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마이 공략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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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3.05
- 공격 속도+10.26%
깡공격력
깡 공격속도로 가줍니다.
이 둘 조합을 이길 챔프는 없다고 봅니다.
상대 공격력 40%감소 이동속도 감소
내이동속도는 + ㅇㅇ;
그렇다고 유체화가 그리 긴 쿨타임도 아니고
쿨타임의 두배쯤이라고 보면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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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를 올려주시고 e를 중심적으로 올려줍니다.
맞딜이 쌔야하는데 마스터이는 이 맞딜이 쌥니다.
q들어가서 평w평을 써주시면 상대가 깜짝 놀랄 대미지가 들어갈겁니다.
마무리용으로 써줍니다.
++
라인 당긴후 다쓰세요
이거에 도망갈놈이 있다면 아마 에코가 전력으로 도망치는
거밖에는 없을 겁니다.
시작 아이템은 기본이죠
빌드는 자유롭습니다.
흡혈?
중요하죠. 죽음의 무도를 가줍니다.
방어?
중요하죠 유령무희도 가줍니다.
체력? 중요하죠
속도도 높일겸 재사용시간도 높일겸
블클을 가줍니다.
좀더 생존력을 높여야죠? 스테락이나 멜모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갑니다.
상대 ap요?
저딴것만 가줍니다.
제가 마저를 룬으로 안가져가도
하나도 안무섭습니다.
상대 ad가 섞여 있다면 닌자신만 가세요
++가 보호해줍니다. 죄다 퍼뎀 감소입니다.
까지 써주면 대미지 잘안들어 옵니다.
을 가셧다면 좀더 좋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말자하가 카운터 픽같네요
처음 q도 씹어버려서 짜증나서 올립니다.
다른건 수은으로 풀어버리고 q들어가서
가 죄다 알아서해줍니다.
다이브 칠때 q 아껴놨다가 마무리 하고시고
이제 다이브 하고나서 나오실때
만 써주시면 포탑 데미지가 딱반으로 깍여서
죽을것도 많이 살아 남습니다.
는 그렇게 쓰는겁니다.
안좋을 거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좋아요 ㅇㅇ
유체화만 있다면 어느정도
따는각도 만들 수있구요. 상대 플레쉬 빠졌다면
다음을 노려보거나 6렙 궁을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를 쓰신후 평평이 변수 만들기 정말 좋습니다.
유체화로 플레쉬 빼는거 이득입니다.
마스터이 쪽이 앞도적으로 쿨타임 적어서 좋아요.
상대 블루진영 정글쪽으로 수시로 체크해줍니다.
먹고 있는거 로 기습치면 왠만하면 도망 못칩니다.
마무리는 평
생존 위주로 템맞추세요
죽으면 사망 정보 보시고
어떤 대미지가 더많이들어 왔나 보세요
그리고 그에 맞는 탬을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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