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크된 라이즈는 매우 좋습니다.
다만 아직 연구 중인 챔피언이니 여러분의 생각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이동 속도 +1.5%x2
- 레벨당 쿨감소 -0.278%x1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9.908%
- 이동 속도+3%
빨광
리워크된 라이즈는 후반에도 엄청난 딜을 자랑합니다. 그걸 극대화시키기 위해서 마관갑니다.
노랑
라이즈는 18렙 체력이 다른 딜러에 비해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다른 딜러들에 비해 탱키합니다. 그걸 십분 살리기 위해 18렙 체력가줍니다.
파랑
리워크 된 라이즈는 쿨감이 매우 매우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고로 18렙쿨감을 맞춰 줍시다. 다른 룬을 쓰면 쿨감을 맞추기 위해 템이 제한되므로 무조건 이렇게 갑니다.
정수
라이즈는 거리유지하면서 스킬을 날리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아까말했듯이 쿨감이 중요해졌기 때문에 이속과 18렙 쿨감 가줍시다. 파랑에서 제가 말 한대로 하면 18렙 쿨감이 15퍼인데 남은 5퍼를 정수로 매꿔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라이즈는 스킬을 한번 퍼붓고 뒤로빼던가 추노를 하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를 들어줍시다. 다른 건 다 별로예요.
상대 라이너가 빡세면대신에 버티면서 라인전을 할 수 있는 을 들어도 됩니다.
그리고 쿨감이 매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을 가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erw순으로 마스터해줍시다. 리워크 전에는 w를 찍을 수록 속박시간이 늘어났지만 지금은 아니라 q다음에는 w말고 e를 마스터해줍시다. e레벨이 오를 수록 e표식이 붙어있는 적에게 들어가는 q뎀이 늘어납니다.
리워크 된 라이즈는 상황에 따른 e활용이 중요해졌습니다.
기본적인 콤보는 qeqwqeq입니다.
갱호응이나 상대를 잡아 놓을려면 qwqeq입니다.
라이즈 궁이 한타때 굉장한 변수인데요. 미포궁이나 판테 궁 범위에서 벗어날 때, 도주, 추노할 때 유용합니다. 아직 궁을 잘 쓰는게 아니라 연구를 더해보고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라인 미실 때 미니언에 e를 쓰고 e쓴 미니언에 q로 막타치시면 다른 미니언으로 e표식이 퍼집니다. 그 다음 w로 표식 있는 미니언을 처리하면 또e표식이 퍼집니다. 그 다음 q날리면 미니언이 빠르게 정리 됩니다.
리워크 된 라이즈는 쿨감이 매우매우 중요해져서 을 가기 애매해 졌습니다.
그래서 를 버리고 쿨감 20퍼에 마나 400 주문력100을 지닌을 대신 가줍니다.
은 풀스택 기준 체력 500/ 마나 400/ 주문력100/ 고유 효과는 챔피언으로부터 입은 피해의 15퍼를 마나로 돌려받고 마나소모시 20퍼를 체력으로 돌려받습니다.(스킬 당 최대 25)
마나400/ 주문력 100/ 쿨감 20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를 올리면 최대 마나의 20퍼센트 회복/ 체력이 35퍼센트 이하인 적에게 치유감소 효과 적용
의 고유효과로 이득을 보는 경우도 미미하고 체력이 붙어있긴 하지만 딜러는 딜을 넣는게 중요합니다. 체력은 부가적인 것입니다. 그리고 풀스텍까지 가는 시간도 걸립니다. 결정적으로 쿨감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체력을 포기하고 쿨감을 얻기 위해 대를 가줍니다.
라이즈의 신발은 크게 4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상대가 올AD다.
상대 중에 느려짐이 많다. ex. 이즈리얼 트런들
극딜이다.
그 외 상황
라이즈는 스킬을 퍼붓는게 중요해서 스턴이나 상태이상으로 콤보가 끊기는걸 최대한 줄이기 위해 를 가줍니다.
극딜 라이즈(상대 조합중에 나를 물 수 있는애가 없어서 편하게 딜 넣을 수 있다.)
극딜 라이즈(상대가 마법 저항을 안 올릴 때 혹은 탱템을가도 그리 탱키하지 않은 챔프밖에 없을 때)
or(영겁은 탱까도 별로 탱키하지 않은 챔프밖에 없을 때 첫 템으로)
딜탱 라이즈(평상시)
or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 놈 나오면 봇이나 미드로 갑시다. 아님 포탑에 밖혀있습니다. 라인 최대한 땡겨주고
온갖 스킬로 콤보 넣는거 방해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안 죽는거랑 파밍하는게 매우 매우 중요
2코 나오기 전까진 견제 위주로 파밍에 집중합시다.
슬슬 쌔질 라인전 중이면 솔킬각 보고 라인 밀고 로밍 다닙시다.
안짤리면 됨
뒤에서 자리잡고 스킬 퍼부으면 됨 팁이라고 하면 qe q(e맞은애한테 쓰지 말고 다른애)w(나나 원딜한테 달라붙는 애) q e(아까 e 맞은애)q(표식 있는 애중 아무나 그러면 표식 있는 애한테 다 폭딜이 밖힘)
아니면 들어 오는 애한테 기본 콤보 qeqwqeq를 쓰면서 하나씩 녹여 나가면서 해도 됨
궁은 미포 궁이나 판테 궁같은 피할 수 있는 상대 광역기, 도주, 추노 그리고 딜러진 위치 변경이 필요할 때
걍 이 놈만 빼면 딱히 힘들다고 느껴지는 라인전은 없음 다만 미드를 갔을 시 같이 멀리서 딜 넣는 챔프 만나면 힘듬
감사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