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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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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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진을 잘하는건진, 진이 진짜 정말 좋아서인진

- 핸드케넌(2016-07-16, 조회수: 2425)

진. 짜 진. 짜 진이 좋다❤️
W맞추기 굉장히 쉽고 R맞추기 굉장히 쉽고 씨에스파밍동시에 Q견제도 굉장히쉽고강하며!
강력한 이니시R,W가 있고 한타에서 덫슬로우와 광역Q딜, 그리고 막타가 쉬움으로 인한 유리한 구도를 가져가며!
카이팅에서 덫과 속박에 이속증가, 그리고 강력한 평타로 역관광... 좋을 수 밖에 없지않나요?!
진이 나오기전에 특성과 아이템들은 이미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진을 맞이할 준비를요!!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나 재생 +0.33
    x3
  • 마법 저항력 +1.34
    x6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나 재생
    +0.99
  • 마법 저항력
    +8.04
총 가격 : 5,214 IP
방관이 필요한가요? 방관은 특성과 아이템으로도 충분하죠!(요우무 드락사르)
공격력이 오른다면 방관으로인한 딜이 더 오르겠고, 그리고 룬에서  공격력15증가는 진의 패시브에 공격력 퍼센트 증가가 있어서 아무것도 안하고 레벨만 18을 올렸다는 가정 하에 6의 공격력을 더 얻을수 있습니다.
그냥 6밖에 안되네~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진의 기본 성장 공격력과 함께 증가하는걸 확인하시면 체감이 정말 잘 됩니다사실씨에스먹는걸로스트레스받고싶지않아서공격력올렸습니다....
그리고 진의 스킬특성상 큐로 막타파밍 동시에 챔피언 견제를 하기때문에 마나를 사용하는 일이 많습니다. 스킬사용 빈도에 비해서 마나가 금방 고갈 되지는 않아서 정말 좋지만, 저는 더 더욱 고통을 주고싶기 때문에 마나 리젠룬을 갑니다. 마나리젠룬 들지 않은것과 드는것에 차이는 분명 느껴집니다~
바다용이 있다면 더더더욱 고통을 줄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이것만큼 좋은것이 없습니다!
저도 여러 특성들을 해보고 연구해보았지만 진의 특성을 살리는것은 (트루딜을 만들기 위한)고정방관을 올리는것과 잃은 피해에 비례한 추가딜을 더 많이 넣을 수 있는 천둥군주입니다.
똑같은 두 조건아래에 천둥이 터지지 않는 스킬콤보 후 4타는 적의 체력을 1/4을 만든다면(열광이나 죽음불꽃등 딜특성), 천둥이 터진 스킬콤보 후 4타는 대부분 킬각 막타입니다!
(방관계산법은 알고있을거라 생각하고 넘어갑니다?)
프레이 진.종인 선수가 괜히 막타! 막타! 이러는게 아니라 진은 진.짜 막타 장인이기때문입니다.
예전에 폭풍전사의 포효가 카이팅에 좋다는 소릴 들어서 가봤는데 포효는 요우무하나면 충분합니다. 요우무는 템트트리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어떤패치가 이 원딜 스펠을 건들 수 있겠습니까?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저렇게 안찍는게 이상한거죠??

스킬 콤보

 평떱4타평큐, 궁!

평떱평큐4타평, 궁!

그외에는 딱히 없습니다...



스킬 활용 팁

 맞추면 되요...맞히기 쉬우니까 ㅎ

숙련이 답입니다 맞추는것은.

4타로 견제는 당연하게 알고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여러분.


적이 추노할때 카이팅은 확실하게 치명타가 터지는 상황이라면 평타를 써주면서 카이팅을 해주시고, 확실하게 W가 맞는 상황일때도 맞추고 카이팅 합시다. 그 이유는 진의 이속이 빨라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굳이 꼭 써야한다는건 아니에요! 적이 돌진기가 빠지고, 자신의 이속증가가 추노하는 적의 이속을 확실하게 뛰어 넘을 수 있을 때 해야 합니다. W를 쓸때 잠깐 멈추는 모션이 있지만 W가 맞는다면 평타를 한대 맞더라도 이속증가를 얻어서 카이팅을 쉽게 할 수 있는 발판이 생깁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요우무 드락사르로 방관30에 18레벨기준 특성 방관+14=44 라면 기본 방어력은 다 삼켜버릴 수 있습니다. 방어력 안올리면 트루딜이라는 말씀. 가뜩이나 딜이 엄청난데 퍼센트로 무효하려던 작은 방어력들이 그냥 없는 취급을 받게 되니 괴랄한 딜이 나올 수 밖에없습니다.
진이 무섭다고 방어 많이 올려도 도미닉 올라가면 딜이 더 들어가는것같아 보입니다.
누군가 가갑을간다 해도 가갑은 빠른 공속을 가진 챔피언에게만 딜이 잘 들어가는데 진은 한방한방 모아서 쏘고, 스킬딜로도 충분히 킬을 낼수 있기때문에 소용없습니다.

카이팅에서 요우무가 좋은이유는 진의 속박과 치명타가 진의 공속에 비례해서 이속증가를 주게되는데, 유우무의 이속버프를 받고 빠르게 도망가면서 높아진 공격력을 가지고, 속박으로 얻을 수도 있고 4타평타로 얻을 수 있는 이속증가로 카이팅을 해주면 그 누구보다도 쉽고 강력한 카이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추노역관광도 가능하게됩니다.

드락사르는 아이템중 제일 높은 공격력75와 진에게 중요하게 적용되는 이동속도증가 와 방어구관통력, 그리고 막타를위한 추가데미지 일몰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락사르 들고 평떱평큐4타평이면 물몸 챔프들은 죽어야 정상입니다.ㅋ(이속증가가 4타평타까지 지속되기 때문에 가능한콤보입니다.)

요우무 드락사르 항상 가는 템트리이고, 무대와 도미닉은 거의 대부분 가는 템트리, 스테틱은 그냥 다 조졌다 하면 가는 템트리입니다.
스테틱은 대신하는 템으로, 헤르메스가 될수도 있고 맬모셔스가 될수도있고, 수호천사등등이 될수있는 유동적인 아이템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소라카
막타가 막타가 아니게되는 챔피언1
그래도 후반에 힐줄생각도 하기전에 잡을수 있습니다.
진은말이죠!
브라움
막타가 막타가 아니게되는 챔피언2
방패하나가 진의 모든것을 막고 무효화시킵니다ㅠㅠ
방패가 사라지면 잡기 편합니다.
르블랑 서폿이 진과 어울리는지... 진을 하면 르블랑서폿 하는사람들을 몇번 봤습니다.
근데 그 게임들보면 꼭 바텀을 터뜨렸네요!
르블랑 환영사슬에 진의 살상연희가 연계되면 정말 무서운딜이 나옵니다.
원거리 봇파괴조합이랄까요!
그냥 그렇다구요(친구가 이렇게 말해달라네욤)

 

 진은 좋습니다 모두 다같이 진을 합시다 그리고 원딜밴이 나오는 세상을 만듭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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