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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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오공 패시브와 전설의 수호자가 찰떡궁합에다가 꿋꿋함 + 영겁의 힘으로 방어력과 마저 체력을 어느정도 수급가능합니다.
하지만 체력관리가 초반힘드니 그건 유의해주세요 정힘드시면 꿋꿋함대신 회복력찍으셔두 무방합니다.
흉포쪽 특성은 최소한의 딜과 현상금 사냥꾼은 제취향이고 압제자 찍으셔두됩니다.
존나 필력딸려서 지성;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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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아직까지는 이게젤 무난한 스킬트리인듯.
2랩카정 간다면 w대신 q찍으심됩니다.
안가신다면 초반 정글 힘든 오공에게 w 두대는 완전소중하조.
풀콤보 : e q 평 r
이거같은경우 거리안되면 진짜 eqr바로쓰셔야되영 QQQQQQ 중요합니당 방어력을 깍아주세요
참고로 r돌다가 eq 쿨 돌앗는데 eq로 머리 쪼개면 잡을거같다 싶으면 회전격풀고 바로 eq때려주세요 트포 를 가기때문에 그게 딜 더잘나옵니다.
용사후 똥장 트포 같은경우 탱탬 없어서 탱로스 심하다 생각하겟지만
특성과 패시브로 모조리 커버치는 방법임.
강타는 승부의 강타 띄우세요 안그러면 트포 올리는 도중에 딜로스가 좀 나옵니다.
마저템같은경우 벤시 or 내가 잘컷다싶으면 멜모셔스 올리셔두 무방하시며
벤시일경우 흡혈 영약
멜모일경우 강철의 영약을 섭취해 주시면됩니다
저순서로 가시면 탱 딜 둘다 잡을수잇는 오공이 완성되는데
제가 다이아 승격전 못뚫는거보면 먼가 안좋다는거겟조 ㅜ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진짜 3렙차 나오면 그판은 너무 힘듬..
열광의 킨드레드라든가 등등 승부의 강타가 안나온 시점에서는 조금 힘듬니다.
강타나온시점에선 상대도 승부의 강타가 아니라는 경우에는 좀 할만해요
정글이 1:1 자체인 경우도 희박하긴한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귀찮은거지 힘든건 아닙니다.
솔직히 쉬운 챔피언이 어딧습니가 손가락차이지.
정글링 위주로 루트를 짜시면서 하셔야됩니다 w 2대맞아주는 거 생각하시고요
2렙 카정은 항시주의하셔야됩니다.
아귀찮다
한번가보고 문제점좀 알려주세요 저도 다이아좀 가보고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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