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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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2
- 이동 속도 +1.5%x1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방어+8.52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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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갈때 e로 달려가서 wq쓰면서 딜
헤카림e가 판정가 판정이 애매한지라 잘써야됨
갱을 갈떄 상대가 뚜벅이랑 도주기 있는놈이랑 잘 판단해야됨
뚜벅이:e로 가면서 wq로 간봐서 적이 점멸뺴면 다시 뒤로가서 박으면됨 (대부분 wq로 낚시하면 쫄아서 점멸씀)
도주기:이건 헤카림이 확정cc기가 없는지라 쫌힘듬 거이다 요놈도 e로 달려가면서 wq로 간보면 도주기를 쓴단 말이야
도주기를 쓰고 뒤로가서 박으면되는데 이떄 점멸쓰면 점멸 뺀걸로 만족하셈 만약에 이라인이 땡겨있는 라인이라면
처음에 e를 쓰고 유체화랑 같이 쓰면 앵간하면 잡을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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