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이가원딜짱 입니다.
현재 군복무 중이며 심심해서 작성해봅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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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나 재생 +0.33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나 재생+1.32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3.5%
룬은 문양에 마나재생 4개 or 공격속도 4개 or 마법저항력 9개 의 선택이 있겠네요.
인장에 성장체력 , 고정체력 이런 룬은 ..음 개인적으로는 비추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전투의 열광 , 전쟁광의 환희 중에서 고민할 수 있겠지만.. 제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전쟁광의 환희를 많이 선호합니다. 이유는 시비르는 열광 효휼뽑기가 그렇게 좋은거 같진 않아요 ㅠ_ㅠ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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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평 w 평평 평..
q 스킬 활용 팁은 내가 평타를 날릴 수 있는 사거리에 도달하기전에 q 를 먼저 날리고 평타 w 로 딜을 넣으면됩니다.!
최종아이템과 아이템빌드는 언제든지 유동적으로 변경 될수 있습니다.
필멸자 대신 도미닉을 올릴 수 있고, 필자는 대부분 필멸자를 올립니다. 도미닉 같은 경우 필멸자를 가면 절대 딜이 안나오겠다 싶으면 올리시면 됩니다.
신발 같은 경우도 광전사의 상향으로 많이 고민하는데 저 같은 경우도 상대 논타겟 스킬이 많으면 신속, 그렇지 않으면 광전사를 올리는 편입니다.
유령무희 대신 스태틱 이건 취향에 따라 다르긴 한데 나를 무는 탱커가 없으면 스태틱도 나쁘지 않은 선택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견제를 할줄 아는 케이틀린이면 힘들긴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맞다이만 안해주면 딱히 힘든점은 없네요.
q 를 마나쉴드로 못막으면 못이겨요
다른 사람들의 라인 운영법은 잘 모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라인을 빠르게 클리어하여 상대 봇듀에게 압박을 주는 플레이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이런 플레이를 하게 되면 와딩을 잘 하셔야 되고 계속 압박을 하다보면 상대 정글러에게 선택을 강요할 수 있어 스노우볼 굴리기에 좋습니다.
그렇다고 라인 쭉쭉밀다가 갱 한번이라도 당하면 ㅈㅈ 우리 정글과의 커뮤니케이션도 매우 중요합니다.
미친듯한 라인 푸쉬를 통해 상대보다 cs를 잘 먹어야합니다.
분당 cs가 중요한게 아니라 상대보다 많이 먹으면 되는겁니다. 항상 상대적인 겁니다.
라인 푸쉬로 상대 정글러에게 선택을 강요하고 빠른 라인 푸쉬후 타워 압박
E 마나쉴드로 정말 막아야하는 스킬만 막아주기 논타겟 스킬은 왠만하면 피하려고 노력하고
타겟팅 cc 는 막아줍시다.
w 튕기는 부메랑에 엄청난 딜링을 통해 적 모두에게 딜을 넣어주면 그 한타는 승리
원딜의 역할은 무조건 최후까지 살아남는 것이고 딜링을 넣어줘야 하는 겁니다.
후반에 가면 갈수록 원딜의 역할이 중요해지며 그만큼 자신이 잘하면 티어 상승하기도 쉬운 라인입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마치며
현재는 군복무중이라 게임을 자주 하진 못하지만 ..ㅠ_ㅠ 휴가 때 마다 플레이할시 녹화해두니 제 플레이를 보고 배우실점은 배워가셨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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