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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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공격력+6.75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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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까울 때
E평QR
E평Q2(거대한 히드라)R
E를 쓰고 평타를 까지 들어가면 Q2를 바로 누르고 바로 궁을 쓴다.
멀거나 애매할 경우
EQR
EQ2(거대한 히드라)R
미리 Q2(거대한 히드라)를 누르고, E를 쓰면 EQ가 자동으로 나가는데 R을 누른다
W를 쓰고 Q2를 누르면 디코이가 풀리기 때문에 Q2를 누른상태에서 디코이를 쓴다.
E를 쓰고 Q2를 바로 누르고 바로 궁을 쓴다.
최종 아이템까지 나오면 EQ2(거대한 히드라)R 필살기마냥 딜러는 무조건 원콤으로 삭제가 가능하다.
템트리
거드라
용사 (죽무)
맬모셔스 (가엔, 밴시)
얼망 (스테락)
블클
닌자타비 (삼위일체, 망자의 갑옷)
맬모셔스, 얼망 내가 너무 잘커서 적 AP를 눈빛만으로 제압가능할 때
스테락, 밴시 무난할 때
(이유는 맬모셔스와 스테락이 같이 터지지 않는다.)
아까도 말했지만 최종 아이템까지 나오면 딜러를 탱커가 지켜도 각만 나오면 딜러는 무조건 원콤이난다.
빌드는 용사 - 닌탑 - 블클 - 맬모셔스, 얼망 OR 스테락 밴시 - 거드라 - 용사팔고 죽무 - 신발팔고 삼위일체나 망자
를 가면 충분한 캐리력이 나온다.
탑을 가고 싶다면 용사 대신 거드라를 뽑으면 된다.
다 필요없고 후반 극후반이면 적딜러는 숨쉬기조차 버겁다.
성장하기 위해 판을 짜는 능력을 기르면 된다.
내 경우엔 전체 0:10으로 3라인이 이미 터졌는데, 역갱으로 짤라먹으면서 성장할 시간을 벌고
후반을 가서 체력 3472에 공 417 방123 마저120의 오공으로
궁을 안 써도 1~2싸이클 스킬을 돌리면서 적 딜러진이 괴멸했다.
뭔가 아쉬워서 궁을 탱커한테 박았지만 블클로 딜이 잘박히더라.
그만큼 우리 팀이 못해도, 성장기대치가 높은 챔프니 초반에 터지더라도 멘탈을 잡고, 빠른 6렙을 달성해서
역갱이나 갱으로 스노우볼링을 굴리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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