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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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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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1렙스킬은 Q,E 많이 고민을 하시는데 간단합니다.
근거리 챔프면 무조건 E 찍으시면 됩니다. 원거리챔프라면 Q 찍으시면 되구요.
이렐리아 콤보는 많이 대중화가 되있죠.
미니언 Q로 타서 평 E W 평 평R평R평R평R평
솔직히 미니언 설계를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이렐리아의 숙련도에서 많이 차이나곤합니다.
저는 킬각을 만들때 바로앞 근거리미니언 평3대 치고 적근처 원거리 미니언타고 들어가서 딜좀 쑤시고 다시 근거리 미니언 타고 넘어옵니다. 1~2번만 해주면 거의 대부분 바로 킬각이 뜹니다. (또한 근거리 3대치고 넘어가면 돌아올때 미니언 피가 거의 절반도 안되게 남아있어 W상태에서 상대에게 딜을넣다가 W켜져있는 순간에 Q로 타야 리셋됩니다.꺼지고 나서 타면 리셋 안될떄도있습니다. 이건 경험적인 문제라 해보신분들은 아실꺼라 믿고 센스를 발휘해주세요)
미니언만 잘타면 이렐리아에 대해 70%는 이해하신겁니다. 치고빠지기가 아주유용한 챔프라 센스의 모든게 좌우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서로 킬안주고 무난하게만 커준다면 그나마 반은 갑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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