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95.64 (+108) | 2531.64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44 (+3.4%) | 1.016 |
5초당 체력회복 | 8.51 (+0.9) | 23.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0.8
- 방어+9
- 공격 속도+10.26%
- 생명력 흡수+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가 1 상승할 때마다 치명타율이 0.5% 만큼 증가합니다.
사용 시: 트린다미어가 분노를 소모하여 30/40/50/60/70 (+0.3AP) +0.5/0.95/1.4/1.85/2.3 (+0.012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트린다미어가 치명타를 입힐 경우 회전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이 나온순간, 치명타 50 쿨감 35가 됩니다.
로 들어가서 평!평! 하고 로 빠지세요.
더 아프게 쳐맞았다고요?
다시 로 들어가서 평!평!평!평! 상대 스킬쿨이 돌아올때까지 후두려 패시면됩니다 ^^
이건 솔직히 너프감이다. 너프 먹기전에 트린장인분들에게 아직 쓸만한 점이 있다는걸 알려주고싶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