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브론즈에서 즐겜하는 마이충입니다.
다른 사람들도 마이 공략을 올리지만
마이는 사람마다 다른 생각을 하고 게임을 하는것 같습니다.
마이는 정말 신기한 챔피언이기도 하지만
게임에서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공략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제 쓰고있는 아이디는 "귀욤 주니"를 쓰고 있으며
마스터 이 7단계(아수라)를 달성했습니다.
브론즈라고 무시하지 말아주시고 공략을 봐주셨스면 합니다.
(첫 공략이니 이해좀 해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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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제 생각에는 이 룬이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
마이는 공속을 가야한다며 올 공속룬을 가는 사람이 몇몇 보이는데
올 공속룬보단 ad와 공속을 약간식 석어서 가는 룬이 제일 무난하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성장 방어와 성장 마저를 낀 이유는
성장 방어가 고정 방어의 방어력이 되는 시기는 6랩 입니다.
성장 마저가 고정 마저의 마저가 되는 시기는 7랩 입니다.
초반에 힘들다고 생각하신다면 고정 방어와 고정 마저를 끼는 것도 괜찮다 생각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공속 4% 정말 마이에겐 꿀이져
은 스킬피해를 늘려주는건데 마이에게 유일한 공격 스킬이자 회피스킬인의 딜 2%를 올릴거 같으면 그냥 공속 4%에 투자하는게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3% 추가피해를 가하고 1.5% 추가피해를 입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정글에게 않좋은 이 특성보단 좋다 생각합니다.
는 흡혈이 있다는 점에서 들어줍니다.
이 특성은 정말 신기한 특성입니다 다른 챔피언들을 잡을 때마다 1%의 딜을 올려준다는 건 마이에게 꿀과도 같습니다. 이 특성은 이동 방해 효과가 있어야 효력이 나타나는데 마이에겐 이동 방해 효과 스킬이 없습니다, 그러므로이걸 들어줍시다.
마이가 마관을 가는것보다 방관을 가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겠습니까?
솔직히 마이를 제외해도 평타 위주 챔피언들은 이 특성을 드는게 정상이라 생각합니다
책략
초반 정글링을 위해선 이걸 드는게 좋지않을까요?
마이는 이것 보다 이게 훨신 좋다 생각합니다. 마이는 1 vs 다수로 싸우는건 큰 도박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룬 친화력이 훨신 쫗다 생각합니다.
이것과 이건 너무 좋은 특성입니다 위험한 게임은 딸피인데 5% 체력을 회복해 사는 경우가 더 많고 무자비는 명상보다 좋다 생각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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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전 정글 마이 공략을 쓰러온겁니다 시작아이템은 무조건 마체테와 체력 물약 1포입니다.(초보자들은 3포도 좋음)
처음에 1포를 드는 이유는 마이는 명상이라는 피가 회복되는 스킬이 있습니다.(1포로도 정글 다 돌수 있음)
마이가 추적자의 검보다 척후병의 사브르를 드는 이유는 척후병의 사브르는 탈진효과와 점화같은 지속 고뎀을 줍니다.
그리고 에초에 마이는 다수 싸움보단 1 vs 1 싸움에 더 강력합니다.
마이는 극딜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마이는 딜탱가는게 제일 강력합니다. 피갈퀴와 몰왕(10%체력 퍼뎀)은 마이에게 필수 딜템이라 생각합니다.
방템중 란두인은 적팀에 치명타가 2명이상이고 치명타 딜이 너무 아플 경우 갑니다.
사람들은 템은 유동적으로 가라 말합니다.
그말이 정답인거 같고 템은 상대방의 챔피언에 따라 바뀝니다.
적팀에 ap가 3명 이상이면 정령의 형상보단 밴시의 장막이 더 좋다 생각합니다.
만약 적팀에 공속 챔들이 2명 이상이다 하면 얼어붙은 심장도 나쁘지 않습니다.
수호천사는 적팀에 강력한 원콤 딜이 있을 경우 갑니다.
스테락과 맬모셔스의 아귀는 이번 패치의 의해 같이 안터져서 적팀에 ap가 너무 강력해 보호막이 필요하다 생각하시면
맬모셔스를 가는 것을 추천드리고 ad가 너무 강력하면 스테락을 올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발은 적팀 평타 챔들이 많으면 닌자의 신발
적팀에 cc기나 ap가 많은면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가는게 좋다 생각합니다.
헤르메스의 시미터는 적팀 cc기가 너무 많다고 생각하시면 신발과 같이 가면 좋은 템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은 벽궁이라는 극협 cc기도 있고 구르기라는 평타 강화와 고뎀이라는 패시브도 가지고 있어 상대하기 정말 까다롭습니다.
베인은 탱템을 올리면 쉽지만 그전에 힘드니 최대한 탱템 나오기 전엔 싸움을 피해주시면 좋겠네요.
패시브가 터지면 공격력이 오르고 공격력 오르면 궁딜 강화되고 그냥 극협이니 상대하지 말고 밴합시다.(다리우스가 딜을 갈 경우 100% 이깁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글은 블루 팀일때 작골 -> 레드 -> 블루 -> 바위계 -> 갱갈곳 없다면 정글링
퍼플팀일땐 두꺼비 -> 블루 -> 작골 -> 레드 -> 바위계 -> 갱갈곳 없다면 계속 정글링
한타가 시작시 당신은 생각을 해야합니다.
1. 앞으로 들가서 죽을지
2. 후방으로 들어가서 딜러를 자르고 죽을지
되도록이면 2번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리 티어가 낮더라도 마이 이해력정도는 높게 평가해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공략의 문제점이 있다면 "귀욤 주니"로 친추를 걸어주시고 말씀을 걸어주세요. 친절하게 듣고 고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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