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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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16.06%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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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선마가 팀파이트시 더 좋지 않냐는 말이 나올수도 있는데
그런거 없음. 팀파이트고 자시고 실버에서는 우리 원딜 ㅈㄴ 믿고 갈거 아니잖아?
E키고 딸피인애 미친속도로 따라가서 죽여버리는게 실버 탈출하는데 더 좋음
한타페이지 좋게 가져가는거 보다 한놈 잘라서 압살해버리는게 더 좋을듯.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친놈이 2~3렙부터 라인 전부 해집고 다니는데 막을 방법이 없어
깔끔하게 밴 때리고 맘편히 겜하자
궁 쓰자마자 밀어버리면 원딜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추가로 딜을 넣을 방법이 없어져
따라서 원딜 살아가고 나는 그자리에서 죽는거지 뭐..
밴할 필요는 없지만 있을경우에 궁각을 조심히 봐야할 필요가 있어
워윅이 본격적으로 힘을 쓰는 시기가 6렙부터인데
6렙이 되면 아예 궁이 안들어가...ㅠ
라인전도 깡패인데 그전에 라인 커버 못가주면 우리 라이너 멘탈 나가겠지?
상대편이 이거 선픽 박으면 워윅으로 탑 잘봐줘야 할거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만 CC기로 묶어서 조져버리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크면 엔간한건 다 잡을수 있다고 생각해
상대 버프 빼먹고
우리 정글 다 돌고
집다녀와서
3캠정도 먹으면
6렙
파밍파밍
집간 라인 커버친다면서 겸치 먹고 돈먹고
6렙부터 미친놈마냥 궁쿨 될때마다 물어 뜯기
템좀 나오면 혼자 스플릿하는 라이너나 정글러 짤라먹거나
아니면 한타시에 원딜 옆에 있다가 원딜 물려는 브루져나 각을 봐서 상대편 원딜이나 미드누커 물어버리는것도 좋아
크게 다르지 않아
달라진거라고는 가엔 하나 더 두르고 있다는 점일텐데
그렇다는건 과감하게 들어가볼만 하다는거지
내가 반피만 까면 확실하게 호응해서 킬을 따줄수 있는 애가 있다면
원딜이나 누커한테 선 이니시 박아버리는것도 괜찮아
한 3타 들어가면 반피 훅빠질꺼야
원딜 지키면서 W버프 꾸준히 걸다가 한놈 물어뜯어서 빈사상태 만들기
알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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