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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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나 +11.25x1
- 방어 +0.7x3
- 공격 속도 +0.64%x3
- 치명타 피해 +0.56%x2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11.1
- 마나+11.25
- 공격 속도+10.92%
- 치명타 피해+1.12%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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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도 역시 11의 비밀이 숨겨져 있나니!
Q스킬을 보자.
11으가 11렙일 때 Q의 레벨은 5렙. 그 때의 AD계수는 1.1!! 마나 소모는 110!!
와우!!
E스킬을 보자.
3레벨이 될 때 스킬을 방어하면 회복되는 마나가 110!!
와우!!
11으가 11렙이 될 때, 궁극기는 2렙이 된다. 그 때 패시브로 얻는 공속과 액티브로 얻는 이속을 더하면 110%!!
이런 비밀이 감춰져 있었다니!!
(이젠 너프 되어 더 이상 이 소중한 110이라는 숫자를 놓아주게 되었다. 그렇지만!!! 아직 11으는 우리 곁에 있다.)
그리고!!
11으가 11렙이 될 때,
Q5렙 W3렙 E1렙 R2렙이 된다.
여기서
Q + (W x E x R) =
5 + (3 x 1 x 2) =
5 + 6 =
11
ll
ㅣㅣ
!!
ii
II
그렇다.
후...
이건 어쩔수 없는 현실이다.
받아들여라!
이것은 11으가 감쳐뒀던 비밀!
누군가가 발견하기를 기다리며 숨겨왔던 비밀!
ㅂ1ㅁ1ㄹ
!!!!!!!!!!!!
그리고 안타깝게도 W는 10.5초라는 0.5 모자란 쿨타임이 있다.
그러므로 W의 장점인 치명타 아이템은 포기한다.
항상 기억하자.
11을.
11으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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