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5.03
- 공격 속도+15.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에 따라 1랩에를 찍어야할지 를 찍어야할지 결정해야합니다
야스오는 1랩때 강력한편입니다.
상대가 근거리 챔피언이어서, cs를 먹을때 근접하는 챔피언이라면 를찍어서 다가올때마다 찔러줍니다. 아퍼요
상대가 원거리 챔피언일경우 를 찍어서 딜교환 이득을 볼수있습니다.
Ex) 미니언 상대방에게 평 미니언로 빠져나오기
원거리 챔피언이어도 로 이득을 볼수없다고 판단되면 를 찍는편입니다. 가장무난해요
야스오는 삼단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무긍무진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를 동시에 사용할경우 원뿔형태로 범위공격이됩니다. 3단일경우 범위 에어본이 되구요.
이걸 와 연계한다면 생각치도 못한 킬각을 잡아낼 수 있습니다.
를 할경우 플래시가 나간 시점에서 에어본이 적용됩니다.
첨엔 삑사리가 많이나지만 연습하면되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