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도 있고,
강력-한
미드 AP 코그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3
- 레벨당 체력 +1.34x6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3
- 체력+144.72
- 마법 저항력+27.054
- 주문력+14.85
룬은 여러분들이 써보시고,
편한거로 쓰시면 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열광, 죽음불꽃 손길
둘중 고민해 봤는데,
제 미드 코그모가 W 딜 비중이 높다곤 해도
기본적으로 AP 포킹, 누킹 챔프기 때문에
죽음불꽃 줬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 - E - R
W키고
평 R 평 R 평 R 평평평평,
Q를 먼저 맞추기 힘드신 분들은
E - R - Q 로 하시면 됩니다.
E를 맞추세요, 그러면 R이 거의 확정적으로 들어갑니다.
Q는 적의 마법 저항력을 깎습니다.
제 템트리의
특징이라면,
내셔를 갑니다.
잘큰 미드 코그모가
내셔를 가면
W킨 평타 딜링이
3코어 원딜보다 쌘걸 볼 수 있습니다.
달려드는 탱커를 녹이는데
스킬딜로만은 너무 무리가 있어서
내셔를 가봤는데
괜찮다고 느꼇습니다.
돌진형, 누킹 챔프 = 닷지
코그모가 라인전 약캐. 약캐.. 하시는데
상대방이 일방적인 딜교를 거는 챔프
EX 르블랑, 아지르
등의 챔피언이 아닌이상.
코그모 3랩 찍으면
맞다이 엄청 쌥니다,
Q의 마저 감소
E의 깡딜, 슬로우
W 지속 평타딜.
그리고 지더라도 같이 죽을 수 있는
패시브.
1.5코어 정도 나온 코그모는
QER 하면 종잇장 원딜, 누커들 정도는 그냥 딸 수 있습니다.
멀리서 RRRRRRRRRRRRRRRRRRRRRRRRRRRRR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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