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쿨감소-9.948%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내 앞에 아무도 없고 프리하게 딜을 넣을수 있는 구도에서 풀딜.
q-e-q-w-q-e-q/그 뒤로 카이팅 하면서 e-q
누가 날 암살하려 한다! 그것을 막을수 있는 콤보
w-e 후 도주!!!
누가 날 향해서 돌진한다?(렝가,가렌 같은놈들)
w-q-e-q/ 그리고 e-q 카이팅
위에 것만 알아도 정말 좋습니다.!!!
라이즈 정말 쉬워졌습니다.
1:1 콤보는 위에 것만 알아도 좋습니다. 하지만 라인전에서 콤보를 쓸일은 딜교할 때 빼고 없죠.
라이즈는 견제할 때 두가지 방법으로 견제가 가능합니다.
e-,q를 통한 그냥 콩알만한 딜을 쪼금식 넣는 견제와
미니언에게
e-e-e를 먹여 상대 챔피언 에게까지 표식을 남긴후, q를 넣어 약간의 딜과 라인클리어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말은 즉슨.... 라이즈의 라인클리어는 정말정말 좋다는 것이고,
상대방과 딜교를 한다고 꼭 라인이 밀리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라인 관리를 라이즈는 자유자재로 할 수 있고(물론 q같은경우, 앞에 미니언이 가로막고 있는경우 어렵습지만)
로밍또한 나쁘지 않다는 것!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