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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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 (레벨에 따라) (+치명타 확률 1%당 0.35%) (+추가 공격 속도 1%당 0.3%)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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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 마나 소모: 40/45/50/55/60
-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50/75/100/125/150 (+0.3/0.35/0.4/0.45/0.5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 사정
아래
R Q W E 순서
1랩 때 다이다이가 되는 챔은 q찍는데 그게 안 되는 챔이면 e찍고 칼날부리에 3개 깔고
선 2랩찍기 가능 쭉쭉 푸쉬하고 w로 정글지원과 빠른 합류를 하자
Q는 무조건 가장 가까운 놈한테 가니까 적 원거리미니언 왼쪽이나 오른쪽에 던지면서 견제가능
1랩때 평q평 평을 맞추면 선2랩찍고 평w평q평하면 죽거나 4타를 남기고 적은 딸피... 이때 중요한
백무빙 낚시를 하며 상대가 앞무빙을 조금치면 앞점멸 평q로 초반 깜짝킬 가능
W는아군한테 미리 핑을 찍고 우리 확정cc후에 쓰자 예를 들어 우리 쓰레쉬가 그랩을 맞추면
W를 바로 쓰지말고 그랩cc가 끝나갈 쯤에 쏴주자
E는 요령껏.... 미드면 라인 밀고 칼날에 덫 하나깔고 덫 터지고 q로 짠몹파밍가능
아 귀환 전에 라인에 덫 깔고가자 이게 은근 크다
R은 로밍사격 혹은 이니시 전장이탈 후 추가 딜용으로 쓰자
그리고 간혹 딸피아군 막겠다고 앞에서 막아주는데 2ad방어력템 탱커가 아니면 그냥 막아주는얘한테
'난 너를 죽일거야' 이런 뉘앙스의 궁을 날리면 걔가 역으로 죽음ㅇㅇ 안 죽더라도 이러면 피가
무조건 25퍼 안팎인데 아군이 정리해준다
궁은 킬각 아니면 취소하는데 사실 2코어부터
안죽는 각 같아도 맞추면 예상 외의 딜이 나옴 상황을 잘 판단해서 쏘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까지 비슷하게 가면 조합빨 받는 쪽이 이김

진은 넣어두자...

틈새를 이용해 짤막하게 써봤음 더 궁금하면 쪽지로 ㄱㄱ ㅇ
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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