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12
18
0
0/0
시즌3 엑셀 Death Brand의 스킬 리멬후 다시공략하자

- 브랜드꼭파라(2016-07-03, 조회수: 3139)

시즌 3 한창 ad가 판치던시절에 들어와주면 간단하게
킬을 딸수잇엇던 시절이 있엇습니다. 하지만
시즌 4 5 6 가 지나면서 ad가 많이 줄어들고 미드에는
아지르 르블랑같은 유동성 좋고 상황에 적당한 챔프가 많이
나타나기 시작햇습니다. 브랜드는 솔직히 좋은 챔프라고 하기는 많이 단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많은 많큼 한가지 장점이 뚜렷한 챔프라 생각합니다.
정말 무자비한 폭딜입니다. 마법저항을 올려도 마관세팅의 템트리와 퍼센트 데미지로 인해
강력할 딜이 나오지요. 티어가 골드정도까지는 정말 사용하기 좋습니다.
브실골에서는 왠만한 상대법을 몰라 맞딜을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스킬만 잘맞춰도 영웅이 될수있습니다.
낮은 랭크를 올리고싶으시면 바로 지금 브랜드를 !

현재 lf pierrot 으로 활동하다 지금은 day 메라몬 으로 바꿧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알려드리겟습니다.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9 (+0.6) 19.2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체력 +8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72
  • 마법 저항력
    +12.0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1,679 IP
시즌3때 흔한 ap룬으로도 다이아1 찍엇습니다. (솔직히 별로 상관은 없지만) 룬은 상대 챔프에 특성에 자기가 좋을대로 하면됩니다. 룬보단 스킬 3개 맞춰서 패시브 터트리는게 더 쌥니다.
흔한 보통룬이고 ad상대일때는 예전에 유행햇던 노란 방어 올 마관룬 꼇는데 그냥 취향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죽불과 천둥 호불호가 갈립니다.
스턴 잘 맞을만한애들은 천둥이 좋고 짤로 딜교해야되는애들은 죽불이 좋습니다.
브랜드는 후반으로 갈수록 힘이 빠집니다. 퀵실이 흔해지고 서폿까지 맞추는 시대에 브랜드의 조건부 스턴은
맞추기도 힘들뿐만아니라 양날의검과 같이 자기 목숨도 위험해집니다.
브랜드는 초반에 무조건 이득을 챙기고 킬을 먹으며 성장하는 챔프입니다.
그냥 사리는걸로 비등비등하게가면 나중에 정식한타때 cc기 좀 많은 조합이면 아무것도 못하고 눈치만보다 죽을수있습니다.

점화/텔포/ 방어막 
호불호인데 내가 이놈은 진짜 그냥 죽이겟다 싶으면 텔포드시고
좀 상대가 폭딜이네? 스킬못맞추면 내가죽겟다 싶으면 방어막
점화는 이놈은 비등비등한데 내딜이 좀 뭔가 아쉬워 할떄 가면됩니다
전 자주 점화듭니다..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4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8~12%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55/80/105/130/15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브랜드는 스킬을 어떻게 찍느냐에 캐릭터 사용이 달라집니다

 

스킬 콤보

 한타 최강콤보 rqwe

 라인전 eqwr점화 

 정글개입으로 2:1 상황시에 궁먼저 써도 좋고요 차분하게 스턴먹인후 튕길구간보이면 궁쓰시면됩ㄴ다

스킬 활용 팁

 브랜드는 스킬쿨이 깁니다 라인클리어에 중점을 두고싶으시면 w선마후에 q보단 e선마를 하시고

 라인전에 스턴을 자주날리겟다 뻥카좀 날려보겟다 싶으시면 e보단 q선마입니다 대신 라인클리어는 상당히 느려집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초반 도란 2포 무난합니다. 
브랜드의 템 핵심은 스킬 3개를 맞추는것입니다.
요새는 몸이 적당히 있고 딜이 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고있습니다.
주로 마관에 라일라이 위주로 템트리 구성하고있습니다.
ad같은경우 도란시작에 선존야 시작을하긴하는데 딜로스가 좀 느껴집니다.
기괴한 가면을 먼저 시작으로 라일라이를 올리는데 로아는 비추입니다. 너프 이후로 가야될 이유를 모르겟네요
딜과 몸이 둘다 애매해져서 무쓸모로 느껴집니다.
보통은 모렐은 가기전에 게임이 끝나서 잘 안가긴하는데
빌드는 상황에 따라달라집니다. 기본 베이스는 저걸로 하고 
ad가 좀 쌔다 싶으면 선존야 
ap가 좀 쌔다 잘 들어오는 챔프다 싶으면 심홀을 가기는하는데 
별로 좋지않고 딜로스가 많이 느껴집니다.
존야는 생존을 위한다 싶을떄 구입하시고 팀이 안정적이다 싶으시면 안가도됩니다. 
왠만한 체력 마관인 기괴한 가면이 가장무난하고 딜로스가 느껴지질않습니다. 
이후에 템은 적챔프와 팀에 있는 챔프에 따라 달라지겟지요.
정말 이기고싶으시면.. 게임을 할때는 생각하면서 하셔야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지르
모래병사 사거리 너프먹어야되..
진짜 브랜드 w사거리 길지만 아지르는 더길어서 진짜 사기인거같아
무리해서 몸대고 들어가서 딜교하지않는이상은 한라인 먹고 집가는 패턴 반복으로 로밍으로 밀려 지는경우도 많이 생김
브랜드할때 왠만해서는 아지르 벤하시는거 추천
빅토르
좀 억소리 나오기는 하지. 보통챔프보다는 상대하기 어려움
힘vs힘인데
브랜드는 조건이 더붙어서 살짝 불리함 손가락싸움
점화 추전하지만 취향
잭스
자신의 손을보며 손가락이 3개인지 아닌지 확인해봐 q못맞추는거야말로
브랜드의 하드카운터 브랜드 상대좀 하는애들은 정화든다 정말 싫어..
브랜드는 정말 손가락과 무빙이 생명이야 게임은 생각하면서 하는거라고
정글과 와드위치 자신의 팀이 어디있는지 나의 스킬쿨은 몇초인지
킬을 따야지만 브랜드는 힘을 낼수있다 킬을 따는거야말로 브랜드 픽에 의미이지않을가싶다
나중에 갈수록 힘이 빠지고 럭스 제라스 아지르 진같은 사거리 긴에들한테 딜 푹푹 박혀서
질질 싸는 챔프이긴한데 초반에 강점을 두는챔프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
뭐가 어려운지 모르겟어.
그냥 들어오는 챔프는 다좋아 난
제드 궁 사거리와 브랜드 e사거리가 비슷하거든?
일부로 궁각줘서 먼저 e뭍히고 들어와서 딜넣으려할때 스턴 맞추면 그냥
질질싸고 도망치기 바쁘던데..
못맞추면 조온나 아프긴해
보험으로 스펠 방어막 추전
팔목보호대 추천
르블랑
뭐가 어려운지 모르겟어.
그냥 들어오는 챔프는 다좋아 난
e뭍히고 르블랑 w들어오는거에 스턴먹이면 그냥 딜교 유리하다
q는 무조건 아껴라 wq꿈도 꾸지말고 eq야 무조건
르블랑 w속도 너프먹고나서 더 맞추기 쉬워졋다 6렙전에 딜교해서 따기 개쉽다
스펠은 점화
야스오
뭐가 어려운지 모르겟어.
그냥 들어오는 챔프는 다좋아 난
야스오 상대할때 평타 한대만 때리고 시작해라 딜교가 달라질거다
쉴드있을때 스킬맞춰도 방어막에 별로 안단다 패시브해도 어차피 약해졋어 패시브는 3타 맞춰야되 왠만해서 장막으로 q막을거야 그냥 두타이밍정도 참고 가까이 붙어서 eq맞춰 아니면 들어오는거에 eq맞추고 천천히 스킬맞춰도 안늦어 브랜드할떄는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되
급해서는 q가 잘안맞거든.

 

 

라인 / 정글 운영법

 소규모 전투에서 유용한 챔프입니다. 초반에 이득을 챙겨야 브랜드가 빛을 발할수있브니다. 

 챔프의 장단점은 3타만 맞춰도 탱 딜러 구분없이 강한 딜을 넣을수있습니다.

 하지만 스킬쿨이 길어 매우 아쉽지만 요새 존야 쿨감붙은것도 좋고 그냥 나쁘지는 않습니다.

 

 

초반 운영법

 평타 를 잘넣어야 브랜드가 좋아요 요새 오펜특성 버프로 평타도 강해져서 꽤나 쓸만합니다.

 브랜드하면서 단점이 cs를 많이 놓치는건데 저는 그것을 킬로 보안하고있습니다.

 cs잘드시고 킬도 잘드시면 템도 잘나와서 더욱더 강력해질겁니다.

 브랜드가 무슨브랜드인지 몰라도 템들이 다 비싸서(.....ㅈㅅ;)

 3개 스킬은 필수로 맞출것!

중반 운영법

 소규모 전투에서 꽃을피는 브랜드입니다.

 자주 싸움을 거시고 미드타워를 밀엇다면 라인밀고 다른라인을 폭파시키도록합시다. 

 핑크는 필수로 주요 위치에 박으시고 가장큰 실수가 로밍가다 짤리는겁니다.

 

 

후반 운영법

 지옥시작입니다.

 찢어놧던애들도 강해져서 이젠 왠만해서 원콤이 안나고 잘 안디집니다.

 cc기 많거나 사거리긴 ap누커들한테 잘뒤집니다.뒤에서 사리면서 상대 딜러에게 궁만 잘튕겨도 괜찬습니다.

 정 아니다 싶으면 앞에 탱커부터 녹이고 시작하세요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