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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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9) | 2453 | 마나 | 267.2 (+40.0) | 947.2 |
공격력 | 60 (+3.5) | 119.5 | 공격 속도 | 0.625 (+1.13%) | 0.745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폭주 효과가 끝나면 블리츠크랭크가 1.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적중 시 60~2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동 속도는 2.5초 동안 10%까지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60/40/20초
사용 시: 블리츠크랭크가 과충전해 주변 적들에게 275/400/52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또한 적들의 보호막도 파괴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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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랩 후 평타한대치고 E를씁니다. 상대가 그랩에 끌려와 바로 도망칠수있는 챔피언이라면 순간적으로 침묵을써서 도망가는걸 차단해야합니다.
별다른 콤보는 없습니다.
시비르나 이즈나 모르가나같은 챔피언을 끌때는 그랩후 바로 궁을써서 0.5초침묵을 시켜야 손쉽게 끌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바야바같이생겼네
블리츠가 그랩을 할때 팁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겠지만 부쉬에 적 시야가 없을때 그랩을 하기가 수월합니다.
상대가 언제 그랩을 예측할지 모르기 떄문입니다. 적봇유저들에게 부쉬에 시야가없는것만큼 무서운건 없습니다.
"블리츠가 대놓고 그랩을 하러 갈때에는 적원딜들이 무빙을 하거나 스킬을 쓸겁니다." 여기서부터 심리전이 시작되죠
저같은 경우는 대놓고그랩하러갈때 잠깐 멈춥니다. 일종의 심리전이죠 그랩할것같은 느낌을 줍니다. 물론 잘 안먹힐때도 있지만. 그리고 블리츠는 타워허깅을 할때가 많습니다. 블리츠가 그랩이 있다하더라도 못끈다면 아무래도 원딜도 혼자하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기 떄문이죠. 그랩은 하다보면 감이 늘어요
그랩을 할때에는 적원딜이 딸피 미니언 뒤에있다고 가정합시다. 딸피미니언을 원딜이 먹을때를 계산해서 그랩을 하는것도 팁이라면 팁이구요.
적원딜은 무조건 미니언뒤에 있을겁니다. 그럴때 원거리미니언을 타곤산으로 터뜨려 잡고 그랩하는 것도 방법이죠.
일단 인베이드를 갈때에는 적들이 인베방어를 할 수 도 있습니다.
블루팀쪽 인베이드를 갈땐 레드몹나오는 부쉬나 그 뒷부쉬에 매복 할 수 있습니다.
레드팀쪽 인베이드를 갈땐 블루몹나오는 부쉬에 많이들 매복하기 때문에 그점들을 이용해서 매복지점 예상지역에 와드를 박고 그랩 하는 것이 현명한 인베이드 방법입니다.
그리고 리쉬를 하고 초반싸움을 하게 됩니다. 바텀싸움은 무조건 선2렙을 찍는게 우선이지만 상대가 라인푸쉬가 쌔다면 억지로 선2렙을 찍으려 하지마세요 괜히 얻어터집니다.
일단 서폿은 부쉬에 시야를 먹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원딜들이 CS먹을때 편하구요
원거리미니언을 한대씩쳐주면서 원딜들이 CS먹기 쉽게 해줘야합니다. 서폿은 원딜과 한몸입니다.
로밍을 갈때에는 시야를 다 박아주고 가야 원딜들이 그나마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블리츠는 갱호흥도 좋지만 로밍이 좋습니다. 라인전이 안풀린다면 과감하게 로밍으로 게임을 터뜨리는 것도 좋습니다.
블리츠를 잡고 무작정 봇에만 있는것도 시간낭비입니다.
블리츠는 초반 챔피언이에요 초반에 기세를 잡아놔야 중후반에도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블리츠를 잡고 그랩도못하고 로밍도안가고 걍 봇에만 있지마세요. 그럴꺼면 소라카나하세요 블리츠하지말고
중반엔 어느정도 라인전이 끝나며 용싸움이나 바론싸움이 시작 될수도 있어요. 거기 시야는 무조건 먹어주셔야해요.
용나오기 1분전에 미리가서 시야장악을 해둬야 팀원들이 용싸움이나 대치구도에서 수월하게 플레이 할 수 있구요
용나오기 1분전에 미리 말하세요 팀원들한테
블리츠는 한타때 원딜을 지키면서 플레이하셔야합니다.
그랩을 할때에는 탱커를 끌지마시고 미드나 원딜 서폿을 끌어야 순삭할 수 있습니다. 블리츠는 시야를 잘 먹고 상대 와드시야를 지우고 시야를 먹고 그랩을 해서 상대를 끊어먹는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그게 블리츠의 꽃이죠.
무너져가는 게임도 끊어먹는 플레이로 역전시킬 수 있는 챔피언이 블리츠크랭크입니다.
많이 무너진 게임이라도 시야는 꼭 먹어주세요 그래야 그나마 끊어먹는 플레이라도 할 수 있어요.
후반입니다. 한타한번으로 승패가 갈리는 만큼 한명이 짤려도 그게임의 승패가 갈릴 수 있어요.
그만큼 후반으로 접어들수록 시야가 중요합니다 왠만하면 시야가없는곳에 가지마시구 시야가 있는 곳에서 플레이하시고 장로드래곤, 바론 시야는 꼭 먹어두셔야해요. 무리하게 와드박으러가다 끊키기 마시구 같이가세요 팀원들이랑
블리츠크랭크하시는 분들 그판에 플레이메이커가 되시길..
원딜을 지키면서 플레이하되 적미드나 원딜을 끌 수 있는 각이 나오면 끌어서 끊어먹으세요. 그게 블츠의 핵심 플레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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