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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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얼망트리를 타서 무한 추노를 하는 AD 티모인데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먼저 AP 티모 입니다.
티모.. 명상이 필요할까요? 극초반을 제외하면..
vs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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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경우 위와같은 스킬트리를 타는데요.
다리우스와 같이 거리를 벌려야하는 챔프의 경우는. 2렙에를 찍어 거리 유지하는 것도 좋습니다.
선마 하는 경우는 한방씩 견제해야하는 경우. 평타딜을 넣다가 내가 더 많이 맞는경우
저는 선마해서. 한방씩 쇽쇽 약오르게 치고빠집니다.
1렙 : 배웠을 경우 평평
2렙 : 평평
4렙 : 평평평평평 ??? 될려나 ?
스킬콤보는 그떄그때 유동적으로..
무리하게 콤보 넣다간 훅가니까
굳이 평평 안되어도. 평만 해도되요.. ㅋㅋ 한틱이 아쉽겠지만..
티모는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을 시 그자리에서 은신이 되는건 다들 아실테고.
이번 패치로 부쉬에서 움직여도 은신상태 유지되는 것도 아실테고. 다들 아시는 그대로입니다.
에 들키니. ㅠ에 들키니. 너무 무리하게 숨진 마시길.. ㅋㅋ 빠질땐 빠져요.
티모의 핵심스킬 QQQQQQQQQ
이건 정말 상황에 따라 잘써주셔야하는데요
일방적으로 때릴 수 있는 경우에는 막쓰셔도 되지만.
상대방과 맞다이 상황에서는. 정말 잘 써주셔야해요.
평타 기반 스킬 맞기전에 맞춰서
그리고
로 도망.
는 추노나 도망칠때 적절히 사용해주심되구요.,
슉슉슉슉 독독독독 패시브스킬이라 자동발동.
버섯은 티모의 마스코트.
라인설 경우 6렙전까지 상대방 무빙을 잘 파악해야해요.
주로 위로 움직이는지 아래로 움직이는지.
갱콜을 많이하는지 안하는지.
라인을 푸쉬하는지 당기는지
그 상황에 맞춰서. 버섯을 박아주시면
유도하기도 쉽고 싸우기 편해요.
이건 정말 경험이라서. ㅠㅠ
티모 플레이하시면서 상대방 움직임 관찰해보는 습관한번 가져보세요.
자신도 모르게 버섯을 거기에 박게 되어있으니깐여. ㅋㅋㅋ
최종 템트리 정말 악마같아요... ㅠㅠ
그리고 을 가줍니다. 대포미니언 웨이브에 써주고 박아주고
추후업데이트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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