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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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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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 방관 진.

- Ehdals2(2016-06-29, 조회수: 6669)

만약 진이 1킬을 먹는다? 그렇게되면 상대 미니언못먹음 미니언 먹으러오면 최소 점멸뺌

진 궁 사정거리가 워낙길어서  초반에 라인전 갱킹오는건 아몰랑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4) 133.8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방어구 관통력 +3.2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2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8,601 IP

저는 이렇게 ㅎ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 // 마술 = 방관 진이다보니 스킬 딜 위주라 마술에 투자했습니다

양날의검 // 포식 // 약점노출 = 딜을 더줄수있는 양날의검에 투자했어요

흡혈귀//타고난 재능// ad를 조금이라도 더올려줄수있는 타고난재능

현상금 사냥꾼 // 압제자 = 현상금사냥꾼은 5명을 다 처치하면 5퍼센트이지만 압제자는 5명을 다 죽이지않아도 2.5프로 이므로 안전하게 압제자 선택했어요 어차피 궁극기에 슬로우가 묻으니까

분쇄의 일격 // 날카로운 정신 = 날카로운 정신 찍으실분들은 찍으세요

환희 // 열광 // 죽불손 = 열광은 8스택까지인대 진은 느린공속으로 8스택찍으려면 한세월걸리므로 안찍었어요 게다가

w랑 r이 단일대상판정 q도마찬가지 이므로 죽불손찍었어요 후반가면 ad가 워낙높은 진이라 죽불손 데미지도 어마무시해서 저게 죽었어? 이런생각도 한적많아요.

 

방랑자//포약함=방랑자 찍을까 생각도해봤는대 아직은 고민중이에요 딜을 조금이나마 더줄수있는 포악함찍었어요.스킬에도 5가 더들어가기때문에

룬친화력//비스킷//암살자 = 비스킷이랑 암살자 많이고민해봤는대 아무래도 미드진이 라인전이 무난한챔피언은 아닌거같아서 비스킷찍어봤어요 나중에 암살자도 찍어볼생각이에요

무자비//명상 = 네.

산적//위험한게임 = 점화를들고오는 상대라이너를상대로 가끔 맞다이시 위험한게임으로 살아남을경우도있고.

제가가는 템트리에는 흡혈이없어서 조금은 보템이되기도합니다

점멸 // 님맘대루

 

점멸은 일단 킬각을 만들어낼수도있고  도주기로도 유용하기때문에 필수로 들어주고

나머지 하나는 상대 챔프에따라 보고 선택하고있어요

 

탈진 같은경우에는 붙어서 지속적으로 딜하면서 강력한 딜을 뿜어낼수있는 제드,피즈 등등 챔프를 상대로 들고있고

정화는 모르가나 트페 등등 확정cc나 하드cc가 있는 챔프상대로 들어주고있고

방어막 은  폭딜형챔프 브랜드,신드라 등등 상대로 들어주고있어요 저는

 

물론 자기가 생각하는거에따라 브랜드 일경우 정화를들거나 다양한 스펠선택을할수있어요

그냥 저는 저렇게들어요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q w 거리벌리고 r

 

근대 따로 콤보는없어요 어떤방법이던지 w로 인장 터뜨려서 속박거시고 궁 첫타 무조건맞춰주시고

나머지 3발은 상대 무빙을 예상하면서 쏴주시면돼요.

 

w r 이 전부다 맞는다면 상대는 "? 뭔딜임" 이러지 않을까요

스킬 활용 팁

 q같은경우에는 미니언이 죽어서 튕길때 더 강해져요 잘하시는분일수록 당해주시는각이 잘 안나오겠지만

그래도 몇번 나오지않을까요? 무조건 미니언들을 죽여 튕기면서 4번째에 맞추겠다는 욕심은 ㄴㄴ 그냥 바로써도 쌔긴해요~

w는 어쩔수없이 맞추기가 너무 힘든스킬이라서 각을 최소한으로 줄인뒤에 쏴주셔야해요

예를들면 요우무를키고 따라가면서 평q하다가 피할수있는각이 최소화되었을때 w를쏴주신다거나?

e는 터뜨렸을때는 데미지가 정말 강력한스킬이지만 대부분 맞아주지않아요 그래서 라인클리어용이나

라인몹에게 슬로우를걸어서 당기는라인을 만들거나 아니면 갱킹각을 최소화시키거나 그외에 다른방법으로 센스있게사용하시면돼요 케틀덫은 보이지만 진 덫은 안보이는걸로알아요

 

드디어 우리가 미드 방관진을하는 이유인 궁극기는

저거 안죽을거같은대? 라는 생각이 드실때 쏘시면돼요

궁으로 킬각보는법은 내가 마지막발 포함해서 총 3발정도는 맞춘다고 생각이 드시면 쏴주세요

진궁은 상대 체력이 깎여있으면 깎여있을수록 더 강해지는거 아시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빌드는 따로없어요

상대가 라인전강캐 ap챔프다 싶으시면

주포 올리시고 요우무 가시거나 멜모 먼저올리시고 요우무 가시면돼요

상대가 ad 챔프일시

요우무 올리시고 황혼검 올리시면 돼요

 

요우무 멜모 황혼검 이 3가지 템중어느걸 먼저 가도 상관없어요

어차피 다 ad를 50 이상 올려주고 전부 방관이 붙어있기떄문이죠

 

 

요우무 활성화시키면 ad 더 올라가는거 알고계시죠? 저도 얼마전에알았어요

그리고 요우무는 정말 중요한템이에요 활성화시키고 이속버프받은걸로 평타나 q를 묻혀 인장을 만들어놓을수있고

요우무이속으로 w각을 최대한 줄이다가 속박을 걸어버릴수있고 그렇게되면 궁으로 킬각을 만들어낼수있겠죠?

 

어쩔때는 요우무키고 평q w 만으로 상대의 스펠을뺄수가있어요  속박이 걸리면 궁맞을게 뻔하기떄문에 ?

 

아 그리고 탱커라고 궁으로 안맞추시는분들도있는대 우리는 방관이 59//52% 인 진을 하고있고 도미닉경의 인사라는 고유지속효과가있고 칠흑의 양날도끼라는 방깎이있고 진궁의 상대체력이 1% 깎일때마다 2% 추가데미지라는 어마무시한 스킬이있어요

 

탱커라고해도 진궁은 아플수밖에없어요 한번 저 믿고 쏴보세요. 하지만 되도록이면 딜러쪽으로 겨냥하시는게 좋겠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모르가나
바루스
탈론
아직까진 모르겠어요 제가원래 미드유저도아니고 미드 진 도별로 많이해본게아니라서..

 

 

라인 / 정글 운영법

 평 q or w - R

 

초반 운영법

 평 q 평 w r

 

중반 운영법

 w r

 

후반 운영법

 R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제가 처음으로 공략아닌 공략을써봤는대 제가 저티어구간이라그런지 아직까진 승률이좋은거같아요

심심하실때 한번 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재미는 보장합니다!! 딜이 어마무시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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