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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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체력 +8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1.49
- 방어+1
- 체력+8
- 쿨감소-2.486%
- 마법 저항력+1.34
- 주문력+14.85
표식 : 마관을 가는 이유는 다들 알고있으리라 믿는다. (Q와 평 딜을 올리고싶다면 쌍관도 괜찮다)
인장 : 고정체력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적 AD가 강할 것 같다면 고정방어도 괜찮다.
문양 : 취향이다 보통 마저를 가는데 쿨감을 올려도 된다.
정수 : 고정 주문력아니면 갈것도 없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 12
이거 안들거면 그냥 ad이즈 가자. ap이즈 같은경우는 스킬이 대부분이다.
딜을 올려준다 하지만 너무 스킬을 피해주지 않는다면 해가 될 수 있다.
둘중 아무거나 가도 별 차이는 없다고 생각한다. 난 그중에서 타고난 재능을 추천한다.
그냥 가는게 좋다. 이즈에겐 cc기가없다.
책략 : 18
여러모로 차이가 있다 같은경우 빠른 귀환과 로밍에 특화되있다 같은경우 Q파밍능력이 늘어나는데 고작 파밍하나에 이속을 버릴 순 없다고 생각한다.
일단 를 올릴경우 라인 유지력이 올라간다. 를 올리면 AP이즈 특성상 혼자서도 킬을따기가 쉽다.
한번 해보고 마나가 모자라다 생각되면 를 올리면 된다
이즈는 서포터가 아니 이걸 올릴 필요가 없다.
여기서도 취향차이다. W딜이 강력하기에 WQ만 쓰더라도 상대의 피가 많이 날아간다. 그때 가 발동되서 추노 능력이나 도주를 빠르게해준다.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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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Q R E 순으로 마스터한다.
스킬 콤보
아이템은 고정으로 가주고 적에 따라 존야 심홀 나눠서 가면 된다.
생각보다 못컸을경우엔 마법봉을 미루고 존야 심홀중 가면 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치며
AP강타 이즈의 부활을 꿈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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