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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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스, 미래의 수호자
Jayce, The Defender of Tomorr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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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탱한 제이스, 자세한건 공략글에 !

- 티모하앜하앜(2016-07-30, 조회수: 5690)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들고온건 탱제이스 입니다.
전 옛날에 제이스를 처음볼때 뭐라고 생각한줄아십니까? 탱이라고 생각했습니다.(엌ㅋㅋㅋㅋ)
그래서 제이스 탬을 보고 '아니 제이스 탱안감?' 라고 브론즈 같이...
근데 진짜 제이스를 탱으로 가봤습니다.
좋습니다.
제이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단점으로바꾸는(?) 탱제이스, 공략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제이스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이스의 장점: 포킹이 쌔다, 라인전의 상성이 불리한챔피언이 거의없다.
제이스의 단점: 들어가는 순간 영혼의 맞다이를 해야함,
마나가 장난아니게 소비됨,파훼법이 있다, 한타에 할거없다.
일단 탱을 가면 '제이스의 포킹이사라지쟈냐..'라고 생각을 할수있습니다. 근데 탬이 안나와도 계수와 기본데미지가 장난아니여서 그렇게 포킹이 병*이 되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단점도 보완이 되는데 '들어가는 순간 영혼의 맞다이',
근데 탱을 가면 제이스는 영혼의맞다이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마나는 얼건이나, 여눈을 가면 되고, 탱이 되서 쿨감을 통해 지속적인 스킬딜, 탱으로 고기방패를 할수있습니다. 자세한건 뒤에...

2016-07-26, 룬과 마스터리 자세히수정
2016-07-30, 콤보 쪼오오오오오오오금 넣음
제이스, 미래의 수호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5 (+45.0) 1140
공격력 59 (+4.25) 131.3 공격 속도 0.658 (+2.7%) 0.96
5초당 체력회복 6 (+0.8) 19.6 5초당 마나회복 6 (+0.6) 16.2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방어 +4.2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21.78
  • 마법 저항력
    +27.054
총 가격 : 6,756 IP
표식은 제이스의 필수룬이기도 하고, 제이스는 2~5렙쯤(초반정도쯤?)에 강하기 때문에 고정공격력을 갑니다.
제이스가 초반에 강한이유는 3렙정도에 스킬이 6개나 있기 때문에 좀더 우위를 점할수있습니다.
인장은 탑을 가기에 방어력을 가줍니다, 제이스는 생각 보다 물몸이거든요.
성방은 안추천해드립니다.
성방은 후반갈수록 이득을 보는데 초반에 힘을 써야하는 제이스는 성방보다는 고정방어력을 추천해드립니다.
문양은 제이스는 성장 마저가 없기 때문에 레벨당 마저 가주십시다.
이런 생각이 드실거에요.
'탑을 가는데 차라리 문양에 쿨감을 넣는게 더 나을텐데?'
조흔생각입니다, 쿨감을 넣어주셔도 됩니다.
왕룬은 탑을 갈거고, 탱을 갈거기 때문에 방어갑니다.
방어21은 엄청납니다.
이제 리븐이나, 다리우스같은 탑패왕이 와도 걱정할필효가없습니다.(거기에다가 선탬을 천갑옷을가면?! 상대 멘탈이 터질겁니다 ㅎㅎ
꼭 이렇게 안해도 됩니다.
룬은 취향이니깐...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는 표식vs마술은 쿨감 40%인데 왜 공속넣나요? ㅎㅎ
그리고 양날의검vs표식vs약점노출은 표식으로 라인유지를 하기위해 넣습니다. 제이스는 마나앰조루와 물몸이여서 라인유지가
쓰레기거든요^^
흡혈귀vs타고난재능은 영혼의맞다이, 라인유지등등을 위해 찍음.
현상금사냥꾼vs압제자는 포킹을 통해 킬케치가 가능합니다.
결의는 뭐 탱이니까 자세하게 설명안할께요.
회복력으로 라인유지력(생각보다 많은유저들이 회복력+2를 우습게 보는유저들이 많은데, 꿋꿋함을 가면 방어력100이면 +5방어력이여서 초반을 보는 제이스에게는 쓰레기 나다름없습니다. 그리고 회복력있고없고가 생각보다 큼니다.) , 질긴피부도 라인유지력(맞다이를 하면 미니언에게 다구리를 맞을수도 있어서 초반이 중요한제이스 한테는 꿀특성.), 영혼의 맞다이, 고참병의 흉터는 제이스한테 룬갑옷은 쓸모가 없어서 ㅎㅎ(진짜 쓸모가 없으니까 찍지마세요.), 통찰력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대부분찍고요, 신속은 이런 현상이 나와서 넣습니다.'아, 한대, 한대!!!!!!!! 아니 cc기 *발!!!!!!!!!!!!'(근데 전설의 수호자도 그렇게 쓸모업는건아니여서 찍어도 무방함.)
촥취의 손아귀도 라인유지때문에 넣습니다.(제작자 이*끼 라인유지력 성애자 인가...)
자세한 설명은 가로에다가 넣었습니다.
자세한설명은 생략한다.
마법공학 축전기 (Hextech Capacitor)
무기를 변환할 때마다 0.7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하늘로! / 전격 폭발 (To the Skies! / Shock Blast)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6초
해머 사용 시: 공중으로 도약해 적들에게 60/110/160/210/260/31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동안 30/35/40/45/50/55%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캐논 사용 시: 적을 맞추거나 사거리 끝에 닿으면 폭발하는 전기 구체를 발사합니다. 전기 구체는 폭발할 때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80/130/180/230/280/33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55/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정거리: 1045)
전류 역장 / 초전하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기본 지속 효과: 해머를 사용하는 동안은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15/17/19/21/23/25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해머 사용 시: 4초 동안 전류 역장을 생성하여 주위 적에게 160/220/280/340/400/46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캐논 사용 시: 동력이 대폭 증가하여 최대 공격 속도로 공격을 3회 합니다. 각 공격은 70/78/86/94/102/110% 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3/11.4/9.8/8.2/6.6/5
천둥 강타/가속 관문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10초
해머 사용 시: 적 최대 체력의 8/10.8/13.6/16.4/19.2/22%(+1.0 추가AD)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가하고, 짧은 거리 만큼 뒤로 밀쳐냅니다. (몬스터에 가하는 최대 피해량 200/300/400/500/600)

캐논 사용 시: 4초동안 가속 관문을 열어 관문을 통과하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3초동안 30/35/40/45/50/55% 증가시킵니다. 이 관문을 통해 전격 폭발을 발사할 경우 전기 구체의 이동 속도와 사거리가 증가하며, 피해량 또한 40%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 (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해머 사용 시: 머큐리 해머를 머큐리 캐논으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공격합니다.
변환 후 머큐리 캐논으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5초 동안 10/15/20/25% 감소시킵니다.

캐논 사용 시 : 머큐리 캐논을 머큐리 해머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5/15/25/35 (+추가 AD 7.5%)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변환 후 머큐리 해머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25/65/105/145(+0.25추가 AD)의 추가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망치)q,w평평...(계속..),아, 이건아니다 또는 킬각이다! 하면e, 캐논으로 바꾸고, eqw평평평.


스킬 활용 팁
다른공략 찾아 보세요.
그리고 제이스 콤보는 다양해서 꼭 이렇게 하라고 안하겠습니다.


근데 중요한것은 제이스는 정확한콤보가 없습니다.

그러니가 정확하게 말하자면 제이스의 콤보는 다양하니,

제이스 콤보는 꼭 이렇게 하라고 안하겠습니다.

다른공략을 찾아 보시면 저보다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얼건은 마나가 앰조루여서 1~2코어에서하고,
칠흙의 양날도끼는 제이스의 친구입니다~ ㅎㅎ. 태양의 불꽃망토를 사면 라인전 깡패가 됩니다.
스테락은 모든 ad챔의 필수템입니다.
아이템을 총설명하자면, 태양의불꽃망토는 라인밀기도 좋고 제이스의 라인미는 스킬를 다쓰면 마나가 ^^.
망(가)자의 갑옷은 빨리 한타를 참여를 하기위해 사고, 얼건이나 칠흙의 양날도끼, 스테락은 위에서 자세하게 설명했고, 해르메스는
탱챔은 다갑니다 뭐...
부패는 라인유지력을 위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자식, 라인유지력 성애자 인가..)
제이스는 상대하기 좋은챔도, 상대하기 않좋은 챔도 없습니다.
그건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제이스는 초반에 스킬이 6개나 달려있어서
전혀 불리하지 않습니다.
초반딜교환을 통해 스노우볼을 굴리고, 탬이 잘나와서 다시 딜교를 해도 지지않습니다.
신짜오나 피오라등등도 같은이유.
거기에다가 딜교하기 싫으면 e나 q로 거부(?!)를 할수있습니다 ㅎㅎㅎ.

 

 

라인 / 정글 운영법
사린다.

 

 

초반 운영법
사린다.

 

 

중반 운영법
한타한다.

 

 

후반 운영법
한타한다.

 

 

팀파이트시 역할
고기방패, 뭐 불만있어?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대충쓴것갖지만, 내, 대충썼습니다.
하지만 탬트리는 나름 연구했습니다. 배드도 좋으니까 관심좀.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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