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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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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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버전 마이

- Masterjoker(2016-07-02, 조회수: 1580)

 안녕하세요

 제가 신선한걸 찾다가 의외로 괜찮은 걸 찾았습니다.

속는셈치고 해보세요!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5) 2405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5) 107.5 공격 속도 0.679 (+2.5%) 0.968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 속도 +0.64%
    x4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6.7
  • 공격 속도
    +2.56%
총 가격 : 3,986 IP
저는 이렇게 가는 편입니다 마법저항력을 빼고 공속을 가는것도 좋구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 vs 마술  공속이 생명인 마이는 당연히 분노겟죠?


양날의 검 vs 포식 vs 약점노출  약점노출은 마이가 직접 딜을 주기 부족하고 포식은 초반 정글링을 위한것이지만 마이는 원래 초반 정글링이 매우 안정적이기 때문에 필요없습니다.양날의검은 3프로씩이나 추가피해를 주니 정말 좋은 특성이죠.

 

흡혈귀 vs 타고난 재능  흡혈귀에 피흡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공속 기반인 마이에겐 더욱 좋죠

 

현상금 사냥꾼 vs 압제가  마이에겐 cc기가 없습니다.

 

분쇄의 일격 vs 날카로운 정신  마이는 ad입니당

 

전쟁광희 환희 vs 전투의 열광 vs 죽음불꽃손아귀 마이는 공속기반챔이기때문데 전투의 열광을 쌓기 쉽고 딜도 더 셉니다.

 

포악함 vs 방랑자  포악함에 평타 추가딜이 정말 좋습니다.

 

룬 친화력 vs 비밀 창고 vs 암살자  마이는 운영하면서 혼자 있을 일이 많죠 1대다수 상대로 좋은 특성입니다.

 

산적 vs 위험한 게임  마이는 암살자로 서 원딜한테 알파써서 들어가는데 피가 많이 빠지죠 하지만 위험한 게임을 가면 잃은 체력과 마나를 5프로 회복이 되어 다시 싸울수 있게되죠

 

고정입니다.텔은 이번에 너프 먹어서 딱히 좋지 않아요.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그때그때 다릅니다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선를 쓰시면 아군에게 현란한 패드립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는 도주기를 쓰는 상대에게 사용하여 추노용으로 사용합니다.

 
스킬 활용 팁
 

 초반에 정글링 때

 

는 막타용으로 쓰셔야하는데 이유는 쿨일때는 기본지속효과가 발동 되지 않아서 약해지기 때문입니다. 글고 평로 정글 몬스터의 데미지를 한턴 캔슬하고요. 돌거북 잡고 레드 잡고 레이스 잡고 명상 늑대 잡고 명상 블루 잡고 명상 두꺼비 잡고 갱가고 다시 돌거북 잡고 이런 식으로 하다가 돈이 어느정도 모였다 싶으면 집에가서 템을 삽시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이렇게 가시는데 여기서 이상한점을 찾을수 있을거에요. 바로 신발을 안사요.

망자하나로도 충분히 빠르고 유령무회,트포에 이속이 있으니깐요.

시미터나 피바를 대신 신발이나 란두인,벤시,수호천사 정도는 고려할수 있네요

4코어까지는 고정이고 나머지는 상황보고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갠적으로 피흡은 있어야된다고 생각해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
못이겨요. e로 다 회피하고 그 회피한 딜의 퍼센트만큼 들어옵니다.
회피 빠졌을때 들가면 이기냐? 팬던 가니까 이기더라고요. 저는 피해량 15퍼 감소다 보니깐.
근데 솔직히 깡딜도 잭스가 쌔니깐 덤비지 말던가 닷지하세요
람머스
마이 주딜이 평타인데 이녀석은 그걸 반사해요 변태입니다.
리븐
알파로 붙으면 기절당하고 암살 걸어서 붙으면 기절 암살 씹어도 쉴드,궁,평캔 딜이 어마무시합니다. 라이엇 첫째딸한테 붙지마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일단 장막으로 막을게 없어요. 글고 야스오는 3타가 핵심인데 알파로 씹고요.
거기다가 궁 안쓴 야스오는 마이에게 좋은 영양분이죠.물론 스오가 궁 써도 마이에겐 좋은 영양분
소라카
일단 몸이 약함. 또한 소라카는 뒤에서 힐하는 주유소인데 한타가 시작될때 소라카를 먼저 암살하면 상대는 허우적거리다가 죽음 소라카는 원딜과 같이 있는 경우가 많아 원딜도 함께 암살 가능.
리 신
초반에 q 씹으면 리신은 딜이 많이 안들어가고 6렙부터는 궁 타이밍을 한번 캔슬할수 있으며 후반에는 유통기한. 마이로는 초반에도 리신이기고 후반에는 왕귀

 

팀파이트시 역할

무조건 후진입을 해야함. 원딜를 암살하는것이 주 목적. 뒤치기로 원딜 제거후 알파로 생존하는것도 효과적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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