쉔 시즌 4부터 1000판 넘게함.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5
- 공격 속도 +1.7%x4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방어 +4.26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4.75
- 공격 속도+11.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방어+8.52
빨강에 저렇게 둔 이유는
적 블루나 레드 작은정글몹 한마리 먹고 가기 저룬이 딱임
2렙 먼저찍거나 디나이 당해고 2렙 같이찍음
먹는법은 평타한대 치자마자 q로 세대때리면 딱죽음
공격력 5개 안찍으면 4대만에 안죽음
무조건 5개 필수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로 슬로우 묻히고 3타 때리지말고 잇다가 E사거리 들어오면 도발긋고 2대 때린후 다시 Q슬로우 3타
그러면 Q로 6대맞으면 다 뒤짐
안뒤지는걸 방지하기위해 점화.
Q슬로우 묻힐수 잇는곳에 검 항상 놓기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