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54명
50% (27표)
3.7% (2표)
46.3% (25표)
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12
18
0
27/54
방송 ON 라이즈장인이 들려주는 라이즈의 강의

- Viol5t(2016-11-07, 조회수: 165664)





메인공략 감사합니다

Preeeel(부캐)

OmG Carry(본캐)


라이즈 장인랭킹(승률) 5위 사실상 2위 어떤자식님 외 라이즈 접으셧음


라이즈 장인랭킹(KDA) 6위 사실상 2위 어떤자식님 외 라이즈 접음셧음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부계정 : preeeel 플레달성



엑셀런트 감사합니다~


엑셀교환 + 엑셀유도 안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즈 유저여러분들


이 공략은 PC버전에 최적화 되있습니다


Chrome에 최적화 되있습니다.


또한 이공략은 수시로 업데이트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공략에 불편한점과 궁긍점 많이 작성해주시면


성의것 답변해드리겟습니다


개인적으로 리메이크 안좋다고 평가중


공략에 도움이 되셧다면 EXCELLENT 눌러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제 개인 아프리카TV 방송국입니다 -http://www.afreeca.com/qkralsgud418



라이즈 리메이크되고 상당히 유저들에게


욕도 많이먹고 칭찬도 많이 받지만


전 개인적으로 리메이크에 대해서 안좋게 평가하고있습니다


왜냐면 주문흡혈도 사라져서 솔킬내기도힘들고


스택이 사라져 탱커들도 녹일수가  없어서


궁밖에 도움이 안되는듯 싶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부족한점도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배드주실때 이유와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리메이크 라이즈 매드무비




스킨 추천
SKT T1 라이즈
                                                              

귀환
   
라이즈 Overload(과부하)
라이즈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라이즈 Rune Prison(룬 감옥)

라이즈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라이즈 Spell Flux(주문 흐름)

라이즈 Spell Flux(주문 흐름) Spell Flux(주문 흐름)

라이즈 Realm Warp(공간 왜곡)
라이즈는 미드가  가장 좋습니다








라이즈 역사 패치노트
3.10
과부하Overload(과부하)
사거리 650 > 600
룬 감옥Rune Prison(룬 감옥) 사거리
625 > 600
마나소모량 80/90/100/110/120 > 60/70/80/90/100
주문 흐름Spell Flux(주문 흐름)
사거리 675 > 600
필사적인 힘Realm Warp(공간 왜곡)
이동속도 증가량 35/45/55 > 60/70/80

3.12
추천 아이템 밴시의 장막 > 정령의 형상
기본 이동 속도 335 > 340
기본 공격 즉각 반응
필사적인 힘Realm Warp(공간 왜곡)
이동 속도 60/70/80 > 80

4.3
기본 체력 446 > 500
과부하Overload(과부하)
사거리 600 > 625

5.6
과부하Overload(과부하)
기본 마법 피해량 40/60/80/100/120 > 55/75/95/115/135

5.8 대규모 패치(리메이크)
스킬 시각 및 음향 효과 아이콘 업데이트
기본 마나 재생 6 > 5
성장 마나 재생 0.8 > 1
성장 방어력 3.9 > 3.0
신규 : 비전 연마
과부하Overload(과부하) 
삭제 : 이제 지속 효과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지 않습니다.
신규 : 일직선으로 날아가 처음 충돌하는 적에게 적중하는 발사형 스킬로 변경됐습니다.
신규 : 투사체 폭 : 50
사거리 625>900
마나 소모량 60 > 30/35/40/45/50
피해량 55/75/95/115/135 > 65/90/115/140/165
마나 계수 : 최대 마나의 6.5% > 최대 마나의 2/2.5/3/3.5/4%
주문력 계수 0.4 > 0.55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4초
주문 흐름Spell Flux(주문 흐름)(신규)
피해량 50/66/82/98/114 (+최대 마나의 2%) (+0.3 주문력)
돌아올 때의 피해량 25/33/41/49/57 (+최대 마나의 1%) (+0.15 주문력)
마법 저항력 감소량 12/15/18/21/24 > 대상 마법 저항력의 -8/9/10/11/12%
필사적인 힘Realm Warp(공간 왜곡)
재사용 대기시간 70/60/50초 > 80/60/40초
지속 시간 5/6/7초 > 4/5/6초
신규
필사적인 연마
스킬 레벨을 올릴 때마다 비전 연마 스킬의 지속 시간이 4/5/6으로 늘어납니다
필사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지속 효과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수치가 10/20/30% 늘어납니다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쿨감소
    -9.936%
  • 마법 저항력
    +4.02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1,679 IP

라Ol즈리얼님의룬

마저룬

 

방룬

 



일단 거의 기존룬에 비슷하게 룬을 세팅햇는데요


라이즈가 리메이크되고 E쿨타임이 상당히 줄어들었습니다


반면에 Q의 쿨타임이 길어졋고 데미지도 또한 감소햇죠


그래서 리메이크 라이즈는 쿨감소가 중요해졋기 때문에 쿨감룬을 들엇습니다!


라이즈는 E가 왜중요하냐 싶으신분들이 있습니다


E스킬에 마관이 삭제되고 안좋아 진것같긴 하지만 한편으로 좋습니다


CS에 막타를 E로 날리면 주문흐름으로 퍼져나가서 Q로 한대치면


딜이 2배가 된다는점! 또한 EW를 하면 주문 스택이 생겨


2스택에서 Q를쓰면 주문 보호막이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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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세팅 수정*


템이랑 특성을 다합치고 룬까지 쿨감룬을 들면 55%이상으로 초과하여


마관룬이 더 좋다는것을 발견햇습니다


마관룬보다 딜이 더 좋으신분들은 표식이나 정수에 주문력을


들어주는것도 괜찮은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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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29일 11시 수정★

 

미드라이즈를 해본결과

 

라이즈의 룬을 다시 세팅해야 대서 다시 새팅했습니다.

 

미드라이즈같은경우는 블루를 보급받으며

 

쿨타임을 수시로 올립니다.

 

마관룬을 드는것보단 성장쿨감룬을 드는것도 좋습니다

 

마관룬과 비교해보면

 

초반에 라이즈는 잘버티는게 광건입니다

 

하지만 쿨감룬을 안들고 마관룬을 든다면

 

초반에 쿨감이 적어 EQ하기가 힘들겟죠?

 

그래서 쿨감룬들고 초반에 8%정도의 쿨감들고

 

후두려 패줘야대요 정수는 무조건 이속룬!

 

인장같은경우는 적 라이너가 AD라면

 

성장 체력도 좋으니 추천드립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저는 흉포에 찍지 않았습니다 물론 다른공략과 비교해보보면


대부분이 흉포에다가 찍는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게 찍었습니다


흉포에 마술흡혈귀가 좋은 특성이긴 하지만 저는 타고난 재능을 추천해드립니다


리메이크 전 라이즈의 R은 주문흡혈이 있었지만 리메이크 후에는 사라졋기


때문에 한편으론 좋고 한편으로는 안좋다고 평가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흉포대신 책략과 결의에 특성을 찍었습니다


★Mastery 추천★


책략



방랑자vs포악함


방랑자 :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이동 속도 + (0.6/1.2/1.8/2.4/3%)증가


포악함 : 기본 공격과 단일 대상 스킬로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1/2/3/4/5)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저는 포악함을 추천드리는 생각입니다 라이즈는 Realm Warp(공간 왜곡)로 합류+로밍을


갈수있기때문에 꼭 방랑자를 찍어 이속을 높일 필요는 없습니다




룬 친화력vs비밀 창고vs암살자(Assassin)


룬 친화력 : 정글 몬스터가 주는 버프의 지속 시간이 15% 늘어납니다.


(에픽 몬스터 포함)


비밀 창고 : 물약, 플라스크, 영약의 지속시간이 10% 늘어납니다. 또한


물약이 비스킷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사용 즉시 체력 15와 마나 15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암살자 : 주변에 아군 챔피언이 없을 경우 적에게 주는 피해량 2%증가



라이즈는 레드는 그닥 쓸모가 없고 블루가 필요하지만


팀원의 경우 블루를 안줄확률이 70%입니다


그래서 안찍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비밀 창고의 경우 적팀 맞라이너가 점화를 들고있을때


가장 유리한으로 판단하고있습니다


암살자를 들경우 적팀이 물몸이 많을경우 들어서


5대1로 한타해서 펜타를 노려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무자비vs명상


무자비 : 체력이 40% 이하인 적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량 (1/2/3/4/5%) 증가


명상 : 매 5초마다 잃은 마나의 (0.3/0.6/0.9/1.2/1.5%) 재생



라이즈는 거의 마나와 딜쳄이기때문에 마나가 딸릴일은 거의없습니다


그래서 명상보단 체력의 40% 미만인 쳄피언에게


 5%의 딜을 더 넣을수 있는게 이득인거같습니다




산적vs위험한 게임


산적 : 아군 챔피언이 미니언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1 골드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사용하거나 공격을 적중시키면 3골드를 추가로 얻습니다


(근접 챔피언의 경우 10골드) 이 효과는 5초당 한 번 이상은 발동되지 않습니다


위험한 게임 :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잃은 체력과 마나의 5%를 회복합니다



이 둘의 경우는 솔직히 산적은 절대적으로 필요가 없습니다.


차라리 위험한 게임을 들어 을부르거나 솔로킬을 내고


5%의 체력과 마나를 더 받읍시다




정밀함vs지능


정밀함 : 방어구 관통력 (1/2/3/4/5) + 레벨 당 (0.1/0.2/0.3/0.4/0.5)


마법 관통력(0.6/1.2/1.8/2.4/3) 레벨 당(0.06/0.12/0.18/0.24/0.3) 추가 상승


지능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최대치가 (1/2/3/4/5%)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3/4/5%) 감소합니다



룬에 마관이 있기때문에 구지 정밀함을 찍어서


 마관을 높일 필요는 없는거같습니다


차라리 지능을 찍어주시고 조금이나마의 딜을 더넣어주시는게 이득입니다




폭풍전사의 포효vs천둥군주의 호령


폭풍전사의 포효 : 2.5초 안에 적 챔피언 최대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면 3초간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활성화 시 75%의


둔화 저항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천둥군주의 호령 : 첫 공격후 3초간, 적 챔피언에 대한 공격 혹은 스킬


사용 시 3회째마다 주변에 충격을 가해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레벨당


10+ 추가 공격력의 30% + 주문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재사용 대기시간 20~15초)



라이즈에겐 유체화가 있어서 필요가 없을거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일단 기본적인 라이즈의 상식은 프리딜을 넣고선 빠르게 빠지는게


라이즈의 기본상식이고여 그에 맞서 프리딜을 넣고 적 갱킹을 위해


유체화와 폭풍전사를 들어 딜을 넣은후 빠르게 빠질수있어


적팀을 혼란스럽게 하실수있습니다.


천둥군주 같은경우는 적팀이 갱와도 다잡을수있으시면 들으셔도 좋습니다.




회복력vs꿋꿋함


회복력 : 5초당 체력 회복 (0.4/0.8/1.2/1.6/2.0)


꿋꿋함 : 추가 방어력과 추가 마법 저항력 (1/2/3/4/5%)증가



라이즈는 방어력+마방+체력+딜+마나가 가춰진 최고의 쳄피언입니다


라이즈는 마나 비례로 데미지가 많이 들어가는데


회복력과 꿋꿋함은 둘다 좋은 특성이니


반반찍으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적팀의 조합을 보고 탱쳄이면 회복력을 찍으시고


딜쳄이면 꿋꿋함을 찍어 낮은 방어력마방올려줍시다




살펴보기vs질긴 피부


살펴보기 : 수풀과 강에서 이동 속도 증가 +15


질긴 피부 : 챔피언과 몬스터로부터 받는 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2 줄어듭니다



살펴보기는 수풀과 강에서 이동속도 증가+15인 특성입니다 반면 질긴피부는


쳄피언과 몬스터로부터 받는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2감소입니다


질긴피부의 경우는 쳄피언을 때릴때마다 미니언이 표적을 적쳄피언을


지목하는데요 그래서 미니언에게 덜 피해를 입도록 찍엇고+


적쳄피언에게도 맞다이 할때 피해가 조금이나마 감소하는게 이득!




룬 갑옷vs고참병의 흉터


룬갑옷 : 자신에 대한 모든 보호막과 회복 효과 (1.6/3.2/4.8/6.4/8%)증가


(생명력 흡수 및 재생 포함)


고참병의 흉터 : 체력 (+10/20/30/40/50)



룬갑옷 여기서 펙트! 라이즈는 패시브인 Arcane Mastery(비전 연마)가 있어서


스택활용을 하여 보호막을 가동하면 보호막과 회복효과가 증가합니다


그래서 고참병의 흉터인 50의 추가 체력을 얻는것보단 룬갑옷이 이득입니다




통찰력vs인내심


통찰력 : 소환사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인내심 : 체력 재생 +50%(체력이 25% 이하일 때는 체력 재생 +200%로 증가)



여기서 제가 통찰력을 찍은 이유는


라이즈의 Ghost(유체화)가 생명줄이기 때문입니다


라이즈는 폭풍전사의 포효 + Ghost(유체화) + Arcane Mastery(비전 연마) 더해서 최고속력 700가량의


이동속도를 뽐내며 폭풍전사 설명과같이 라이타마를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통찰력을 안찍고의 Ghost(유체화)는 180초(2분20초)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대략 1분30초쯤은 된거 같습니다


거기다 명석함 10%까지 더하면 100초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라이즈는 체력재생은 딱히 쓸모가없어서 인내심은 안들어주시는게 펙트~!




★흉포를 찍으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



분노vs마술


분노 : 공격 속도 (+0.8/1.6/2.4/3.2/4%)


마술 : 스킬 및 소환사 주문 피해량 증가 (+0.4/0.8/1.2/1.6/2.0%)



라이즈로 AD를 가지않는 이상 분노를 들어


평짤을 계속 할필요는 없습니다


마술은 스킬+주문피해 증가여서 AP쳄에게는


무조건 필요한 필수특성입니다




양날의 검vs포식vs약점 노출


양날의 검 : 3%의 추가 피해를 가하고 1.5%의 추가 피해를 입음


포식 : 처치한 유닛 하나 당 체력 20 회복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약점 노출 :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챔피언에


대한 아군의 피해량 3% 증가



양날의 검은 3%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5%의 피해를 입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굳이 3%의 추가피해입고 절반의 피해를 동시에 받는건


좋다고 봅니다


차라리 포식을 가서 30초마다 CS를먹어 피를 채우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약점 노출을 안가는 이유는 라이즈는 극탱커가 아니기 때문에


쓸모가 없습니다




흡혈귀vs타고난 재능


흡혈귀 : 생명력 흡수와 주문 흡혈 (+0.4/0.8/1.2/1.6/2%)


타고난 재능 : 공격력 (0.4/0.8/1.2/1.6/2)+레벨 당 


(0.09/0.18/0.27/0.36/0.44), 주문력 (0.6/1.2/1.8/2.4/3) + 레벨 당


(0.13/0.27/0.4/0.53/0.67) + (18레벨 공격력 +10, 주문렵 +15)



흡혈귀에 경우는 리메이크 전에 많이 들었던 스펠입니다 하지만


리메이크 후에는 흡혈귀보다는 타고난 재능을 들어 주문력과 공격력을


올려 평짤과 E짤을 해주면서 딜을 넣어주는게 딜교상 이득입니다




현상금 사냥꾼vs압제자



현상금 사냥꾼 : 서로 다른 챔피언을 처치할 때마다 피해량이 1%씩 증가합니다


압제자 : 둔화,기절,속박,도발 등 이동 방해 효과에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현상금 사냥꾼의 경우 꼭 한명을 처치해야만 피해량이 1% 증가합니다


하지만 압제자의 경우는 이동 방해 효과 걸린대상


즉 라이즈의 W에 해당되죠 W걸고 프리딜넣는다면 딜이 어마하겟죠?




분쇄의 일격vs날카로운 정신


분쇄의 일격 : 방어구 관통력 (+1.4/2.8/4.2/5.6/7%)


날카로운 정신 : 마법 관통력 (+1.4/2.8/4.2/5.6/7%)


솔직히 라이즈 들고선 분쇄의 일격을 드시는 분은 없을거라 믿습니다


이건 설명할것도 없이 날카로운 정신을 찍어주셔야 댑니다




전쟁광의 환희vs전투의 열광vs죽음불꽃 손길


전쟁광의 환희 : 잃은 체력에 따라 챔피언에 대한 생명력 흡수가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 대한 생명력 흡수는 챔피언에 대한


생명력 흡수 효과의 50%만 적용됩니다. (원거리 챔피언의 경우 25%)


전투의 열광 :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또는 주문을 사용할 때마다 5초간


열광 중첩을 얻습니다. (최대 8회까지 중첩, 근접 공격은 두 배로)


열광 중첩이 쌓이면 레벨에 따라 적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시


중첩당  1~14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불꽃 손길 : 공격 스킬 사용 시 적 챔피언에게 4초간


6+0.5AD+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광역 피해 스킬 사용 시에는 2초간, 지속 피해 스킬 사용 시에는


1초간 절반의 피해만 적용됩니다.)



전쟁광 + 전투의 열광은 라이즈에게 있어


쓰레기 특성입니다 절대 안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AD라이즈 제외)


죽음불꽃 손길은 리안드리같은 효과를 주어 아쉽게 놓친 적을


불꽃뎀지로 죽있어 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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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8일 내용 추가★

 

라Ol즈리얼님의 룬특을 보고 써본 결과

 

결의에 찍으신분들으 탑을 추천드리구

 

미드를 가실 분들은 흉포에 찍으시고 마술+포식+타고난 재능or흡혈귀

 

들어주세요 타고난 재능과 흡혈귀는

 

초반에 딜을 넣어 킬을많이 챙기고싶으시면

 

타고난 재능을 들어주시고

 

나는 블루먹고 주문올리면서 간당간당 싸울거야

 

라고하시면 흡혈귀를 들어주세요

리메이크 후의 라이즈가 텔보단 유체화를 선호하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라인복귀는 R로 할수가있고 유체화를 써서 도망or추노해서


잡아주는게 이득입니다 R궁극기는 텔레포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Ghost(유체화)Flash(점멸)



유체화 점멸이 리메이크 라이즈 스펠중에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불리한 상황에서도 도망을 갈수가 있고 갱오면 유체화 키고 도망갈수있습니다


이와 같이 결의에 통찰력을 찍는 이유라고 보시면 됩니다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개인적으로 텔포와 점멸은 보통의 스펠조합입니다


이유는 라이즈 R:공간 왜곡에는 1레벨 1750의 해당되는 사거리를 이동가능!


CS구별없이 CS+아군챔피언과 동시이동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그리하여 한타때 뒤치를 하거나 용이나 바론을 먹고있을때 먹자마자


궁을열고 도망을가거나 쫓아가거나 할수있습니다



Exhaust(탈진)Flash(점멸)



탈진과 점멸은 좋은 조합입니다


하지만 이렐리아나 다리우스 같은 탱이되지만 딜도엄청쌘


한번물리면 살아남기가 힘든 챔피언을 만났을때만 들어요!


이렐은 딜도 쌔고 극 하드카운터라고 보면됩니다


그래서 이판은 유체화나 텔들면 망하겟다 싶을때


탈진들어주세요



Ignite(점화)Flash(점멸)



이 스펠은 천상계 구간에서 많이 쓰이고 있죠


라이즈가 초반에 딜이 약하기 때문에 딜러들과 탱들을


자르기가 매우 힘들어 딜이 조금씩 애매하게 부족해서 못잡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 점화를


들어주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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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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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 콤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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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즈는 딜을 순식간에 넣어 순삭낼 수 있습니다


    그에 이어 폭딜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라이즈의 Spell Flux(주문 흐름) 주문흐름에는 마관이 사라졋지만


    후반가면 Spell Flux(주문 흐름)만 맞춰도 원딜러들이 고통을 받을만한 딜입니다



    초반 딜교 : CS에 Spell Flux(주문 흐름)를 막타로 쳐서 주변을 퍼지게한후


    Overload(과부하)로 라인을 정리해주세요 만약 적라이너가


    CS에 겹쳐있지 않다면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로 속박을 2초동안 걸어주시고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로 딜교하시다가 빠져주세요


    만약에 적 라이너가 사리고있다면


    라인을 최대한 당기시고 CS먹으러올때 Rune Prison(룬 감옥)만 걸어주시고


    풀딜 넣어주세요


    만약 라이너가 맞다이 하려하면


    Rune Prison(룬 감옥)거시고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주로 사용하는 콤보 Tip*



    1.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2. Spell Flux(주문 흐름)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3. Rune Prison(룬 감옥)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4.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를 쓰면 Overload(과부하)의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그걸이용해서 Overload(과부하)를 선으로 써주시거나 Spell Flux(주문 흐름)를쓰고


    Overload(과부하)로 터트려주세요 이걸 이용하여


    Spell Flux(주문 흐름)를쓰고 Overload(과부하)쿨타임 초기화시키고 반복하며


    즉 무한콤보를 넣어주시면 되겟습니다


    초반에는 조금씩 사려주시고 마나관리 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에 초반딜교 내용과 같이 하시면서 라인을 조금씩 당기며 갱을 부르세요

     

    2016-10-8일 스킬 사용법 추가

     

    라이즈는 기본적으로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 or Spell Flux(주문 흐름)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를 하면

     

    보호막이 생깁니다 여기까진 다들 아실겁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를 쓰고 Spell Flux(주문 흐름)를 추가적으로 쓰면 주변에 흐름이 퍼지기때문에

     

    라인전때 CS에 Spell Flux(주문 흐름) Spell Flux(주문 흐름)를 해서 뭍여주시고 Overload(과부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만약 CS에 Spell Flux(주문 흐름) Spell Flux(주문 흐름)를할 상황이 안나온다면

     

    CS에 Spell Flux(주문 흐름) 쳄피언에 Spell Flux(주문 흐름) 치고 CS에 Overload(과부하)를 쓴다면 터지겟죠?

     

    주의 : 쳄피언이 주변에 있어야댐

     

    콤보 추가

     

    도망갈때 사용하는 주 스킬콤보

     

    1. Spell Flux(주문 흐름)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충분히 살수있으며 카이팅을 하며 킬각을 노릴때)

     

    2.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오로지 목숨을 살리기 위할때)

     

    3. Rune Prison(룬 감옥)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1번과같이 카이팅하면서 킬각볼수있을때)

     

    or

    (추노할때 Rune Prison(룬 감옥)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를하여 이속을올리고 앞으로 달려가 딜교!)

     


    라이즈 Overload(과부하) :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 6초


    지속 효과 : 룬 감옥Rune Prison(룬 감옥)와 주문 흐름Spell Flux(주문 흐름)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됩니다


    사용 시 : 룬의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60/85/110/135/160/185 (0+45AP)(+ 추가 마나의 3%)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화된 모든 룬이 방출됩니다.


    룬이 2개 방출되면 과부하가 걸려 라이즈에게


    60~200(챔피언 레벨마다 증가)


    (0.6AP)(+ 추가 마나의3%)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25/30/35/40/45/50%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 900)



    라이즈 Rune Prison(룬 감옥) :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 13/12/11/10/9초


    즉시 적을 1초 동안 제 자리에 묶고,


    80/100/120/140/160 (+0.2AP)(+ 추가 마나의 1%)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 600)



    라이즈 Spell Flux(주문 흐름) : 주문 흐름 (Spell Flux)



    마나 소모 : 45/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 2.25초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겨 50/75/100/125/150(0.3AP)(+추가 마나의2%)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시 표식을 소모하여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과부하 : 피해량이 40/55/70/85/100% 증가하고

     

    근처 전이 표식이있는 적에게도 퍼져나갑니다


    룬 감옥: 속박의 지속 시간이 두 배로 늘어나 2초가 됩니다.


    주문 흐름 : 주변의 적 모두에게 전이 표식을 남깁니다.

     

    스킬을 사용해 전이 표식이 남은 적을 처치하면


    주변의 모든 적에게 전이 표식이 남습니다. (사정거리 : 600)



    라이즈 Realm Warp(공간 왜곡) :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 100


    재사용 대기시간 : 120초


    최대 1750/3000 사거리까지 이동할 수 있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스킬 활용 팁


    라이즈는


    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를 사용하면 Overload(과부하)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그래서 위 스킬콤보를 풀딜로 생각하시고


    Spell Flux(주문 흐름)가 나올때 계속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하시며 딜교하시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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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궁리메이크 전에는 스택이 있어서


    탱템을 가도 무한딜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리메이크 후에 스택이사라지고


    쿨감과 탱이 우선이라 생각햇지만


    오랜 연구끝에 위 템트리를 사용해보시면


    딜+탱이 모두되서 엄청좋습니다


    리메이크 후에 몇몇분들은 영겁안가요! 라고하지만


    전갑니다!! 저위템처럼 가주면


    쿨감이 40%가 됩니다 룬+특성+템트리 합쳐서 쿨감 15% 템트리30%


    총 45%가 됩니다 그래서 후반되면 Rune Prison(룬 감옥)걸고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도망가는애들 잡을때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Spell Flux(주문 흐름)를 쓰려다가 놓치는 경우가 대다수라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존야를 꼭 사야대는 이유 2가지


    1.폭딜 넣다가 위험해질때 존야쓰고 도망간다


    2. 마무리 추가공략에 있는것과 같이


    궁을쓰고 존야를 써도 이동이 가능!\


    ★템트리 수정★

     

    위에 최종 템트티로 몇판 돌려보고

     

    다른템으로도 연구해본 결과 극딜보단

     

    리메이크 전에 사용햇던 템트리 골고루 섞어서 가주면

     

    딜+탱+체력 다되서 사기!

     

    그래서 모렐을 안가고 적팀의 조합을 본후

     

    AD가많으면 얼심 AP가많으면 심홀

     

    만약 탱안가고 극딜가고싶으시면 위템에 얼심과 심홀을

     

    제외한후 라바돈이나 모렐가주시면 될거같습니다.


    ★템트리별 평가★


    ★라인 템트리★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4.5)


     라이즈의 라일라이 경우는

     

    Spell Flux(주문 흐름)로 지속적인 슬로우를 걸어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모렐로노미콘)

    ★★★★☆(4.5)


     라이즈가 쿨감룬을 안들고 지능을 안찍을 경우

     

    가주는것도 좋습니다.



    Lich Bane(리치베인)

    ★☆☆☆☆

     

    라이즈는 평타쳄이 절대로 아니기때문에

     

    안사는걸 추천드립니다.

     

    즐겜용으로 하실거면 사셔도 됨



    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3.5)

     

    아테나 자체가 좋긴하지만

     

    라이즈에게 있어서 별로 필요가 없는 아이템입니다.



    (지휘관의 깃발)

    ★★☆☆☆

     

    지휘관은 서폿용or탑용(탱전용)

     

    템트리이니 미드라이너 가실분은 가지마세요

     

    + 탑갈때도 안가니 백도하실때 유리할거같습니다.

     

    Tip : 탱크미니언에 지휘관 걸고 Realm Warp(공간 왜곡)을 이용해서 밀어주세요



    Will of the Ancients(마법공학 초기형 벨트-01)

    ★★☆☆☆(2.5)

     

    마법공학은 거의 모든 돌진형 AP쳄에겐

     

    좋습니다. 하지만 라이즈는 돌진쳄이 아니라서

     

    갈필요가 없지만 가시는것도 썩 나쁜편은 아니네여



    (저항 공성기)

    ★★☆☆☆

     

    백도 라이즈라면 쓸만 하겟지만

     

    애초에 저항 공성기 자체가 쓸모가 없습니다.



    Hextech Gunblade(마법공학 총검)

    ☆☆☆☆☆

     

    설명은 필요없습니다. 절대 안가요



    (리안드리의 고통)

    ★★☆☆☆

     

    리메이크 전에는 좋았지만 


    지금은 가지 않습니다.


    Rune Prison(룬 감옥)가 있어서 가도 좋지만...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랑 같이 가주면 좋을거같습니다.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에 리안드리가 적용되서 좋을듯싶네요



    (마법공학 GLP-800)

    ★☆☆☆☆

     

    마법공학 벨트보다 쓸모가 없음

     

    라이즈에겐 벨트가 더좋아요 GLP사지말고 벨트사세요



    Mejai's Soulstealer(메자이의 영혼약탈자)

    ★★★☆☆

     

    엄청 크고 적팀이 녹을시

     

    사주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luden's echo(루덴의 메아리)

    ★☆☆☆☆

     

    쓸모가 없습니다.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

     

    적팀에 탱이 많을시 사주는게 좋을거같습니다.



    ★탑탱+서폿 템트리★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

    ★★★★☆

     

    리메이크 전이나 후나

     

    얼심은 여전히 라이즈에겐 OP템트리입니다.

     

    하지만 존야를 간다면 딱히 안가시는게 좋습니다

     

    쿨감을 20%나 차지해서 쿨감초과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

    ★★★☆☆

     

    적 AP가 3명 이상 있을시 가는것도 좋은편입니다.



    (즈롯 차원문)

    ★★★☆☆

     

    즈롯 차원문으로 백도할때 유리할거같습니다(탑라이즈경우)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

    ★★★☆☆

     

    후반에 한타시작후 원딜러나 평타쳄피언의

     

    공속을 낮춰줌으로써 한타이기기 쉽습니다.

     

    추천하는 템트리



    Dead Man's Plate(망자의 갑옷)

    ★★☆☆☆

     

    망자의 갑옷보단

     

    얼어붙은 심장을 추천드리나 각자 취향이니



    Sunfire Cape(태양불꽃 망토)

    ★★☆☆☆

     

    딜을 안가고 극탱을 가실거라면

     

    추천을 드립니다.(추천x)



    Thornmail(가시 갑옷)

    ★★☆☆☆

     

    탱을 가도 적의 원딜러 Vayne(베인) Caitlyn(케이틀린) Jinx(징크스) Ezreal(이즈리얼)등 

     

    평타를 수시로 넣거나 흡혈이 높을때 가주세요(사실상 안좋음)



    Guardian Angel(수호 천사)

    ★★☆☆☆

     

    딜템 1~2개 가시고

     

    나머지 탱으로 가실때 추천



    (얼어붙은 건틀릿)

    ★☆☆☆☆

     

    얼건은 필요가 없습니다

     

    니달리같은 AD AP둘다 되는 쳄피어엔겐

     

    좋습니다.(절대가면안대는 템)



    ★서폿 템트리★



    (서리 여왕의 지배)

    ★★★☆☆(3.5)

     

    서폿용 템트리로는 사용가능


    라인 템트리로 가면 안됩니다.



    Zeke's Herald(지크의 선지자)

    ★★☆☆☆

     

    서폿용 템트리로 사용가능


    라인용 템트리로는 딱히 쓸모가없습니다.



    (미카엘의 도가니)

    ☆☆☆☆☆

     

    서폿이라도 가지 않습니다.



    Shurelya's Reverie(승천의 부적)

    ☆☆☆☆☆

     

    서폿이여도 살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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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미르




    ★상대법 참고★
    올라프




    ★상대법 참고★
    이렐리아




    ★상대법 참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장막 + 스오 Q3타만 잘 견제해주면 간편
    갱플랭크





    술통+W만 수시로 끊어주면 간편
    나서스





    Q만 못쓰게 해주시면 간편

    탑 미드 운영법


     

    탑 : 마나가 초반에 Sapphire Crystal(사파이어 수정)사는 기준으로 대략 650 정도가  됩니다.


    그 마나를 초반에 다 써버리면 안되고 Spell Flux(주문 흐름) 


    레벨당 45/55/70/85/100 이렇게 되는데


    Overload(과부하)스킬은 1렙부터 마스터까지 40 유지입니다


    1레벨에는 Spell Flux(주문 흐름)를찍으시고 최대한 스킬아끼시다가 막타로 Spell Flux(주문 흐름)한번 굴리시고


    2레벨되시면 Overload(과부하)찍으시고 Spell Flux(주문 흐름)2번굴리고 Overload(과부하)한번 써주세요


    3레벨이 되면 Rune Prison(룬 감옥)를찍고 적 라이너가 탱이아닌 딜이라면 Spell Flux(주문 흐름)를 막타로치다가


    주문흐름으로 챔피언이 맞게되면 Ghost(유체화)를 쓰시고 Rune Prison(룬 감옥)를쓰고 프리딜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미드 : 미드도 똑같이 1레벨 Spell Flux(주문 흐름)찍고 딜교는 비슷하게 해주시고


    블루 나오기 전까지는 아껴주시다가 블루 나오기 5초전에 프리딜 넣어주시고


    빠져주신다음에 블루타임 가서 먹고나서 정글러와함께


    미드 위 부쉬에서 정글러와같이 Realm Warp(공간 왜곡)을타고 잡아주세요


    Realm Warp(공간 왜곡)타고 이동하기 1초전에 Ghost(유체화)를 켜주세요



    초반 운영법


    초반에 Spell Flux(주문 흐름)짤하시고 Overload(과부하)로 수시로 터트려주세요


    적 정글러가 갱을 올때는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콤보로 이속을 붙히고


    한명을 묶은 후 Flash(점멸)쓰지 마시고 Ghost(유체화)를 쓰시고 빠져주세요



    중반 운영법


    중반에는 Realm Warp(공간 왜곡)은 필수로 나와있기때문에


    Realm Warp(공간 왜곡)을 이용해 미드를 도와줄거에요!


    Realm Warp(공간 왜곡)을타고 미드로 가주시는것도 좋지만


    만약 Realm Warp(공간 왜곡)을 아끼고 싶다면 Ghost(유체화)를 키시고 달려가서 킬을딴후


    Realm Warp(공간 왜곡)을타고 라인복귀를 하는것도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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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반 운영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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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반에는 팀원들과 함께 부쉬에서 Realm Warp(공간 왜곡)을타고 함께 한타를 열거나


    팀원을 도와서 킬을따고 Realm Warp(공간 왜곡)로빠질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용을먹고있다면 Realm Warp(공간 왜곡)을쓰고선 들어가서 한타를 이기고 용까지 뺏어먹으면


    좋겟지만 Realm Warp(공간 왜곡)을 다함께 타고가다가 다 죽을수있으니 탱커들은 걸어서


    합류하고 원딜러나 미드라이너 등 물몸들은 Realm Warp(공간 왜곡)을타고


    밑밥 깔리면 들어가서 프리딜 넣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만약 팀원들이 나없이 싸우고 있다면


    상황을 보고 들어가서 싸우면 이길수있을거 같다면 Realm Warp(공간 왜곡)을쓰고 합류를하거나


    Ghost(유체화)를 키고 들어가서 딜러들을 잘라주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만약 적 서포터가 Nami(나미)Soraka(소라카)Sona(소나)


    물몸인 서포터들은 뒤에서 힐셔틀이나 버프셔틀만 하기때문에 뒤에서


    사리는 일이 많습니다. 



    Nami(나미)Tidal Wave(해일)이 있으면 뒤에서


    Tidal Wave(해일)쓰고 한타를 열거나 원딜러에게 Tidecaller's Blessing(파도 소환사의 축복)를 걸어주고


    프리딜을 넣어주거나 Ebb and Flow(밀물 썰물)로 팀원의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쫓아오는 적들에게 Aqua Prison(물의 감옥)를 걸어줄수가 있습니다



    Soraka(소라카) : 뒤에서 Starcall(별부름)짤과 Equinox(별의 균형)짤을 수시로 해줍니다.


    적팀이 스킬을 못쓰게하고 슬로우를 걸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뒤에서 Astral Infusion(은하의 마력) Wish(기원)를 이용해서 풀힐을 넣어줄수 있습니다.



    Sona(소나) : 뒤에서 사리고있다가 Hymn of Valor(용맹의 찬가)짤로 계속 견제해주며


    Power Chord(파워 코드)가 나올때 Hymn of Valor(용맹의 찬가)평타를 하여 딜을 넣어줍니다


    소나같은 경우는 딜을 가기때문에


    마방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엄청 극딜이 들어오져


    Song of Celerity(기민함의 노래)를쓰고 달려가서 Flash(점멸) Crescendo(크레센도)궁이 펙트입니다.


    그리고 Crescendo(크레센도)을 쓴후에도 Hymn of Valor(용맹의 찬가) Aria of Perseverance(인내의 아리아)는 계속쓰기때문에



    이딜러들을 라이즈가 Realm Warp(공간 왜곡)을타고 들어가서 먼저 끊어줘야지


    한타를 쉽게 이길수가 있습니다.


    만약 서포터들이 탱커라면 뒤에서 CS 에 Spell Flux(주문 흐름)를 굴려주시고 Overload(과부하)만 해주세요


    후반되면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만 해도 라인 클리어가 되요



    궁의 완벽한 활용


    라이즈의 Realm Warp(공간 왜곡)꿀팁 꼭보세요


    라이즈의 궁극기는 1750/3000의 사거리를 가지고


    이동을 할수가있습니다.


    1750의 사거리는 대략 우물 중앙에서 쌍둥이 포탑과 억제기 정중앙입니다.


    사거리 3000의 경우는 넥서스에서 억제기 포탑까지의 거리입니다.


    라이즈 Realm Warp(공간 왜곡)의 경우는 침묵 혹은 스턴과 같이


    이동을 불가하게 만드는 스킬을 말하죠


    만약 이동불가가 된다면 Realm Warp(공간 왜곡)은 끊기게 됩니다.


    그래서 가는 템트리가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입니다.


    라이즈에게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란 위기에서 구출해줄 한개의 사다리같은 것입니다.


    라이즈가 Realm Warp(공간 왜곡)을쓰고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를 쓰게된다면


    석상 상태로 그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라이즈 Realm Warp(공간 왜곡)의 조합이 가장 잘맞는 스킬은 누누의 Absolute Zero(절대 영도)


    갈리오의 Idol of Durand(듀란드의 석상) 등등 여러개가 많을 것입니다.


    이로써 부쉬에서 누누나 갈리오가 선 궁을쓰고


    라이즈가 뒤를이어 Realm Warp(공간 왜곡)을 쓰게된다면 한타는 끝입니다.



    쳄피언별 상대법



    Garen(가렌)

    (★★★☆☆)


    추천스펠 : Exhaust(탈진)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딜교를 하고싶으면 탈진을

     

    라인빨리 복귀하싶으면 텔을 드세요


    일단 가렌은 카운터이다 아니니다라고 많이 불립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카운터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가렌을 상대할때 주의점 : 가렌이 들어오면Rune Prison(룬 감옥)를 걸지마시고


    Spell Flux(주문 흐름)를 적당히 걸어주시다가 가렌이 들어오면 Rune Prison(룬 감옥)를 걸어주시면 되겟습니다.


    가렌이 Courage(용기)를 쓸때는 되도록이면 딜교하지 마시고 가렌의 패시브Perseverance(인내심)


    수시로 평타로 견제하며 없애주세요



    ★ 가렌 상대 추천 템트리 ★


    시작 템트리


    Sapphire Crystal(사파이어 수정)Health Potion(체력 물약)X3


    첫귀환 : 1000원 기준 


    Cloth Armor(천 갑옷)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두번째 귀환 : 1500원 기준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 or Glacial Shroud(빙하의 장막) or Catalyst the Protector(억겁의 카탈리스트)


    1코어 :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 ( 필수적인 선코어템입니다)


    2코어 :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or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or Ninja Tabi(닌자의 신발) (쿨감룬 X or 이속룬 X or 방룬 X)


    3코어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or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 (전 존야를 선으로 갑니다.)


    4코어 : Seraphs Embrace(대천사의 포옹) (2코어까지는 여눈의 스택을 쌓아주시고 다쌓였으면 사주세요)


    5코어 :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 or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적팀이 올 극딜AD면 얼심 물몸들이면 라일라이)


    6코어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 각자 취향이긴 하지만 4코어에 올려도 되고 순서는 상관없음※)



    Darius(다리우스)

    (★★★★☆)


    추천스펠 : Exhaust(탈진)Flash(점멸)

     

    텔은 절대 들면안댑니다

     

    한번물리면 절대 살기가 힘드니 탈진드는게이득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ㅡ

    다리우스 엄청힘듭니다... 리메이크전에는 다리우스가 쉬웟지만


    지금현재로서는 엄청힘들어요 ㅜㅜ


    다리우스를 상대하는법 : Spell Flux(주문 흐름)짤하시다가 Rune Prison(룬 감옥)쓰면서 다리가 들어오려면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로 속박걸어주시고 보호막 있는상태로 싸우세요


    만약 다리의 에 끌리신다면 Apprehend(포획)로 끌린다면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하며


    빠져주세요 최소한 Rune Prison(룬 감옥)아끼다가


    Spell Flux(주문 흐름)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 2연속 이속과 보호막 올려주세요


    만약 딜교하다가 죽으실거 같으시면 Flash(점멸)쓰고 도망가세요



    ★ 다리우스 상대 추천 템트리 ★


    시작 아이템


    Sapphire Crystal(사파이어 수정)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 or Cloth Armor(천 갑옷)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


    첫귀환  1600원 기준


     (1번째 : 사파이어수정 2번째 : 천갑옷)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  or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여눈은 필수템입니다)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  +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or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750원 이하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


    ★코어템은 가렌과 별 다름없습니다. AD상대라면 이템트리로 유지하셔도 좋습니다.★

    1코어 :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 ( 필수적인 선코어템입니다)


    2코어 :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or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or Ninja Tabi(닌자의 신발) (쿨감룬 X or 이속룬 X or 방룬 X)


    3코어 :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or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 (전 존야를 선으로 갑니다.)


    4코어 : Seraphs Embrace(대천사의 포옹) (2코어까지는 여눈의 스택을 쌓아주시고 다쌓였으면 사주세요)


    5코어 :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 or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적팀이 올 극딜AD면 얼심 물몸들이면 라일라이)


    6코어 :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 각자 취향이긴 하지만 4코어에 올려도 되고 순서는 상관없음※)



    Vladimir(블라디미르)

    (★★★★★)


    추천스펠 : Exhaust(탈진)Flash(점멸)


    CS를 드시려고 무리하다가


    블라디의 콤보맞고 죽으신 분들이 한둘이아닙니다.


    블라디의 Tides of Blood(선혈의 파도)딜이 너무쌔서


    자칫하다간 죽을확률이 많습니다.


    블라디의 Tides of Blood(선혈의 파도)는 절대로 맞으면안되며


    CS에 겹쳐있으면서 수시로 Spell Flux(주문 흐름) Spell Flux(주문 흐름)로 CS에 퍼트리고


    Overload(과부하)짤로 라인정리해주세요

     

    미드or정글에게 지원요청을 보내시다가


    오면 그때 Rune Prison(룬 감옥)로 호응해주세요


    템트리는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이나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를 가주세요



    Gangplank(갱플랭크)

    (★☆☆☆☆)


    추천스펠 :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or Ignite(점화)Flash(점멸)


    찢고싶으면 점화


    아니면 텔 근데 그냥 갱플은 확찢임 


    갱플의 Remove Scurvy(괴혈병 치료)는 피가 차기때문에 순간딜을 넣어줘야댑니다


    수시로Overload(과부하)짤을 하기보다는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를 활용해서


    딜교를 해주시고 Remove Scurvy(괴혈병 치료)이 빠질때를 이용해 Ghost(유체화)를 키고


    달라가서 Rune Prison(룬 감옥)건후 프리딜을 넣어주세요



    Gnar(나르)

    (★★☆☆☆)


    추천스펠 :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나르는 도주기인 Hop / Crunch(폴짝 / 우지끈)가 있어서 딜교하다가도 도망가서 매우 답답합니다.


    그래서 초반딜교를 CS에 Spell Flux(주문 흐름)를써서 퍼트려주신다음 Overload(과부하)로 터트려주세요


    이걸 반복하시다가 어느정도 나르의 피가 없으면


    Ghost(유체화)를 키시고 달려가Rune Prison(룬 감옥)걸어주시고 풀딜넣어주세요


    느리게 할수록 나르에게 유리!


    메가나르 나오면 오히려 역전당합니다.



    Nasus(나서스)


    (★★☆☆☆)


    추천스펠 :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나서스는 패시브인 Soul Eater(영혼의 포식자)에 흡혈이 붙어있습니다.


    그래서 Siphoning Strike(흡수의 일격)와 평타를 골고루 섞으면서 힐을 계속해서 짜증나는데요


    라이즈가 리메이크 전에는 나서스 5초컷이엿지만


    리메이크 뒤 궁이 텔포로 바뀌어 흡혈X 스택X 치명적인건


    무콤을 해도 마나소비가 심해진겁니다.


    그래서 나서스를 상대할때 첫번째 나서스가 CS에 Siphoning Strike(흡수의 일격)를 쓰려할때


    최소한 못먹게 Overload(과부하)쓰지말고 CS에 Spell Flux(주문 흐름)쓰시고 Overload(과부하)써서


    딜교해주세요 만약 나서스가 Wither(쇠약)걸고 들어오려 한다면


    재빨리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를 하셔서 빠르게 도망가주세요


    나서스를 찢기위한 최후의 방법은 스택 못쌓게 망치는거에요!



    Irelia(이렐리아)


    (★★★★☆)


    추천스펠 : Exhaust(탈진)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이렐리아는 블라디와 같이 상대하기가 빡샌 쳄피언이에요


    멘탈이 터지겟지만 어쩔수 없이 해야겟죠...


    만나면 닷지나 다른쳄 추천드림


    상대법 : 일단 스펠은 고정으로 Exhaust(탈진)Flash(점멸) 일단 라이즈가 리메이크 전에도


    상대하기가 조금 힘들엇지만 어김없이 이겼습니다.


    하지만 이렐의 카운터는 탈진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이렐리아는 탈진걸리면 정신을 못차리고 두리번거리다가 도망을 가게되요


    그때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를 빠르게 걸어주시고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짤하면서 추노해주세요


    만약 이렐이 나를 잡으러오려고 스킬을 다쓴다면 Exhaust(탈진)걸어주시고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하고 빠져주세요 더 위험하다 싶으시면 Flash(점멸) 써주세요



    Rumble(럼블)


    (★★★★☆)


    추천스펠 :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라이즈는 초반에 마나가 너무 심하게 딸리지만


    럼블같은 경우는 마나가 아닌 기력같이 쿨타임만 돌고


    열관리만 잘해주면 계속 스킬을 쓸 수 있죠


    럼블은 Flamespitter (화염방사기)가 나올때는 지속적으로 쏴주기때문에


    선딜을 넣어도 Scrap Shield (고철 방패)로 막아버리죠


    그래서 라이즈는 최소한 앞에서 딜넣기보다는


    뒤에 들어가서 적당히 Spell Flux(주문 흐름)만 굴려주시면 될거같습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짤만 하시다가 마나가 500정도는 필수로 유지해주시는게 포인트!


    또한 럼블의 Electro-Harpoon (전기 작살)는 한개라도 맞으시면 물리기가 쉬우니


    CS에 적당히 겹쳐주시는것도 좋습니다


    럼블이 만약 The Equalizer (이퀄라이저 미사일)을쓰고 선딜을 한다면


    바로 Ghost(유체화)키시고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센스 있지마세요!


    만약 정글러와 함께온다면 Flash(점멸)도 써주셔도 될거같습니다



    Olaf(올라프)


    (★★★★★)


    추천스펠 : Exhaust(탈진)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올라프 정말로 이렐,블라디 같은 맨탈나가는 챔피언입니다


    일단 올라프 Undertow(역류)스킬은 계속해서 선으로 찍을수록


    미친듯이 날려주는데 3번이상 맞으시면 안됩니다.


    3번정도 맞으면 무리해서라도 잡으려고 하니


    최소한 평타사거리랑 Undertow(역류)피해주시고 Reckless Swing(무모한 강타)는 절대로 각주면안됩니다.


    만약 Flash(점멸)쓰고 무리를 한다면 Spell Flux(주문 흐름) Rune Prison(룬 감옥) Overload(과부하)하세요 근데 올라프가


    Ragnarok(라그나로크)을 쓰고 달려온다면 Flash(점멸)쓰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최소한 Flash(점멸)은 아끼는게 좋고 Ghost(유체화)는 위험할때마다 쓰셔도 좋고


    추노할때 써도좋지만 올라프상대로는 Ghost(유체화)보단 Exhaust(탈진)을 선호합니다.


    올라프가 Ragnarok(라그나로크)쓰고 들어와도 이속은 안줄어들지만


    피해는 감소하기때문에 Exhaust(탈진)걸고 싸워도 손해입을건 없습니다.



    Quinn(퀸)


    (★★★☆☆) 


    추천스펠 : Exhaust(탈진)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손싸움입니다. 라이즈의 같은경우는 Arcane Mastery(비전 연마)를 얼마나 활용을 잘하느냐


    퀸은 Harrier(매사냥)Vault(공중제비)를 얼마나 잘하는지입니다.


    라이즈는 평타쳄이 아니기때문에 퀸은 Blinding Assault(실명 공격)를 딜용으로만 쓸거에요


    그래도 최소한 Blinding Assault(실명 공격)는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퀸 챔피언을 클릭해보면 Harrier(매사냥)의 쿨타임이 뜰거에요


    Harrier(매사냥)가 미니언에게 걸릴때를 기다렷다가 표식이 걸리면


    그때 딜 넣어주세요 퀸이 Vault(공중제비)를쓰고 도망간다면 Flash(점멸)을 쓰시고


    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하세요 탑 솔킬전에는


    누가먼저 킬을따느냐가 중요합니다


    Exhaust(탈진) Flash(점멸) 아끼지 말고 쓰시는게 중요합니다



    MID라이너 상대법



    Karma(카르마)


    (★★★★☆)


    추천스펠 : Ghost(유체화)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카르마 같은경우는 힘들어요


    카르마는 1레벨에도 Mantra(만트라) Inner Flame(내면의 열정)를 해서 즉 Inner Flame(내면의 열정)를 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힘들어요


    카르마는 Inspire(고무)를 쓸때 보호막이 생기고 이속이 증가해요


    그래서 라이즈가 아무리 쫓아가도 Inspire(고무) Inner Flame(내면의 열정)하면


    딜도못넣고 피만깍이는 현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갱을 불러서 Rune Prison(룬 감옥)를 걸어준다 한들 


    카르마는 Focused Resolve(굳은 결의)를 걸고 Mantra(만트라) Inspire(고무)를 하고 도망가면 그만입니다.


    갱불러봣자 순삭정글러인 Khazix(카직스)가 아닌경우는 잡기가 매우 힘듭니다


    그니깐 선으로 Abyssal Scepter(심연의 홀)을 가주시는걸 추천드리며 


    되도록이면 Focused Resolve(굳은 결의) Inner Flame(내면의 열정)각 주지 않으시는게 이득입니다.



    LeBlanc(르블랑)


    (★★★☆☆)


    추천스펠 :Ghost(유체화)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르블랑의 상대법 너무나도 짜증나요!


    르블랑의 주 핵심은 Sigil of Malice(악의의 인장) Distortion(왜곡) 입니다.


    Sigil of Malice(악의의 인장) Distortion(왜곡)를 맞으면 표식이 터지며 데미지가 더블이 되는데요


    마치 라이즈의 Spell Flux(주문 흐름) Overload(과부하)와 같습니다.


    하지만 르블랑은 Distortion(왜곡)와 Mimic(모방)의 도주기가 있습니다. 


    아무리 프리딜을 하더라도 Distortion(왜곡) Mimic(모방)앞에선 장사없죠


    르블랑이 초반에 Sigil of Malice(악의의 인장) Distortion(왜곡)하면서 무리할때 Spell Flux(주문 흐름)짤해주시고


    앞으로 달려가주세요 그리고 르블랑이 다시 Distortion(왜곡)써서 복귀할때


    Rune Prison(룬 감옥)걸어주시고 프리딜 넣어주세요 Mirror Image(거울 환영)터질때 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와드를 깔아주시고


    플러스딜 해주세요


    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와드는 필수템입니다. Mirror Image(거울 환영)방지용이죠★



    Akali(아칼리)


    (★★★★☆)


    추천스펠 :Ghost(유체화)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아칼리는 Mark of the Assassin(암살자의 표식)표식에 평타를 치면 표식이 터져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상대법 : 아칼리는 Q(Mark of the Assassin(암살자의 표식))와 평타를 맞으면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그런데 라이즈는 원거리 쳄피언이라서 6렙전에는 상대하기가 쉽지만


    후반에는 아칼리가 W(Twilight Shroud(황혼의 장막))깔고 R(Shadow Dance(그림자 춤))로 달려와서 미친듯이 딜교를합니다


    그래서 핑와는 절대적인 카운터라고 보시면 댑니다 그래서 부쉬 맨위에다가


    핑와를 깔아두시고 E(Spell Flux(주문 흐름)) 캐치볼 던지듯이 던져주시고


    아칼리가 들어온다면 E(Spell Flux(주문 흐름)) W(Rune Prison(룬 감옥)) Q(Overload(과부하)) 를 써서


    보호막을 생성해주시고 이속받는걸로 빠져주세요 절대로


    선딜교는 금물입니다!



    Kassadin(카사딘)


    (★★★☆☆)


    추천스펠 :Ghost(유체화)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카사딘은 그닥 어려운 편은아니여서 초반에는 Null Sphere(무의 구체)딜이 얼마 안나와서


    맞아주셔도 괜찮습니다 카사딘은 초반 마나도 많이딸리고


    스킬 소모값이 많아 라인에서만 잘버텨주시고 최소한 집 많이갈수있게


    해주셔야 댑니다 그래야지 라인전에서 이득을 볼수있고 카사딘이


    영겁이 나오면 절대로 선딜교 하지마세요!!


    이건 콤보 설명해줄 필요는 없을거같습니다


    그냥 사리고 집최소한 많이가게하고 초반에 딜교좀 하시고


    후반에 딜교하지말고 이건 펙트입니다!



    Azir(아지르)


    (★★★☆☆)


    추천스펠 :Ghost(유체화)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아지르는 Arise!(일어나라!)모래병사를 계속 소환해서 Conquering Sands(사막의 맹습)를 쓰고 딜교를 하는데요


    지속적인 프리딜때문에 힘들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아지르는 후반되면 심홀같은거 사서 탱탱하게 만들어가니


    초반에 멱살까지 잡아줘서 혼란을 줘야댑니다


    아지르는 대부분에 갱각이 나오면 갑자기 무리를 하기시작하죠


    Arise!(일어나라!)한대치고 Shifting Sands(신기루) Conquering Sands(사막의 맹습)그리고 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을써서 배달해주죠


    하지만 라이즈는 절대로 아지르가 콤보넣는동안 Rune Prison(룬 감옥)를 걸고


    Spell Flux(주문 흐름)를 치고 Overload(과부하)를 쓰고 도망가세요 만약에 그리햇는데도


    죽을거같으면 Ghost(유체화)까지 쓰고 도망가면 이속이 700이상될듯


    그리고 1렙때는 Spell Flux(주문 흐름)찍고 계속 고통줘야댑니다


    제가 찍는 스킬순서는 Spell Flux(주문 흐름)를 3번찍고 그다음에 Overload(과부하)를 3번찍고


    그다음에 Spell Flux(주문 흐름)를 마스터합니다 (이건 자유임)


    그래서 Spell Flux(주문 흐름)로 수시로 원반던지듯이 1.5~2초가량에 수시로 던져주면


    아지르가 마방템을 뽑을거에요 그럼 당황하지말고 맞으로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뽑아주시거나


    그냥 Seraphs Embrace(대천사의 포옹)or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을 선으로 가셔도 되지만 아지르가 너무 쌔면 Abyssal Scepter(심연의 홀)뽑는게


    좋을겁니다 그리고 아지르는 확실히 6렙전에는 도주기도 없고 초반딜이


    타릭급이니깐 선딜교 하셔도 됩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를 수시로 써서 스택


    1을 유지하는건 잊지 마세요!



    Fizz(피즈)


    (★★☆☆☆)


    추천스펠 :Ghost(유체화)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솔직히 피즈는 그냥 민물에서 헤엄쳐 나온 물고기라 라이즈 Spell Flux(주문 흐름)


    토막썰듯이 다뤄주시면 되는데 만약 피즈가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가 있다면


    최대한 Rune Prison(룬 감옥)를 서주시면 무조건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빼주시고 딜교해주세요


    그리고 Abyssal Scepter(심연의 홀)가셔서 적은 마법저항력을 보충해주시고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맞아도


    원콤이 안날정도의 마방이면 됩니다 그리고 그냥


    원래콤보 수시로 박아주시면 되요~



    Zilean(질리언)


    (★★★☆☆)


    추천스펠 :Ghost(유체화)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질리언할배.... 수도때도 없이 한눈팔면 폭탄이 터져있는 전설의


    시간사냥꾼... 질리언은 솔직히 말해서 쉬워요 ㅋㅋ


    질리언은 Q(Time Bomb(시한 폭탄))만 안맞으면 겁내쉬워서 Q(Time Bomb(시한 폭탄))2대만 안맞고


    기절만안당한다면 달려가서 프리딜 넣어주시면 끝임


    만약 갱각온다면 그냥 빼주시고 수시로 E(Spell Flux(주문 흐름))짤하시면서


    딜넣어주시는게 펙트! 그리고 한가지 충고할점은


    질리언할배는 6렙전에 렙업못하게 찢어줘야댑니다


    목숨이 계속 1개식 생기니깐여


     

    Lulu(룰루)


    ★★☆☆☆


    추천스펠 :Ghost(유체화)Flash(점멸) or Teleport(순간이동)Flash(점멸)


    룰루같은 경우는 Help, Pix!(도와줘, 픽스!)를 쓸경우 보호막이 생깁니다

     

    라이즈같은 경우는 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를 해야지만

     

    보호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룰루가 라인와서 사리면서 CS에 Help, Pix!(도와줘, 픽스!)Glitterlance(반짝반짝 창)를 해서 딜교를 할수가 있습니다.

     

    또는 라이즈가 달려가서 딜을 넣으려 할 경우 Whimsy(변덕쟁이)를써서 딜을막고

     

    Glitterlance(반짝반짝 창)평 하면서 뒤에서 약올릴수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룰루가 Whimsy(변덕쟁이)가 빠지길 기다리다가

     

    CS에 Spell Flux(주문 흐름)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하셔서 딜교 수시로 해주시면서

     

    순삭내세요! 딱히룰루는 Glitterlance(반짝반짝 창)Whimsy(변덕쟁이)만 잘견제해주시면 필승임 ㅇㅇ

     

     

    쳄피언별 대응법이 궁금하시면 댓글로 OOO상대법도 추가해주세요!


     라고 해주시면 댓글확인시 바로 추가해드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치며

    공략을 바쁜시간에도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공략에 도움이 되셧다면 EXCELLENT 눌러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공략에 대한 오타지적 등 궁금한점 있으면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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