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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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주문력 +1.19x1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0.62
- 방어+1
- 체력+24.12
- 주문력+6.14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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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만해선 e-q-e-w 찍는데 적 견제가 좀 있다 싶으면 2~3렙에 w를 찍음
e->r 마스터 하고 wq는 상황에 따라 찍으셈
적이 트페같은 물몸이라 원콤 충분하다 싶으면 q 아니면 w
w 커져서 w 마스터 하는거 꽤나 좋더라고
가장 기본은 eeeeeeeeeeee 하면서 피 빼다가 반피 정도에서 e-q-(점화)-평타(천둥군주)-궁극기-평타 하면 왠만한 미드라이너는 원콤이니까 에어본을 띄울 자신 없으면 깃발 잘 맞추면서 각이나 잘 재면 됨
적이 확정 cc기가 없다면 e-q-평(천둥군주)-w 하고 빠지는 것도 좋음.
위의 콤보에서 e에 루덴 터지는 거나 평타에 쉰 혹은 리볼버 터지는 거 계산하면서 천둥군주 잘 재자
이것도 자주 쓰는 콤본데 부쉬 같은데 있다가 궁-e-평(천둥군주)-q(에어본)-점화-w-평(리치베인)
도주기 없는 친구들 상대로 좋음
e 레벨 높아지고 쿨감 생기고 나면 e 꽂고 사라지기 전에 e가 다시 쓸 수 있는 경우가 생김
이 때는 꽂혀있는 e에 q타고 e 해주면 상상도 못한 거리에서 깃발이 날아옴 여기에서 궁을 쓰던 빠지던 니 자유~
마법공학 벨트가 나오면 e-q-벨트-궁극기 등의 이니쉬도 가능함. 대신 주딜기 e가 빠졌다는 점에 유의하자.
원거리 상대할 때는 근접은 최대한 평타로 원거리는 e와 q로 마무리를 짓자
중요한 건 e를 쓸 때 적 챔피언을 맞추면서 미니언을 챙길 수 있는 각도가 가장 좋은 각도임. 이런 각도 안 나오면 e로 딜 넣고 q로 파밍하면 됨
w는 맞기 전에 쓰자 다 맞고 나서 쓰지 말고
그리고 상대 사거리가 그리 길지 않은 상대라면 약간 앞무빙 쳐서 w 맞추고 빠지셈 배리어량도 조금 오르고 슬로우도 걸려서 빠지기 쉬움
예전엔 이런 거 궂이 안했는데 어느 순간 보니 w 사거리 상당히 길어졌더라고 자주 써 먹을 듯
루덴 리치베인 나오고 나면 e만이 내 딜의 전부가 아니니 사이사이 평타도 잘 섞고 자주 움직이면서 루덴 쌓아서 q 날려주면 애들 화들짝 놀란다
탱을 가던 ad ap를 가던 변하지 않는 사실이지만 q 방깎 e 공속업 이거 상황 봐가며 잘 쓰자 무조건 딜로만 쓰지 말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누누히 말하지만 4렙 이전에는 그리 강한 챔피언이 아니다.
e로 많은 수의 원거리 미니언을 맞추며 적 챔피언을 겨냥하고 q로 죽어가는 근거리 미니언을 챙겨주자.
자르반 특성 상 eq 콤보를 빨리 넣어야 하는데 이거 안 맞으면 딜교고 뭐고 안 되니까 들어갈 땐 신중하게 들어가자.
5렙 이후 e가 3렙이 되면 딜이 상당히 잘 들어간다 계속 꽂아주고 가끔씩 들어가서 천둥군주도 넣어주자.
ap라고 해도 궁극기 데미지 자체는 초반에 상당하니까 eq평r 콤보 각 재는 것도 나쁘지 않다.
e로 딜해야 하니까 갱킹에 주의하자
덜 맞고 미니언을 최대한 많이 챙겨야 한다 버텨라
일단 왠만한 미드 라이너는 우리가 솔킬을 낼 수 있음. 적 정글에 시야 놓고 적 정글러 암살하던지 봇탑 로밍가서 킬 챙겨주면 한결 수월하다
후반이 제일 문제인데 얘가 어정쩡한 상황엔 한타가 개 후짐. eq로 적 딜러진 띄우면서 딜넣고 r으로 묶고 e로 공속 주고 q로 방어력 깎아주고. 큰 틀은 ad나 ap나 탱이나 큰 차이 없지만 중요한 건 우린 ad도 탱도 아니에요 막 들어가서 죽고 게임 터뜨리지 말고 e랑 q 따로 써가면서 피 천천히 깎다가 적이 방심했을 때 꽂혀있는 e에 q로 날아가서 원콤보 넣는거 좋다.
위에 적어둠
도주기 없는 친구들은 씹어먹고 누킹 챔프들 나오면 닷지하셈
브실 친구들아 심심할 때 해봐라 예상보다 강하고 재밌음
라인전 하다보면 내가 자르반을 하는건지 꼬치장수를 하고 있는건지 알 수 없을 정도가 되면 즐거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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