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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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표식에 공격력대신 방관도 좋음 룬은 취향
저는 보통 위 룬으로 플레이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1티어에 공속을올리면 평타에 힘을실어줄수있고(진에게 공속이 올라가면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마술에 투자하면 스킬한방한방에 딜량 기대값을 상승시키게한다 본글의 진은 방관 스킬중점의 진이니 마술에 찍어준다
책략에 초반 유지력을 좀더 상승시키고싶다면 비밀창고를 찍어주세요
초반이후에 비밀창고는 딱히 쓸모가없어서
적 서포터가 벨코즈,자이라,브랜드,럭스 류를 제외하고는
저는 암살자를 주로 선택합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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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타평 w 4타평 q - > 빈사상태 (또는 4타를 남겨놓고 서포터의 스킬샷또는 평타후 살상연희w 속박후 평q)
살상연희의 cc기 연계가 중요하다 예를들어 모르가나 평타나 장판이깔린후 w 살상연희를 써
속박시킨후 그이후에 속박시간이 더욱긴 모르가나의 q를 맞출수있게 유도하는것이 중요
w를 맞추면 딜교에서 이득을보거나 또는 킬각,킬을 낼수가있다
w선마도 쓸만합니다
상대 cc기가 많다면 2코어 이후 퀵실을 가줍니다
상대 ap가 많다면 3~4코어 이후 벤시(3코어로는 멜모셔스)
ap가 별로없고 나에게 걸려오는 cc도 없다하면 시미터대신 블써(피바라기)
상대 조합에 하드탱커가없다면 라위(도미닉 경의 인사) 는 생략합니다 상황에맞게 유동적으로 템선택하시기바랍니다
★★★궁을 쓰기전 요우무를 활성화시켜 ★★★
공속증가의 공격력 뻥튀기를 한후 씁니다 궁을 쓴후 요우무를키면 궁이 취소됩니다
이 외에도 추노 또는 도주 생존과 카이팅이 중요한 진에게 이속은 여러모로 쓸모있으며
추가로 공속이 증가하면 진은 공격력이 증가해 요우무는 필수아이템입니다
(추가) 요우무 액티브발동시 공격력 증가가 없다는 정보도있어
실험후 다시 수정해야겠내요
광전사신발 등의 공속템을 구입시에는 공격력은 확실하게 증가됩니다
(6.30 추가)요우무 발동시 공격력 증가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중반까지는 ㅈ밥 후반 풀템일땐 이길수가없음;
왠만하면 라인전은 이길겁니다 바텀타워 철거후 어느정도 잘 성장했다고 느낀다면
미드에 합류해 미드를 밀어줍니다 (2코어후 합류하면 좋아요)
게임 40분이상 넘어가지 않도록 합시다
초반 난이도 ★
후반 난이도 ★★★★★
하지만 그다지 위협은없음
난이도 별5개중 별2개
별2개도 궁온일때만 준거 ㅋ
카직스말고도 녹턴,이블린 조심 또 조심할것! 항상 궁쓰기전 주변에 강제관람(E)스킬을
써놓거나 서포터에게 자신을 항상 봐달라고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궁을날려줍니다 ^^
궁을날려줍니다 ^^
진은 서포터의 역량이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모르가나 서포터라면
모르가나가 생각이있다면 w장판으로 표식을 띄우고 진의 살상연희를 기다린후 맞췃다면 모르가나q로
속박시킨후 이후 진의 평Q를 하면 딜교 무조건 이득입니다
하지만 서포터가 생각이없다면 wq 를 하려하겠죠 물론 맞췃다면 이후에 연계도 되겠지만 사실상
미니언 뒤에만있거나 그러면 각보기가 매우 힘들죠
그리고 라인을 밀고 적 바텀듀오를 집에 보냈고, 궁이 있다면
미드로 서포터와 함께 가서 미드에 가고있다는 핑을 찍어준후
그냥 모습 보여줄 필요없이 미드라이너가 평타나 스킬로 맞췄다면 사살연희로 속박시킨후 바로 궁을 켜줍니다
이거 용앞에 와드없으면 로밍 70프로 이상은 성공합니다
서포터의 기량차이가 너무 많이난다면 딜교는 피하고 최대한 파밍하는쪽으로합니다
정글러가 올때까지 걍 기다리세요
궁을 막타로쓰는분이 간혹있는데 피를 1/3 정도만 깍고 궁4발 다맞추면 충분히 킬을 낼수도있고
이니시를 거는데에도 사용할수있습니다 저는 주로 전자와 후자 두조건이 충족될때 사용합니다
미드 대치상황에 상대 딜러혹은 서포터가 피가 약간 깍여있는상태로 앞에서 나대고있거나
원딜러의 생존기(비젼이동 같은) 가 빠졌을떄 바로 사용하면 서포터 혹은 헤카림같은 강제 이니시가 가능한
챔프가 바로 호응을 해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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