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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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7.058
- 이동 속도+4.5%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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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선마 q선마 갈리는 부분이 많은데
두 가지를 플레이해본 결과
q선마가 좀 더 안정적인 느낌.
여신의 눈물이 나오더라도 카탈-로아로 이어지는 구간까지 e마스터는 마나소모가 극심함.
또한 중요한 것은 Q스킬의 보호막증가와 이속증가로 얻어지는 체감이 매우 큼.(보호막은 좀 덜함)
E-W-Q, W-E-Q를 통해서만 발동 시킬 수 있다.
이속, 보호막 효과를 얻는 대신 잃는 것도 존재하는데
Q-E-W-Q-Q 나 Q-W-E-Q-E-Q 로 시작하는 것보단
Q-E-Q-W-Q-E-Q 나 Q-W-Q-E-Q
즉, 스킬을 하나하나 번갈아 쓰는 것보단 딜량이 부족하다는 것.
상황에 따라서 스킬 활용이 중요한 것인데
짜르는 방식에서는 주로 W-Q-E-Q로 시작하는 경우가 대다수의 상황에서 좋으며
상대가 회피기가 없는 경우에는 E-W-Q-E-Q로 이어지는 것이 좋다(E-W는 속박시간이 2초이기 때문 라인전에서 갱호응에 자주 사용됨)
E-W-Q, W-E-Q는 자신이 위험에 처한 상황일 때 회피기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는 생각.
로아 이전에 똥신발을 구매하는 것은 분명한데
첫 귀환전에는 반드시 여눈을 구입하기전까지 라인에 머물겠다라는 마인드가 가장 중요하며,
그말은 즉, 체력 마나관리가 전제한다는게 따른다.
라인 주도권을 첫 귀환전부터 무리하게 잡지 않아도 된다는 뜻.
마나3포, 충전물약으로 시작한 경우라면 400원이모이면 여눈이 나오고
도란2포로 시작한 경우라면 750원을 모아야한다.
돈이 남는 경우라면 핑와, 똥신발, 마나수정, 루비보석을 경우에 따라 구입하도록 한다.
라인전의 딜교싸이클은 q-e-q-w-q 이게 가장 많은 딜을 넣을 수 있겠지만
그 사이에 자신이 스킬을 맞으면 말짱도루묵.
무리하게 뒷라인을 잡으려하지말고 원딜과 옆에 포지션을 고수하며
앞 라인부터 잡아주며 들어가는 것이 좋다.
가장 베스트인 상황은 앞라인에 딜을 넣어주며 둥글게 돌며, 상대 딜러진에게 접근하는 것.
가장 핵심적인 룬, 마스터리, 아이템 빌드에만 기술해두었으며, 이외의 추가적인 공략은 추후 수정하도록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