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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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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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라이너 극딜 마이

- 폭풍거너(2016-09-18, 조회수: 3938)

한방!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 속도 +1.7%
    x9
  • 레벨당 방어 +0.167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8.8%
  • 방어
    +27.054
  • 마법 저항력
    +27.054
총 가격 : 12,300 IP
따로 방템을 가지않고 피흡과 명상으로 버티는 마이에게

효율이 좋은 성장룬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초 중 후반 모두 강려크한 열광을 쓰자
강타는 오브젝트 관리를 위해 어쩔수없이 들긴 해야됨

근데 없어도 되긴함

기껏 한타 다 이겨놓고 바론, 용 스틸당하면 기분 더러우니 들자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20/25/30/35/4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두개부터 칼날부리가 한방컷이나옴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공격력,피흡,치명타 모두가 젖절히 콜라보레이션 되어있는 통상 AD캐리들의 템 빌드이다.

-정글마이인데 정글템을 안가나요?

사실 마이하면 떠오르는 피갈퀴나 몰왕 둘 다 템 가성비 자체가 좋은편은 아니다.

물론 강타업글효과를 계산하면 가성비가 좋다지만 다른 코어템과의 시너지가 생기지 않는다.

기존의 포식자 마이는 포식자의 팬텀히트 2연타공격과 몰왕의 시너지때문에 필수적인 빌드였지만,

지금은 깡공속과 체력퍼뎀만 보고서 투자하기엔 아까워졌다.

특히나, E의 너프때문에 특수 효과가 묻어나는 공속템만을 가기가 더욱 꺼려지게 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AD빌드가 더욱 DPS를 뽑아내기 좋으며, 정글링 속도도 니달리나 그브에 전혀 밀리지않은 특성상

정글을 라인삼아 성장하여 한타에서 힘을 발휘하기위해서는 통상의 AD캐리 빌드가 가장 적합하다.

티아멧까지만 뽑아도 매우 빠른 정글링이 가능해진다. 여기에 스태틱이 얹어진다면..

순간 폭딜과 빠른 정글링, 라인푸쉬 완전체가 탄생!

정글을 라인삼아 성장하며,


정글이 라인이니까 다른 라인 로밍도 가끔 가주고,


적정글 그딴거 없으니까 열시미 처묵처묵하여 성장하여,


한타를 박살내어보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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