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2.05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선마가 제일 낫습니다.
그냥 열심히 긁으시면서 싸우세요.
야스오 거의 안해보고 해보고 싶어서 공략 읽으시는거면, 무리같아도 그냥 싸우고 보세요
쳐맞아봐야 덜 맞는 법을 알고, 이런 저런 콤보 시도도 해봐야 어떻게 하면 딜이 더 많이 들어가는가도 깨닫죠.
무리하세요. 성장의 기본 발판입니다. 대신에 결론이 나오면 왜 이런 결론이 나왔는지 알아서 고민하시길 바랍니다.
자기 자신에게 피드백을 넣으세요.
솔직히 야스오 별로 안 좋은 챔프입니다.
그냥 모든 조건에서, 우리팀 탑이 야스오인게 좋을까요 피오라나 이렐인게 좋을까요?
한타에서는 우리팀 탑이 야스오인게 좋을까요 든든하게 버텨줄, cc기도 빵빵한 탱커인게 좋을까요?
이기려면 다른 챔을 하는게 나을듯
걍 재밌게 하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