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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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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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D4) 올ad 하드카운터 괴랄한 치명타 미드마이!

- 사투리(2016-06-26, 조회수: 4072)

안녕하세요 치명타 확률 70퍼센트 쿨감40 퍼센트
치명타시 데미지 1207.385..구미가 당기지 않습니까?
1(1207.385는 적 방어력을 계산 하지 않았을 시에)
2(이는 파랑이즈를 제외한 원딜들이 수은을 제외한
    방템을  잘 가지 않고, 간다고 해봐야 스테락을 
    사버리는 습성을 카운터치는 빌드입니다)


단, 이 빌드는 적이 올AD일시에만
사용해주세요 카운터치는 빌드니까요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쿨감소 -0.092%
    x3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 방어
    +9
  • 쿨감소
    -9.948%
  • 공격력
    +6.75
총 가격 : 12,294 IP
공격속도-S급 룬
방어력-S급 룬
쿨감-S급 룬
성쿨은 S급이 아니지만
방어력 또한 파랑에서
등급이 높지 않기 때문에
마스터이의 주력딜인 e때문에
쿨타임을 10퍼센트로 조정하기 위하여 넣었습니다.
공격력-S급 룬


적에 ap가 있어도 이 빌드가 타고 싶다면
노랑에 체력-S급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유는 댓글달면 알려줌 
닥치고 이게 제일 좋음
점멸은 필수



 상대 전체 뚜벅이-유체화
 우리팀이 cc은근 ㄱㅊ-텔
 적 미드가 미드이즈 같은 원딜-점화
 적 라이너가 돌진형 암살자-탈진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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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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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
  • 17
  • 18

 

 

스킬 콤보

 미니언3 마리 알파

 다가가서 평타 알파

 평타 명상평타 ~~알파

스킬 활용 팁

  알파는 각이 아니면 진입용으로 쓰지 않는다

  알파 딜교는 적 정글러가 어딘지 모르면 쓰지 않는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정수약탈자 쿨감 30 + 룬 10 =40%로 e 자주자주 사용 가능 (마이 패치이후 e의 계수 오름)
그리고 마이 e가 추가 공격력에 따른 데미지 증가 이므로 순공격력이 많이 올라가는 템들을 구매

적팀에 탱탱한 냔들이 2명 이상이다 - 피바라기 대신 몰락한 왕의 검
아 이거 ad일때 하는거였음? 적에 ap있는데 - 망자 대신 스테락
신발은 광전사 고정

방관템을 가지 않는 이유(라위,블클)
라위는 추가 방어력에서 방관 이므로
적팀 하드탱커가 3명이라 할지라도
딜러 부터 짜르기 위해서
(딜러는 추가 방어력이 낮거나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블클은 이미 쿨탐이 맞춰지므로 쿨탐이 오버되면 극 손해




빌드 순서

래벨이 오를수록 알파 딜이 강해져야 하므로 초반에는 깡공+살짝 치명타
정수 약탈자! (알파에도 치명타 뜰 수 있으므로 있으면 은근 쌤)
그리고 초중반 소규모 싸움에서 공속이 있어야 되기도 하고,
가격이 싼 아이템으로 치명타를 올려서 정수 약탈자 쿨감 이득을 빨리 봐야 하기도 하므로
그리고 팬댄 패시브가 은근 꿀이므로 팬댄!
그다음은 치명타 확률의 정점에 닿게끔 인피!
그다음은 적들도 딜이 나오기 시작하니까 망자의 갑옷
마지막은 피바라기로 피흡+깡공
신발은 ㅇㅇ 눈치봐서

1050 계산
우선 이 템트리 타면 공속이 1.814로 준수한 편임
피바 떴을시에 공격력 333
 무한의 대검 효과로 X 2.5
   그리고 e를 켰을시에 추가 트루뎀 105.4
     거기에다가 열광 데미지 14~112
       마지막으로 체력이 40퍼센트 이하이고
        특성효과를 받고 있다면 양날의 검 3%
          현상금 사냥꾼 5% 무자비 5% 암살자 2% 총 15%가 추가로 들어감.

계산 해보면
 대략 1207.385 라는 기괴한 딜이 나옴. 
 그것도 치명타 70퍼센트 확률에.
 게다가 탱템이 하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맞라이너가 ap면 무작정 멜모셔스나 심연의 홀을 올리는 반면
적이 ad면 따라서 딜템을 올리는 미드 라이너들의 특성상 이럴 수 밖에 없다고 판단하여
미드에선 파밍 하다가 봇에 자꾸 로밍을 가 미드/봇 소규모에서 이득을 자꾸 취하는 마스터 이입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역할이나 대응법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건 나름 사이사이에 써놨고,

 저보다는 경험이 훨씬 많은 마이 장인 분들의 운영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즈가 모1 이에요..ㅎㅎ)

 적이 올 ad이고 해오던 챔프가 지루할때 제 미드마이를 가끔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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