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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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Miss Fortune, The Bounty Hunter
18
12
0
1/2
원딜 미스포츈

- 메이헌트(2016-07-26, 조회수: 5223)

원딜 미포
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3) 2391 마나 300 (+40) 980
공격력 53 (+2.4) 93.8 공격 속도 0.656 (+3%) 0.991
5초당 체력회복 3.75 (+0.65) 14.8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8 (+4.2) 9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공격 속도 +0.64%
    x9
  • 방어구 관통력 +3.2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공격 속도
    +5.76%
  • 방어구 관통력
    +9.6
총 가격 : 8,601 IP
패시브 때문에 왕룬에 공룬이나 공속룬안가도 미니언 나름 잘 먹을수 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사랑의 한 방 (Love Tap)
미스 포츈이 새로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기본 공격으로 (+0.5~1.0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한 발에 두 놈 (Double Up)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미스 포츈이 튕기는 총알을 적에게 발사하여 두 대상에게 각각 20/45/70/95/120 (+1.0AD)(+0.3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모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활보 (Strut)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4초간 직접적인 피해를 받지 않으면 미스 포츈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3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60/70/80/90/10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70/100/130/160/19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 (+주문력 100당 6%)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400)
쌍권총 난사 (Bullet Tim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미스 포츈이 3초 동안 정신 집중 상태로 총을 난사해 공격 한 차례에 (+0.75AD)(+0.2A5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14/16/18회 공격)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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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기본적으로 미포의 존재의의는  강력한 순간범위딜인 궁
이 궁을 강하게 하기 위해서 룬에서부터 방관을 끼고
요우무와 양날도끼로 초중반부터 높은 딜을 뽑을수 있다

부족한 공속은 w로 어느정도 버틸수 있음

무대&공속템을 방관템보다 먼저 가는 경우는 그냥 다른 원딜을 해서 무대&공속템을 가는게 훨씬 낫다

방관템을 맞춘뒤에 치명타를 맞춰주는 이유는 방관템2개로도 궁딜은 충분히 나올만큼 나오며, 탱커를 잡기위한 평타데미지를 올리기 위해서 후반에 치명타를 맞춰주어야한다. 

추가적으로 궁에도 치명타가 터지며, 초반보다 후반에 맞춰주는것이 딜로스가 덜하다.

방템은 상황에따라 다르지만 밴쉬를 착용하면 궁이 끊어질확률이 줄어든다.

단점은 피흡이 없는것인데, 특성으로 어느정도 커버할수 있다.

 

 

 

초반 운영법

 q2타를 잘 맞추는 것이 중요

w는 피해를 받는 도중이라도 순간적으로 이속을 올려줄수 있기 때문에 적의 스킬을 피할때 키거나 맞딜을 할 때 사용(기본적인 내용)

q2타가 엄청 쌔니 함부로 싸우지 않고 견제만하면서 맞딜 피해도 충분히 라인전가능

 

 

팀파이트시 역할

 아군이 만들어주는 궁각이나 상황상 만들어지는 궁각을 빠른 이동속도로 자리를 잡고 궁을 쏘고

아군과 함께 탱커를 평타로 평평평평평

한타시에 자신이 자주 물리는 경우는 밴쉬와 서포터를 믿고 일단 궁을 최대한 쏘는게 중요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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