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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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딜 우르곳
일단 템트리만 써놓고 나중에 수정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102) | 2389 | 마나 | 340 (+55.0) | 1275 |
공격력 | 63 (+4) | 131 | 공격 속도 | 0.625 (+3.75%) | 1.023 |
5초당 체력회복 | 7.5 (+0.7) | 19.4 | 5초당 마나회복 | 7.5 (+0.8) | 21.1 |
방어력 | 36 (+5) | 12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350.0 | 3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나 재생 +0.33x9
- 방어구 관통력 +3.2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마나 재생+2.97
- 방어구 관통력+9.6
총 가격 : 8,601 IP
우르곳은 방관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화염의 메아리 (Echoing Flames)
재사용 대기시간: 30/20/10/5/2.5초
우르곳의 다리가 뻗은 방향으로 공격하면 해당 다리에서 불꽃이 뿜어져 나와 원뿔 모양 구역 안에 있는 적에게 대상 최대 체력의 2/3/4/5/6% +(0.4/+0.5/0.65/0.8/0.9/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불꽃을 뿜어낸 다리는 재사용 대기 상태가 됩니다.

부식성 폭약 (Corrosive Charg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초
우르곳이 목표 위치로 부식성 폭약을 발사해 근처의 적에게 25/70/115/160/205(+0.7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초 동안 45/50/55/60/65%만큼 둔화시킵니다.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부식성 폭약에 적중한 적 챔피언들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심판의 원 (Purge)
마나 소모: 40/30/2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9/6/3/0초
우르곳이 4초 동안 주변 적을 초당 3회 사격하여 사격 1회당 12+(0.20/+0.235/0.27/0.305/0.34 AD)의 피해를 입히며, 최근 우르곳의 다른 스킬로 피해를 입은 챔피언을 추적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격 시 우르곳은 이동 속도가 125 감소하지만 둔화 저항이 40% 증가하며,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원이 최고 스킬 레벨에 도달하면 무한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적중 시 효과는 피해량의 50%로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니언을 대상으로 최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경멸 (Disdain)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우르곳이 전방으로 돌진하며 자기 자신에게 4초 동안 55/75/95/115/135 (+1.35 추가 AD) (+추가 체력의 13.5%)의 보호막을 씌웁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우르곳이 멈추고 해당 챔피언을 자신의 뒤로 던지며, 90/120/150/180/21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 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의 경우 피해량은 동일하지만 옆으로 밀쳐냅니다.
지형지물은 건너뛸 수 없습니다.

불사의 공포 (Fear Beyond Deat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우르곳이 마공학 송곳 섬광탄을 발사합니다. 이 섬광탄은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꽂히며 해당 챔피언은 추적 대상이 됩니다. 해당 챔피언은 100/225/350 (+0.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이동 속도가 최대 75%까지 감소됩니다.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대상에게 섬광탄이 꽂혀있는 동안 해당 대상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우르곳은 불사의 공포를 재시전해서 대상을 제압하며 천천히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대상이 우르곳에게 닿으면 우르곳이 대상을 처형합니다. 불사의 공포 재시전 중에는 우르곳에게 제압된 챔피언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으며, 우르곳을 처치해야만 이 효과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하는 데 성공하면 주변의 모든 적을 1.5초 간 공포에 빠뜨립니다. 우르곳이 적을 처형할 때 속박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스킬 콤보
eqqq
스킬 활용 팁
우르곳은 맞딜을 하면 왠만하면 손해보는 쪽이므로(특히초반)
적에게 e를 맞추면 q최대사거리가 원으로 뜨는데
적이 왠만하면 그 원의 가장자리에 위치하도록 무빙하면서 q를 계속 날려서 일방적인 딜교를 해야합니다.
e맞췃을 때 왠만하면 w(슬로우)키고 q를 쏘며
상대가 가까이오면 q쏘면서 도망가고 상대가 도망가면 q쏘면서 쫓아가면서 계속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이런 플레이떄문에 상대 서폿의 영향을 꽤 받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톱날단검이 초반에 나와야 딜이 박힙니다.
쿨감40퍼가 좀 늦게 맞춰지므로 처음에는 쿨감신을 가고 40퍼를 맞춘뒤에 방어적인 신발로 바꿔줍니다.
옛날우르곳은 방탬과 더불어 궁극기를 사용해 방어력 300이 넘는점을 이용해서 살아남았지만
지금은 방탬을가면 딜이 좀 후져지고 궁극기고 30/40/50퍼감소로 바뀌어서 탱킹이 좀 애매해졌다.
그대신 죽음의무도를 이용하여 피흡이 가능해졌고 또한 e를 맞춘뒤의 장거리 딜링이 가능하여 상대에게 파고드는 형태가아니면 생존률이 높아졌다.
궁극기 운영은 혼자다니는 상대를 짜르거나(사거리 450/550/650으로 후반에는 꽤 길다)
다가오는 근접암살자에게 사용하여 딜을 버텨내는데 사용가능
라인전시에는 갱호응이나 뒤에서 오는 적과 자리를 바꾸고 도주
요는 궁극기로 적 한가운데에 파고들면 안되고(자살행위)
괜히 평타떄리겟다고 가까이 가는것보다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e맞추고 멀리서 거리유지하면서 딜하는걸 추천
그리고 w슬로우와 보호막수치는 후반에 꽤나 높으니 까먹지말고 계속 켜준다.
라인 / 정글 운영법
ㅁ
초반 운영법
ㅁ
중반 운영법
ㅁ
후반 운영법
ㅁ
팀파이트시 역할
딜&암살자어그로?
챔피언별 대응법
ㅁ
마치며
ㅁ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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