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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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공격 속도 +0.64%x4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4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12.024
- 쿨감소-1.656%
- 공격 속도+2.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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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일방적으로 딜넣는 장면보다는 이마빡때리면서 도망치는 장면이 더 많이 나온다.
캐리력이 높은 트리는 아님.
뚜벅이 엉만튀 슴만튀 ㄱ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표창을 이속으로 피해본다면 승산있음
극딜을 갔으면 쾅하자마자 초상화에 숫자가 떠있을테고
딜탱을 갔으면 수은을 써봤자 숟가락들고 쫓아오고 있을듯.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기둥 근처의 슬로우는 최대한 때려서 폭풍전사로 씹어보자
장판 깔아봤자 뭐...
삼키는거는 사거리가 매우 짧은데다가 3번때려야되는데
그런짓을 할 시간을 줬을때면 이미 죽었을듯.
이동기가 있긴한데 그거로 이동하는 거리가 길까
진이 걸어가는 거리가 길까
재미로 따지면 진 템트리 중 최강임.
그리고 또 요즘 탑 탱커들이 거의 다 뚜벅이지요. 재밌게해보셈. 랭크에선 말고
조회수가 400이 넘었는데 평가는 하나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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