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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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4.34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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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스킬로 진입해도 상대 e스킬 맞고 속박걸린상태에서 qr들어오고
엄청나게 손해를 봅니다 대신 상대의 마나와 싸운다는 느낌으로
미니언을 계속 타워로 밀어넣으면 어느정도 할만합니다
푸쉬력에서도 밀리지 않고 e스킬로 진입해도 q맞고 아무것도 못합니다
다만 라인전이 끝난 다음에는 q만 빠지면 죽이기가 쉽다는 장점은 있습니다만
잘하는 럭스는 절대 전방에 나와있지 않습니다
강력하게 견재를 하면 상당히 힘듭니다
6렙까지 버텼다면 그이후로는 해볼만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평타 치고 있으면 다 커버가 되고 weq 맞출려고 하면 e스킬로 피하면서 달라 붙어버리면
킬각이 쉽게 나옵니다 일단 궁빼고 스킬이 전부 논타게팅이고 라인 유지력이 형편 없고
궁극기를 써도 무적으로 씹을수 있고 평타싸움에서 상대가 안되는등
그냥 상성상 싸움이 안됩니다
일단 시작은 도란방패로 시작을 해야되고 야스오가 무서운게 1~2렙때 e스킬로
미니언 타고 다니면서 평타 한두대씩 치다가 마지막에 트린한테 들어와서 싸움 걸면
트린이 못이기는데 초반에 아군 미니언 위치를 잘 보면서 야스오와 거리를 두고 싸움을
피해야됩니다 미니언 안끼고 싸우면 트린이 불리할건 없습니다1~2렙을 소극적으로 피하면서 물약도 힘들다 싶으면 빨리 마시고 3렙에 w대신에 q를 찍으면 이제부터 유지력에서 유리해지기 시작합니다 야스오는 w가 도움이 안되기때문에 스킬 두개로만 싸워야되고 라인 유지력에서 밀리기 시작하면서 결국 주도권을 내주게 되있습니다 야스오도 주도권을 한번 내주면
답이 없는 챔프이기 때문에 알아서 게임을 망치기 시작합니다
트린다미어가 하위티어에서 자주 나오는 대표적인 미드 충캐릭터 야스오 제드에게
상성상 좋다는 부분이 상당히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또한 6렙 이전에는 이동기가 없기 때문에 킬을 노려보기도 좋고 라인 푸시력이
아주 좋은 캐릭이 아니기때문에 라인만 밀면 미니언에 스킬 쓰다가 엠없어서
아무것도 못합니다 라인을 밀어야지 아리가 로밍을 가는데 트린다 상대로 라인을
밀수가 없고 로밍가면 트린다미어가 미드타워를 깨기시작하기 때문에 상당히 압박입니다
초반 운영법
보통 게임이 시작하면 정글러가 두번째 캠프를 먹을때까지는 탑쪽 부쉬에 근접해서 계시고
와딩은 아직 안해도 됩니다 2번째 캠프를 먹고 나면 탑쪽 부쉬에 와딩을 하고 그쪽 근처에서 플레이를
하시면 되는데 이러면 아까 말씀드린거처럼 논타게팅을 피하기 쉬워지고 탑쪽에서 오는 갱은
요우무가 나오면 라인에서 솔킬을 따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그러나 킬을 따지 못하고 유리한 딜교환만 해줘도
보통 미드라이너들은 유지력이 안좋아서 집에 가게됩니다 그러니 너무 무리해서 킬을 노리기 보다는 적당히 피를 빼서
집에 보내고 다른 라인에 텔포지원을 노리거나 정글러 간 싸움에 빠르게 합류하시면 됩니다
합류를 해야되는지 스플릿을 해야되는지 판단을 내리시는게 중요합니다
아군이 크게 유리한 상황에서는 다이브 위협을 해서 타워를 쉽게 밀도록 해주고 상황봐서
상대방이 빼지 않으면 전투를 걸도록 합니다
보통 본인이 잘크게 되면 싸움을 해서 킬을 내고 싶기 마련입니다만 나만 잘크고 팀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상황에서
상대가 타워를 끼고 수비를 하고 있다면 트린이 합류를 해도 할수 있는게 별로 없습니다 오히려 아군이 미니언을
빠르게 정리하면 분노를 못쌓아서 체력관리가 안되기 쉽기때문에 이럴때는 라인이 좋은 다른쪽으로 가서
상대방을 끌어들이고 아군이 타워를 밀어주길 기대해야됩니다
이런 비슷비슷한 상태가 길어지게 되면 아군에게 자신과 다른라인쪽에서 뭉쳐주도록 말하고 자신은 최대한
아군과 멀리서 어그로를 끌어줘야합니다
트린에 대해서 이해도가 부족한 분들은 소규모 교전이나 한타 싸움때 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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