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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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 +0.91x9
- 10초당 금 +0.25x9
- 쿨감소 -0.83%x9
- 10초당 금 +1x2
- 쿨감소 -2.5%x1
- 방어+8.19
- 10초당 금+4.25
- 쿨감소-9.9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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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선마를 뭘하든 일단 첫번째 선마는 무조건 힐임
딜소라카의경우 Q선마를 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이 공략은 딜소라카 공략이 아님
그렇다면 두번째를 뭘 올리면 좋을까인데, 아무래도 Q의 깨알같은 체력회복이 더 도움될거라고 생각됨.
E의 침묵후 속박은 잘쓰이면 한타를 파괴하겠지만 쌩으로쓰면 속박까지 이어지는경우는 거의없고.
보통 침묵장판 효과만 보려고 쓰기에 E는 초반에 1개만 줌
현재의 OP서폿인 소라카로 한타에서 미친듯한 힐을넣고 딜그래프를 뛰어넘는 힐그래프로 캐리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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