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0
18
12
1/1
폭딜 정글러 진

- 뭐해라고(2016-08-26, 조회수: 2368)

  요즘 대세 정글러인 앨리스,렉사이,니달리

뺨치는 폭딜 정글러 지망생인 진을 소개합니다!!!


왜 정글 진이 돼느냐? Q는 4번 튕겨서 칼날부리수와 같고

정글링과 갱도 빠르기 때문이죠.


제가 정글 진을 보여드리죠.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 치명타 피해 +2.23%
    x9
  • 체력 재생 +0.56
    x9
  • 방어 +0.7
    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 피해
    +20.07%
  • 체력 재생
    +5.04
  • 방어
    +6.3
  • 방어구 관통력
    +6.72
  • 마법 관통력
    +4.2
총 가격 : 22,755 IP
 일단 빨리빨리 정글링을 끝내야하는 정글러(?)가 정글 진이고 
물몸인 진한테 알맞는 룬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죽음불꽃 손길vs천둥군주의 호령 확실한건 정글 진은 죽음불꽃 손길이 안 좋습니다(템트리땜에).
방랑자vs포악함 차피 진은 이속 증가가 있고 정글링을 해야해서 포악함
룬 친화력vs비밀 창고vs암살자(Assassin) 정글 진은 버프에 살고 버프에 죽습니다. 고로룬 친화력
무자비vs명상 앞에도 말씀드렸지만 갱이 정글링보다 중요합니다. 무자비
산적VS위험한 게임 정글 진이라면 무조건 위험한 게임입니다.
정밀함VS지능 이거 엄청 고민했어요. 
그러나 진은 빨리 커서 빨리 게임을 끝내야해여. 그래서 정밀함
폭풍전사의 포효VS천둥군주의 호령VS바람술사의 축복 누가봐도 천둥군주의 호령입니다.
회복력VS꿋꿋함 물몸인 진한테는 꿋꿋함이 좋아요.
살펴보기VS질긴 피부 몬스터한테 처형되면 안되니까 질긴 피부.
룬 갑옷VS고참병의 흉터 애초에 진한테 보호막과 치유는 없어서 고참병의 흉터.
통찰력VS인내심 정글 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싫은 1인. 때문에 통찰력
Smite(강타)Flash(점멸)이건 고정입니다. 고저어엉 안 들면 카정에 약한 정글 진은 위험합니당.
Smite(강타)Ghost(유체화)이걸로 살수있으면 드세여.
Smite(강타)Heal(회복)나쁘지 않지만 뚜벅이인 진한테는...
Smite(강타)Clarity(총명)???
Smite(강타)Mark(표식)???????????????
Smite(강타)barrier(방어막)강타-회복보다 더 쓰렠
Smite(강타)Exhaust(탈진)공격적으로 가고 싶은신 분, 생존에 자신있는 분 추천.
Smite(강타)Teleport(순간이동)합류는 빠르겟군요.
Smite(강타)Cleanse(정화)상대에 노틸이나 아무무같은 애들 나오면(부캐에서)쓰세요.
Smite(강타)Clairvoyance(천리안)시야를 금 같이 하시는분에게 추천.
Smite(강타)Ignite(점화)킬을 좋아하시고 생존에 자신잇는분 추천.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콤보

 일단 강타-평-평-W-평-Q-평(사거리 안 닿이면 점멸)-궁

근데 진이 워낙 세다보니 궁 쓰기전에 죽을수도 잇는경우가ㅎㅎ


  스킬에 관한 이야기

 제가 랭겜을 돌리는데 적팀이 바론을 먹고 있었어여. 그래서 스틸할려고 1,2,3타는챔피언한테 맞췄는대 더블킬이고 

4타를 바론한테 때리니 스틸 성공ㅋㅋㅋ 강타 스틸보다 궁 스틸이 더 확실하고 편해요.


 스킬 활용팁

 라인을 밀때 E를 미니언 가는 길에 깔아두시면 미니언과 챔피언도 맞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정글링을 할때 E를 몹 앞에다 깔아두시고 몹을 때리면 몹이 와서 맞을거니까 더 좋겠죠?


 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Curtain Call(커튼 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정글 진만의 아이템 빌드
  아이템에 관해
마지막에 (드락사르의 황혼검)VS(헤르메스의 시미터)는 CC기가 강력하거나 많은 챔이 나오면(예:Nautilus(노틸러스)Trundle(트런들)Amumu(아무무))
(헤르메스의 시미터)가 좋구여 그렇지않다면 (드락사르의 황혼검)가 좋습니다.

(추적자의 검)은 스킬의 적중도와 공격적을 원하시면 추천.
(척후병의 사브르)은 피흡이 좋으시다면 추천.
(추격자의 나이프)은 시야확보를 충분히하고 싶으시면 추천합니다.

(이 템트리는 정글 진만의 템트리이므로 다른 챔에겐 잘 안 맞을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W개짜증
브라움
E개짜증
말자하
패시브 개짜증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마이의 명상은 진의 화력에 못 이겨요.
알파 끝나면 폭딜 너으세요.
드레이븐
드뤠에에에이븐은 그렇다할 cc기도 없어요.
쉬움.
루시안
흐켱이 튀어봣자 진 손바닥안임
 귀찮아서 않쓰고싶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일단 제 스킬 팁으로 운영하시면서 카정을 3-4렙 때 꼭 가주세여.

적어도 레드는 빼먹어야겠죠?

 

 

초반 운영법

진은 초반에 개쎕니다. 카정과 갱 위주로 가시면 s-는 따놓음.

 

 

중반 운영법

진이 더욱 세지는 중반에는 팀원 한 명과 같이 다니시면서

적챔들을 조지시고 다니고 포탑 깨러다니세요.

 

 

후반 운영법

한~~~~~~~~~~~~~타~~~~~~~~~~~~~~~~

 

 

팀파이트시 역할

뒤에서 궁이나 박죠 뭐.

 

 

챔피언별 대응법

이미 적엇는데 또 쓰라네 미쳣냐? 두 번쓰게

 

 

마치며

정글 진의 시대가 오길 바라며 이만 끝맺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0% (0표)
10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