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12
18
0
1/1
[미드]이것도 너프해보시지~!! ★룬메이즈★

- 나래잉(2016-08-02, 조회수: 4163)

룬글이즈가 Q에 모든것을 걸었다면
룬메이즈는 W에 모든것을 걸었습니다.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0 (+2.75) 106.8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1
  • 마법 관통력 +0.87
    x1
  • 방어 +1
    x1
  • 체력 +8
    x1
  • 쿨감소 -0.83%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13
  • 마법 관통력
    +1.49
  • 방어
    +1
  • 체력
    +8
  • 쿨감소
    -2.486%
  • 마법 저항력
    +1.34
  • 주문력
    +14.85
총 가격 : 4,815 IP

표식 : 마관을 가는 이유는 다들 알고있으리라 믿는다. (Q와 평 딜을 올리고싶다면 쌍관도 괜찮다)


인장 : 고정체력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적 AD가 강할 것 같다면 고정방어도 괜찮다.


문양 : 취향이다 보통 마저를 가는데 쿨감을 올려도 된다.


정수 : 고정 주문력아니면 갈것도 없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 12

마술이거 안들거면 그냥 ad이즈 가자. ap이즈 같은경우는 스킬이 대부분이다.


양날의 검딜을 올려준다 하지만 너무 스킬을 피해주지 않는다면 해가 될 수 있다.


타고난 재능흡혈귀 둘중 아무거나 가도 별 차이는 없다고 생각한다. 난 그중에서 타고난 재능을 추천한다.


현상금 사냥꾼압제자그냥 현상금 사냥꾼가는게 좋다. 이즈에겐 cc기가없다.


책략 : 18

재빠른 발놀림포악함여러모로 차이가 있다 방랑자같은경우 빠른 귀환과 로밍에 특화되있다 포악함같은경우 Q파밍능력이 늘어나는데 고작 파밍하나에 이속을 버릴 순 없다고 생각한다.


비밀 창고암살자(Assassin)일단 비밀 창고를 올릴경우 라인 유지력이 올라간다. 암살자(Assassin)를 올리면 AP이즈 특성상 혼자서도 킬을따기가 쉽다.


무자비명상한번 해보고 마나가 모자라다 생각되면 명상를 올리면 된다


위험한 게임산적이즈는 서포터가 아니 산적이걸 올릴 필요가 없다.


천둥군주의 호령폭풍전사의 포효여기서도 취향차이다. W딜이 강력하기에 WQ만 쓰더라도 상대의 피가 많이 날아간다. 그때 폭풍전사의 포효가 발동되서 추노 능력이나 도주를 빠르게해준다.

Smite(강타)이거 안들면 (사냥꾼의 마체테)(사냥꾼의 부적)이거 못산다. 다른거 들고싶으면 다른공략

Flash(점멸)진리입니다.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 Q R E 순으로 마스터한다. 

 

 


스킬 콤보

Essence Flux(정수의 흐름)Mystic Shot(신비한 화살)Smite(강타)Rising Spell Force(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은 고정으로 가주고 적에 따라 존야 심홀 나눠서 가면 된다.





생각보다 못컸을경우엔 마법봉을 미루고 존야 심홀중 가면 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마음에 안드는 놈이다 QWER의 모든 스킬을 다 W 막아버리며 스킬을 맞추려해도 E로 요리조리 피하며 드디어 맞췄다 싶을땐 야스오 패시브가 커버한다.
르블랑
얘 또한 그렇다 비전을 써도 WR이면 따라잡고 우리의 스킬을 하나같이 잘피한다.
제드
라인 푸쉬력도 이즈보다 뛰어나며 순간딜 암살자에게 너무 약하다 제드가 궁쓰고 온다면 포탑으로 뺀후 자신의 뒤쪽에 콤보를 박아주자. 존야 없이는 너무 힘든상대. 물론 있어도 힘들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이즈는 상대하기 쉬운 챔들이 자신의 손에 따른다.
한가지만 기억하자면 이즈는 원딜이기때문에 암살자에게 약하다.

 

마치며

AP강타 이즈의 부활을 꿈꾼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