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쩃든 시작하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쿨감소-14.90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는 없습니다...그냥 님들 상황과 판단에 달려잇어요.
e선마가웬마하면 q선마보단 좋더라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브라움..한타때는 원딜 을 잡을수가없어집니다
2.제드. 손싸움이라지만. 잘크면 손이고뭐고 없습니다.
3.cc 떡칠한 챔프라고보죠
상대하기 쉬운건 그냥 뚜벅이...입니다
레드팀이면 웬만하면 마이를 픽하기 싫어집니다 제 개인적으론. 그럴떄 카직스를 픽하는게 100배는 나은 게임을 만듭니다..
블루팀으로 시작햇을경우 돌거북에 평q캔강타로 레드때릴떄 정확하게 기절먹히게 해주세요. 사실이것도 별로 큰차이는없지만. 카정온적한테 당할확률이 적어집니다. 반대로 따낼수도...
역갱만 잘쳐주도록 합시다. 여러분 갱을 먼저가는건 안됩니다..
대략 6렙찍은후로계산하고 피갈퀴가나왓다고 칩시다. 그럼 정글링은 빨라지고 갱갈여유가 생기죠.이떄 탑라인을 갑시다. 백퍼(호응만 해주면 ) 잡습니다
손. 그것으로 충분하오.... 설명을 할수가없음. 후반은 눈치껏 (후진입을 )합시다.
챔피언 상대법은 차차 업로드하도록 하겟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