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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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마나 +11.25x1
- 마나 재생 +0.33x1
- 마법 저항력 +1.34x1
- 체력 +26x1
- 방어 +4.26x1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0.95
- 방어+5.26
- 마나+11.25
- 마나 재생+0.33
- 마법 저항력+1.34
- 체력+26
- 이동 속도+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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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형 선고
(Death Sentence)
- 마나 소모: 80
-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80/120/160/200/2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1075
- 어둠의 통로
(Dark Passag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60/95/130/165/200 (+0.4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슬 채찍
(Flay)
- 마나 소모: 60/65/70/75/8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 공격력의 최대 80/110/140/170/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65/95/125/155/18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500.0
- 영혼 감옥
(The Box)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50/140/130초
-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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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수도없이 많습니다 하다보면들 하게되있어요
스킬 활용 팁
팁따윈없습니다 하다보면 하시는거 .
- 서폿한테 필수죠.
신발- 신발은 으로 거의 가고 풀템이 되서도 안바꾸는게 일상인데, 상대가 올AD면 가기도 합니다.
서폿템은- 로 시작해서, 400원이 나오면 을 뽑아주시는거도 괞찮고 ,500원이 나온다면를 가줍시다. 신발과 시야석이 나온다면 ''를 뽑아주도록 합시다.
-적팀이 올AD일시에는
갈필요가 없지만, 거의 대부분 갑니다. 필수템인 이유가
체력과 체력재생, 버프와함께 마법저항력 35일뿐더러
우리팀 마법저항력이 전체적으로 15가 올라가기에
원딜이나 딜러가 상대 AP들한테 짤릴위험이 적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도 있어서 랜턴쿨을 줄여
슈퍼세이브를 많이할수 있습니다.
-꿀템이긴하지만 , 솔라리보다
먼저가버리면 체력통이 많이 낮기때문에 소심해지는
쓰레쉬를 많이 볼수있습니다. 솔라리다음으로 적CC기가
많을때 가줍시다.
- 한타에는 특화지만 원딜이 많이짤려요.
가끔한번씩 가는 템입니다. 요즘 많이드는 아이템입니다.
- 마나+400, 재사용대기시간 +20%
방어력+90을 올려주는 꿀팁입니다. 적원딜이 한타때
공격속도를 줄어들여 카이팅이 늦게돼기에 원딜을
짜르기 더편리해지고, 마나가 대폭증가하기때문에
그랩몇번해도 마나가 줄지않습니다. 꿀템입니다
상대에 따라 선얼심 선 솔라리
로 정해집니다 판단하셔서 템 가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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