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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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6
- 공격 속도 +0.76%x3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6
- 공격 속도+21.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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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을 일일이 다하자면, 돈받고도 볼 수준의 공략이 되기 때문에 스킬 트리만 간략히 말할게 메인은 템트리니까.
결론 부터 말하자면 상향으로 인해 강력해진 E를 최대한 빨리 마스터하는 E선마 빌드이다.
단지 갈리는게 있다면... Q스킬 2렙을 언제(3렙 혹은 8렙) 줄것이냐인데.
나같은 경우 무조건 3레벨에 Q2렙을 먼저 찍는걸 추천한다.
이유는 조금이라도 빠른 정글링.
조금 깊게 들어가보자면, 마스터이 정글 픽의 의미는 어떻게든 초반을 버티고 최대한 빠르게 최소한도 6레벨 이상.
적정수준은 e를 마스터하는 9레벨은 찍어야 마스터이의 강함이 드러나지, 애초에 마스터이가 초반 교전에서
의외로 강력한거지 절대로 강력한 픽은 아니야 명심해.
4레벨 혹은 5레벨 싸움에서 E스킬을 1개더 찍었다고 지던 싸움을 이기게 해주진 않아.
정글링에 E스킬이 도움이 전혀 안되고 말이지. (정글 돌때 매번 E스킬 키고 도는사람 손?)
그러나 Q2레벨은 체감으로 느껴질 만큼 정글링이 빨라지고, 수치상으로도 엄청 차이가 있지.
- 일격 필살
(Alpha Strike)
- 마나 소모: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 마스터 이가 전장을 순간 이동하며 최대 적 4명을 공격하여, 각각에게 25/60/95/130/165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75/100/125/150/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리 피해(+0.6 AD)를 추가로 입힙니다. 기본 공격을 하면 일격 필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600
1레벨 2레벨 3레벨
마나 70 80 (+10) 90 (+10)
쿨타임 18초 17초(-1초) 16초(-1초)
기본 뎀 25 60 (+35) 95 (+35)
정글 추가 뎀 75 100(+25) 125 (+25)
어떤 챔피언이던지 스킬의 레벨별 데미지 상승량이 일정한데, 그래서 아이러니하게도
1레벨 -> 2레벨 효율이 가장 높다.
마이 Q스킬을 예로 들면, 1렙 Q스킬을 정글몹 한테 긁으면 100(+1AD)
2렙 Q스킬을 정글몹 한테 긁으면 160(+1AD)
100 - > 160 (+60차이)
60/100
무려 60% 데미지 증가를 보이지만,
2렙 Q뎀 160 3렙 Q뎀 220 (+60)
같은 60차이지만 60/160
겨우 37.5% 데미지 증가.
보면 스킬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효율이 낮아지는걸 알수 있지.
따라서 어떤 챔피언을 하던지 확실하게 반드시 선마스터가 좋은 스킬이 아니라면, 번갈아서 찍는것도 좋은 선택이다.
예) 필자는 케일이 Most 1 이라 케일을 예로 들면 E스킬 선마스터후 QWQW 번갈아 찍는걸 선호한다.
너무 깊게 갔는데 어쨋든 어떤 스킬이든지 1레벨 보단 2레벨 효율이 훨씬 좋고 마이Q도 빨리 앞당겨 3레벨에 2개 찍는걸 추천 아니 꼭 찍어라.
사실 이런 수치적인 것보다 크게 느껴지는건 막상 정글링 할때 칼날부리 잡몹들이 Q2레벨에 한번에 정리가 된다.
그 밖의 스킬 활용들은 타공략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보고 배우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운영법에 궁금한점은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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