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7.058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가까이에서 q로띄운경우라면 평타한대더치고 궁쓰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잘컷다고 1대1이면 저자식은 딴다하면서 e로 붙으면
적친구가 옆에 나와서 뒤짐 막들어가지말고 때리다뺄수있나
생각하고 들어가야함. 근데 나도 그게안됨.
q로 조낸견제 ㄱㄱ 1,2렙 개쌤
반대로 적원거리면 최대한실드안까이게 q로먹어주다 스오한테 가까이
평타치러오면 똑같이 앞으로다가가서
적평타칠때 q찌르셈
뒤지지마셈 1.이때 템좀나왓다고 들어가서 죽어버리면 타워밀리고 용or협곡ㅂㅂ
2. 뒤지러가는 스오 호응하려다 팀도 같이뒤지면 20분뒤라면 바론까지도먹힘 ㅅㅅ
그리고 욕은 있는대로먹고 할말도못함.
2. 같은 경우 니들은 왜죽옴? 이라고 말할경우 정신병자 취급받음 그냥 욕 얌전히 먹고 얌전하게 플레이 ㄱㄱ
적스펠확인하고 한타일어나면 텔타서가주고 원딜옆에서 안으로들어오는 애들 같이녹이셈
원딜이랑같이 앞에 먼저오는애 때리다 적 원거리 사정거리에 들어오면 w장막 ㄱㄱ 럭스속박같은것도 날라오면 그냥w로막아버리셈.
다어려워 애들이 갱을 야스오쪽으로만와
공략썻으니 이제 나도 야스오장ㅇ인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