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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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300 (+35.0) | 895 |
공격력 | 65 (+3.25) | 120.3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 (+2) | 41 |
방어력 | 29 (+4.7) | 10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00 | 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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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평)-(반복)
-갱킹 진입시 등 위험한 논타겟 스킬을 보유한 적 챔프가 있다면 를 아끼시다가 상대의 C.C기가 날아오는 타이밍에 회피해주시면 갱승당할 위험이 줄어듭니다.
-발동시 쿨타임 초기화는 미리쓴 뒤에 를 사용해도 적용되니 조금이라도 딜을 많이 넣으시려 면 를 쓰고 써줍시다.
-는 장판형 스킬이기 때문에 갱킹시 최대한 뒤쪽으로 진입해서 상대 챔프의 퇴로 방향으로 깔아주면 딜을 더 넣을 수 있습니다.
-이후에 선마냐 선마냐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선마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같은 경우에는 기본딜은 상승하지만 슬로우 배율과 체력%딜이 상승하지 않기때문에 선마시 큰 메리트가 없지 만, 같은 경우는 슬로우 패치 이후 의 주력 정글링 스킬로 자리매김 했고 기본적으로 가로 인 한쿨타임 감소가 적용되지 않을때는 딜량이 급격히 감소하기 때문에 쿨타임 감소&딜량 상승을 위해 선마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 는 쿨감 40%를 맞출경우 지속시간 8.5초 쿨타임 8.4초가 되기때문에 장판 범위를 떠나지 않는다면 무한사 용이 가능합니다.
-내부에서 싸울경우 스킬 쿨이 돌아있다면 를 맞춰서 2타 까지만 친 뒤에 안식처가 풀리는 타이밍에 (평)을 하시면 폭딜이 들어가서 적은 죽고 나는 살 확률이 상승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기본적으로 는 상대 정글러로 고정해두시고 정글링을 도시면 됩니다. 갱킹을 갈때도 확실한게 아니면 정글러 그대로 냅두고 가셔도 상대 정글이랑 만날 일이 많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는 의 꽃 이지만 이거 스텍 쌓겠다고 너무 여기에 목 매면 게임 말아먹기 쉽습니다. 스텍에 너무 집착하지 마시고 다른 정글러들 플레이 하실때처럼 하시는게 오히려 스텍을 더 많이 쌓으실 수 있습니다.
는 강력한 갱킹능력 때문에 갱킹에 집중해야 한다고 오해받곤 하지만 빠른 정글링 속도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정글러입니다. 스텍 쌓겠다고 어중간한 갱킹을 다니지 마시고 파밍에 집중하시다가 확실할때만 찔러 주시면 됩니다.
버프챙기고 3랩정도에 탑이나 미드를 한번 찔러줍니다. 찌르기전에 을 찍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하위티어에서는 상관없지만 높은 티어로 갈 수록 의 대상이 된 라이너는 바로 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탑라인의 경우는 라인이 길기때문에 찍고 바로 들어가도 되지만 미드라인은 라인이 짧기때문에 가능하면 표식 지정 안하시고 가는게 더욱 효과적인 기습갱킹이 됩니다.
는 정도만 있어도 솔용이 가능합니다. 로 시야를 장악 한뒤에 빠르게 솔용 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아이템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안그래도 강한의 갱킹은 매우 강력해집니다. 이전에 찔러서 스펠이 빠진라인에 적극적으로 개입해주며 를 통해 시야를 장악한 후 상대 정글 동선에 따라서 카정을 다니며스텍을 챙기시면 됩니다.
한타시 주로 적팀을향해 적극적으로 몸을 던지는 상대 탱라인이나 서폿에게을 찍어주시면 빠른속도로 스텍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는스텍이 쌓이면 바론이 매우 강력해지기 때문에 몸대줄수 있는 탱커 한명을 끼고 햇바론을 2인 바론해서 먹을수도있습니다. 강력한 누적들을믿고 바론을 챙겨주시고 높은 AS와 준수한 생존기를 바탕으로 1 : 3 : 1 이나 1: 4 를 돌리면서 포탑을 까줍시다 잘큰 는 어지간한 챔프와 2:1 싸움을 해도 밀리지 않기 때문에 로 시야 장악하시면서 포탑 밀고 다니시면 됩니다.
특유의 강력한 딜을 바탕으로 상대 미드라니어나 원딜을 물어서 죽이거나 전장 이탈만 시켜주면 는 1인분을 충분히 하고 있는겁니다. 또한 아군 서폿이나 탱라인이 딜러를 잘 지키지 못하거나 아에 물몸 조합인경우 잘큰 아군옆에 착 붙어서 딜해주며 메인 딜러가 죽을꺼 같으면를 통한 세이브를 해줍시다.
적 정글&바위게 위치에 있던이 사라졌다면 근처에 상대 정글이 있거나 안보이는 라이너가 있는겁니다. 은 찍힌 몬스터가 죽는다고 바로 사라지지 않고 조금의 텀을 뒀다가 사라지니 이 갑자기 사라진 경우 근처 라인에 경고핑을 찍어서 상대 정글러가 올수도 있는 상황이란걸 인지시켜줍시다.
군생활하면서 틈틈히 만든 템트리밑 공략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올려봅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말씀해 주시면 적극 반영하여 수정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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