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진을 그렇게 잘하지는 않는 유저지만,
진에 대한 이해도 , 숙련도 보통 이상은 알기 때문에
이 공략을 처음으로 써봅니다..(처음이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__)..
피드백 이랑 질문 같은거 환영합니다. 아니 해주시면 영광입니다.
닉네임은 "커튼콜 저격 중" 입니다.. ㅠ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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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진이 사용 할 수 있는 룬은 총 3 개 입니다.
어떤 룬 일까?
1. 첫번째 룬은 위 룬 처럼, 의 방관효율 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관 룬 이고요.
2. 두번째는 가성비가 매우 저렴하면서, 그 이상의 효율 을 보여주는 일반 AD 룬 이고요.
3. 세번째는 표식 정수 에다가 올 공격 속도 를 박아 패시브의 효율을 증가시켜주는 [하이퍼 진 전용 룬]입니다.
근데 되도록이면 [커튼 콜]의 데미지와 [평타 마지막 발] 데미지의 관통력을 높아줄 1 번 룬 이 좋겠죠?
후반 가면 갈수록 진의 공격력은 비정상적으로 높아지기 때문에 딜이 장난 아니랍니다~!
미드 진 일때는 보통[탈진 | 점멸] 을 들지만,
원딜 진 이실 경우에는 무조건 [회복 | 점멸] 고정 입니다.
만약에, 서포터 님이 [회복] 을 들었다면,
[방어막]도 고려해 보이는 바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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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다른 스펠은 ?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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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진의 스킬에 대해 알아봅시다.
얘의 스킬은 도데체 뭘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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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삭임]
진의 패시브 스킬이자 , 진의 총은 4발을 다 쏘면 장전해야 하며 , 공격속도는 고정입니다.
아이템 , 룬으로 인한 공격속도 증가는 공격력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치명타중에 150% 피해를 입히며, 막타는 적의 잃은
체력의 피해를 입히며 항상 치명타가 뜹니다. + 치명타가 터지면 , 잠깐 동안 이동속도 가 크게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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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살상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의 기본 공격, 연꽃 함정에 적중당했거나 진의 아군에게 공격당한 적을 맞히면, 0.75/1/1.25/1.5/1.75초간 대상을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2AD) (+1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과 몬스터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매 (28/27/26/25/2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효과] 죽음의 미학 -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일단, 다른 공략에도 써 있드시, ( 발음 안됨 ㅈㅅ )
아이템은 유동적으로 가야합니다. 예를 들어, 적이같은 AD 위주 딜러 가 잘 컷다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탈론은 아님. 잘큰 상황이면 진이 E - 평 - Q - W 에 삭제되는 광경을 볼수 있습니다.
물리면 걍 죽거나 스펠을 다 빼야 합니다.
심지어 0/3/0 인 탈론도 진은 충분히 죽일수 있습니다..
제드가 잘크면 매우 골치가 아픕니다.
그리고 왕귀 챔이라, 후반 가면 진이 녹는 상황이 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예는 딜러 라는 소리 못듣게 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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