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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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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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큐 더블유 챡챡챡 툭 큐 챡챡챡 툭 큐 챡챡챡
궁을 찍으면 상대가 예상치도 못한 방향에서의 갱이 가능합니다.
이것이 정글 쉔의 장점이죠.
초반정글은 풀캠프가능합니다.
패시브와 w만 적절히 이용한다면 3레벨 풀피로 갱또한 가능합니다.
그냥 도발걸로 이곳저곳 찔러주고 라이너들을 위해 와드를 박아줍시다.
때가왔습니다. 6렙을 찍었으면 미니맵상단의 아군체력바를 주목하고 내가 타면 잡겠다 싶으면 타서 죽이면됩니다.
후드려팹니다. 그냥 가서 w키고 맞고 도망가고 패고
궁을 이용한 우리딜러의 생존에 보탬과 도발과 적절한 w q를 이용한 막강한 딜까지
죽이면됩니다.
정글쉔은 더욱더 정진해서 보충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부족한 저에게 의견을 주신다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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