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이.... 체력이... 펔펔펔 으읔 찍 ! 허엌허엌
" 어머머, 옆방 티모보다 먼저 끝났잖아?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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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체력 +26x1
- 방어 +4.26x2
- 공격 속도+15.3%
- 체력+243.08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8.52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체력 버프나 피흡 버프 좀 받았으면 좋겠다... W 쿨 버프라도...
그냥 푹푹 치면 주겅 ㅜㅜㅜㅜㅜㅜㅜㅜ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착취를 들면 라인전에서 싸울때 쪼~금 위안이 되긴 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영겹의 힘이 좋음...
근데 라인전 핵망했는데 후반을 볼 수는 없음으로.... 착취를 들어줍시다...흙흙
점화를 들어서 후두려 패도 되요 음... 티모나, 야스오, 레넥톤 등등
점멸, 텔, 점화빼고는 그닥... 정글 도실려면 강타드세요.
근데 쉔 정글 왜 함? 도발 무빙으로 슥 피하면 빼애애애앸
체력이 후달리는 쉔이 1.4에 죽겠네 ㅋ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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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Q를 상대편 쪽에 미리 갖다놓으세요 그리고 cs먹으러 왔을때도 우리도 같이 cs먹어줍시다.
그러다 난 cs먹고 다음 미니언이 풀피일때 Q로 당길때 돌아오는 Q에 챔프 맞추고 QQQ
초반엔 강력크합니다.
그리고 1렙때 미니언 먹을때 Q 쓰는거 추천하지 않습니다. 2렙되자마자 C+W로 도발찍고 바로 적에게 달라붙은 후 Q당기고 강화QQQ 해야 2렙까지도 쉔이 강력크함.
근데 2렙때까지고 우위에 서지 않는 상대챔프가 있음 그때는 3렙 W 배우면서 3랩동안은 유리함.
그 후에도 2가지로 나뉨. 이후로도 유리하거나 이후로도 불리하거나. ㅋㅋㅋ
돌아오는 Q에 적 챔프 적중률 99%만 되도 쉔 딜 다 넣음 걱정 ㄴㄴ 대신 우리 후달리는 쉔이 죽을지도 모름
시작아이탬 : 옛날에는 도란방패도 가고 AP상대일땐 체력구슬가고 했는데 요즘은 일관적으로 부패물량 감.
핵심으로는 앵간히 무난한 판에서는 가는거고 AD가 잘크면 벤시빼고 란두를 더한다든가
일단 상대가 어찌되었던 태불망이랑 워모그는 꼭 가는편.
체력조루가 워모그 빼서 뭐함. 그리고 기력챔은 한타에서 탱커라면 워모그는 매우 필요함
고기방패 역할 다 하다가 뒤로 빠져 그리고 멀리서 졸졸따라가다가 워모그효과로 체력 얼추 채우면 기력도 채워져있으니 또 들어가! 마나챔은 마나가 후달려서 안되겠지만 기력은 계속 차!
그 다음 최종아이탬은 내가 흥했을때만 가는거임. 벤시빼고 멜모간다던가, 벤시빼고 히드라 또는 가갑빼고 히드라 이렇게
아이탬 빌드에서는 상대가 AP든 AD든 바미의 불씨부터 가는편, 그리고 태불망 올리기 전에 상대가 AP면 정령부터 가고
AD면 태불망 올리고 상대 AP미드가 좀 컸으면 정령가고 혹은 못컸거나 라인전이 지속될 가능성이 농후하면 워모그 올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솔직히 쉔이 상대하기 쉬운 챔프는 없음.
라이즈 케넨 뭐 짤짤이 넣는 챔프나 라이즈같이 말도 안되는 놈한테 이길리가 없고
그나마 쉬운게 W로 일부 딜을 막을 수 있거나 상대가 물몸인데 도주기가 그닥 뛰어나지 않는 아이들 뿐.
애초에 쉔이 궁이 팀을 돕는거라 6렙이후부터는 상대는 딜을 위한 궁이 있고 나는 궁이 없는 상태이므로 앵간하면
다 쉔이 짐. 그러니 쉔이 태불망에 텔들고 우리팀 지원을 가 ! 그리고 텔로 귀환을 해! 태물망이니 라인도 쉽게 밀고 잘 먹어! 그러다 상대가 와, 대치를 해! 궁이 차! 그럼 또 도우러가 !
이러는 수 밖에 없음. 결론 : 맵리가 안되면 쉔은 하지말자.
그리고 허구한날 지 뒤질때 쉔 궁있는데 왜 안섰냐고 지@랄하는 아이들 있는데...
애초에 코앞에 대치중일땐 쓰지도 못 할 뿐더러 쉔은 소라카 궁마냥 살리는데 그치는게 아니라 내가 그쪽으로 가기 때문에 최소한 1킬은 무조껀 나야 쉔도 팀도 손해가 안나는거임.
그냥 빈사상태인놈 살려줘봤자 살아난놈은 기분 좋겠지 근데 쉔은 cs도 놓치면서 걍 개손해만 봄.
이게 반복되면 훗날 내가 수차례 살려준놈한테 이런 소리 들음 " 와 쉔 개못컸네 cs보소;;; "
이러면 개빽치는거지 ㅋㅋㅋ cs도 못 먹었으니 라인전에서 힘을 낼 수가 있나 솔킬도 몇 번따이고 KDA도 안 좋네?
결국 지는거임.
결론은 맵리를 잘 해야해 우리 미드가 싸움이 붙었다 싶거나 붙을 징조 혹은 적 정글이 미드에 가고 있거나 쨌든 우리 라이너가 빈사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면 진즉에 라인 뒤로 쉔을 옮겨놓고 쳐맞고 빈사되기 전에 날라가야 보호막을 까면서 우리팀 체력은 좀 유지가 되고 내가 날라가서 도발걸고 딜 넣을때 도움받은 라이너도 체력이 좀 있으니 안 쫄고 딜을 팍팍 넣고 킬을 냄.
알겠지? 빈사인 애는 걍 죽게 두란건 아닌데 쨌든 표현하기 어렵네. 잘 판단해
만약 빈사인 미드 죽게 내버려두고 한 40초후에 봇에 날라가서 2킬 혹은 3킬땄어. 그럼 진즉에 미드를 안 간게
핵 이득이 되는거야. 쉔에게도 팀에게도. 그런 흐름을 잘 읽어야해
쉔은 체력이 없단다. 견제 처맞처맞하면 걍 뒤지니까 상대 챔프 잘 보고 픽하자.
맵리를 잘해야 한다.
1렙때 Q 남발하지말고 돌아오는 Q를 맞춰 강화Q로 상대 1랩때 기를 죽여놓고 2렙 되자마자 도발 강화Q로 딜을 넣을 수 있으면 넣는다. 적이 견제캐나 빵태같이 호로로로로로로ㅗㄹ 하는 아이라면 걍 갱 기다리는 수 밖에
궁을 빈사인 놈에게 쓰는게 이득일지 아닐지를 잘 판단하고 궁을 써.
팀들에게 전부 한 라인 대치하라고 하던가 나는 스플릿 운영을 하겠다라고 말하고 울팀 다 어딘가로 몰아서 보내
근데 적이 전부 미아면 너도 라인 밀지말고 우리 정글 빼먹던가 해.
고기방패에 W로 원딜을 물기가 쪼금 괜찮으니 궁타고 한타참여 했다면 AP누커쪽보단 AD원딜러에게 붙는게 조금 낫다.
걍 빵테 = 닷지. 강화Q도 '방어함'에 딜 안들어감 개 빡....
리븐 = QE로 와리가리 치는데 도발 맞추기도 조금 힘들고 쉔이 또 몸이 약하잖아? W가 빠지면 리븐은 또 바로 QWE 스킬들로 들어옴. 그럼 그냥 체력도 없어서 비실댐... 그리고 궁에 순삭크
아 걍
도발 : 도발사거리 안에 들어와야 cs 먹는 챔프들이 있으면 편하다.
강화Q : 상대가 다리우스마냥 씹깡패가 아니면 좋다
W : 스턴이나 딜 상당 부분을 로스시킬 수 있으면 좋다.
R : 상대가 상태이상이 없으면 좋다.
케넨을 보자 도발 사거리 안 들어오니까 개처맞다 뒤짐
다리우스 강화Q로도 안되는 씹깡패라 out
라이즈 이건 말도 안됬고 원래
R 올라프같은 애들은 걍 부웅~ 날라갈 수 있잖아 그렇다고 너무 대놓고 가면 뚜띠맞음
티모! 돌진해서 QW하고 패! 쫓아가면서 계속 Q 슬로우 묻힐 수 있으면 좋고
웬만하면 탱 vs 딜이 붙으면 탱이 이김 걱정 ㄴㄴ
아 쉔 체력 버프나 W쿨 버프 받았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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