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6 베인 라인전 은 글러 먹었다?
그건 니 손가락 을 탓해야지!
라인전도 한타 도 초.후반 모두 씹어먹는 베인이 뭔지 보여줄게
시즌 6 베인 활용법 을 자세히 보러갈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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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왕룬에 공속룬을 왜 3개나 가냐고?
이건 너의 케리와 팀의 승리를 가져다줄 아주 중요한 핵심이라 할수있지
후반 베인은 아무리 못커도 그야말로 괴물 잘큰상대도 후반베인은 아무래도 두렵지
이렇게 상대를 떨게만들수있는게 왕룬 덕분이라 할수있지
내가 생각할때 내 베인은 카이팅을 좀 한다 싶으면 더욱 좋아
베인의 3타는 그어떤 스킬보다 강력하거든
초반 카이팅은 상대의 기를 꺽음과 동시에 후반이 어떻게 달라지는가에 달려있어!!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게 내가 쓰는 베인 특성이야!
꼭 이게 베인의 정답은 아니지
룬이나 특성은 개인의 취향이라고 보거든
대부분의 사람이 전쟁광의 환희 나 전투의 열광을 가는 경우가 있어
하지만 천둥군주 베인은 특별하지!
왜? 내가 그렇게 만들거니까
너의 즐거운 베인플레이는 이제부터 시작이야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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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르기
(Tumble)
- 마나 소모: 30
-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6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30/35/40/45/50%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 사정거리: 300
요즘 베안을 쓰는 사람들이 w선마를 하는경우 가 많더라구 ㅋ
후반부나 상대 챔피언 따라 스킬이 변화 될수 있겠지만
난 웬만해선 무조건 저탬을 가거든
경우에따라 상대에 강한ap 챔이 있을경우 신발을 버리고
멜모셔스를 가지 신발을 버려도 공속과 이속은 책임지지
베인의 카이팅에 큰 지장은 안주거든
이 글의 제목이 '베인의 구인수 시대' 자나
구인수는 6스택만 쌓이면 한번의 평타에 두개의 평타가 중첩이되지 즉 3대를 때려야 터지는게 아냐
2대만 때려도 시원하게 피가 깍인다는 말씀!
거기에 천둥군주 까지 더해지면 너의 베인은 이미 상위랭커 라고 볼수있지
어때? 베인 케리하기 참 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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