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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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ttom 파도같은 원딜 시비르
다이아5까지 무난하게 이니시 가능한 시비르 공략글입니다.
시비르, 전장의 여제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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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4) | 2368 | 마나 | 340 (+45) | 1105 |
공격력 | 60 (+2.5) | 102.5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3.25 (+0.55) | 12.6 | 5초당 마나회복 | 5.5 (+0.8) | 19.1 |
방어력 | 30 (+4.45) | 105.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총 가격 : 8,601 IP
공속은 후반에도 빛을 발휘합니다.
초반 라인 푸쉬력과 첫 코어 스태틱과의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초반 라인전 부족한 딜은 전투의 열광으로 커버가 가능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빠른 발놀림 (Fleet of Foot)
시비르가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시비르의 이동 속도가 55/60/65/70/75 (1/6/11/16/18레벨에서) 상승합니다. 추가 이동 속도는 1.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부메랑 검 (Boomerang Blade)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시비르가 십자날 검을 부메랑처럼 던져서 관통하는 모든 적 챔피언에게 60/85/110/135/160 (+1.0 추가 AD)(+0.6AP)의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순차적으로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최소 40%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십자날 검이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는 초기화됩니다.
부메랑 피해량은 공격력 및 치명타에 따라 증가합니다. (치명타 100%에서 최대 50% 추가 피해)
시전 시간은 추가 공격 속오데 따라 감소합니다. (0.25~0초) (사정거리: 1075)
튕기는 부메랑 (Ricochet)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4초 동안 시비르가 20/25/30/35/40%의 공격 속도를 획득하고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주위 적들에게 튕길 때마다 (0.3/0.35/0.4/0.45/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은 최대 8회 튕깁니다.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기본 공격이 치명타라면 튕긴 공격도 치명타를 가합니다.
새로운 대상을 우선 공격한 후 이미 공격한 대상에게 돌아갑니다. 각 대상에게 최대 두 번까지만 적중합니다.
미니언에게는 65%의 피해를 입히고, 남은 체력이 15미만인 경우 처형합니다. (사정거리: 450)
주문 방어막 (Spell Shield)
재사용 대기시간: 24/22.5/21/19.5/18초
시비르가 1.5초간 주문 방어막을 만들어 적의 스킬을 막아냅니다. 적의 스킬을 방어하는 데 성공하면 시비르가 (+0.6/0.65/0.7/0.75/0.8 AD) (+0.5 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재빠른 발놀림을 발동합니다.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이 보호막을 챔피언과 아이템 스킬을 모두 방어합니다.
사냥 개시 (On The Hun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시비르가 주위 아군을 이끌며 8/10/12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5/30% 상승시킵니다.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사냥 개시 활성화 중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면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에 관여하면 사냥 개시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범위: 10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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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1. 평 w 평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선스태틱 -> 유령무희 -> 닌자(광전사)신발 -> 죽음의 무도 or 칠흙 or 수호천사
1코어.
선 스태틱은 w 와함께 라인을 엄청나게 밀어버립니다.
여기에 q까지 얹어주면 순식간이죠.
2코어.
유령무희는 스태틱 [고유지속효과-쏟아지는 번개] 충전을 도와주며
빠르게 튕기는 부메랑을 소진시키는 것을 도와줍니다.
여기에 치명타를 더 잘 띄울수 있는 효과가 있죠.
[고유지속효과-망령의 왈츠]는 시비르의 짧은 사거리를 어느정도 커버해주며,
시비르의 패시브에 힘을 실어줍니다.
[고유지속효과-슬픔의 노래]는 짧은 사거리의 딜교환때 스킬한방이나 평타 한번정도의 딜을 없애 생존력을 강화시켜줍니다.
3코어.
신발을 2단계로 업그레이드 시켜야하는데 이때
상대방에 ad가 셋이상이면 무조건 닌자신발을 갑니다.
짧은 사거리 특성상 상대방 사거리에서 싸우는 경우가 많은데 닌자신발 효과로 인해 생존력이 상승하게됩니다.
4코어.
시비르에게 4코어는 생존인가 아니면 한타인가로 나뉘는데
적팀에 암살이 많을경우 이른 타이밍의 수호천사의 경우 상대방을 매우 당황시킬수 있습니다.
짧은 사거리의 특성상... 적팀딜러진에게 노출이 빈번한데 어그로성 플레이를 할수 있다는 점도 있고요.
죽음의 무도가 시비르에게 좋은점은 튕기는 부메랑에 적용되어 한타시 다른 피흡템보다 피흡량이 월등하단점과
유령무희와 닌자신발과 더불어 생존력을 더욱더 강화시켜주는 입은피해의 15%를 출혈로 바꾸어주는 효과때문임.
칠흙의 양날 도끼의 경우 팀에 ad딜러가 존재할경우 튕기는 부메랑으로 적 전체에게 3중첩을 빠르게 쌓고
유령무희 패시브와 더불어 추격 및 치고빠지기에 매우 좋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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