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시다가 내려가는 티어 문제는 책임지지 못합니다.
(본 공략은 즐거운 게임 문화를 위한 공략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소환사의 협곡에서도 먹힙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력 +0.95x9
- 공격력 +0.43x9
- 공격력 +0.28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7.19
- 공격 속도+9%
원딜은 방어력 마법 저항력 따위는 올리지 않습니다.
남자답게 깡공을 올리려 했지만 공격속도가 없으면 조금 힘들기 때문에 공속을 듭니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궁사의 집중
(Ranger's Focus)
- 마나 소모: 50
-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시 4초 동안 집중이 올라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중첩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중첩을 사용해 궁사의 집중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집중 중첩은 4초 후 한 번에 하나씩 사라집니다.
사용 효과: 5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0/25/30/35/40%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15/1.2/1.25/1.3/1.3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무라마나 뜨기 전까지 심하게 고통스럽습니다. 그것만 참아내면 당신은 개깐지 꽁꽁애쉬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