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4.56%
- 방어+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알파가 주력딜이기 때문에 선마하는 것이 좋습니다. 탱커가 필요할경우 혹은 한타에서 어그로를 끌고 싶을 경우 W선마도 괜찮습니다. 우주류 검술도 좋은 스킬이긴 하지만 우선도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전 가끔 알파 명상 우주류 검술을 골고루 같이 올리는 경우도 있는데...이경우에도 알파 마나가 적으므로 좋은듯 합니다.
마이의 정석은 궁극기로 적 딜러에게 붙은 후 우주류 검술을 키고 도망가면 알파로 마무리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갱등을 갈때 적이 멀리 떨어져 있다면 선알파로 붙는 것도 괜찮습니다. 아군 라이너가 열심히 싸우고 있는데.. 한시라도 빨리 붙어서 같이 딜을 넣는것이 이득입니다.
선알파로 급히 붙는것이 이득인경우 예를들면 적의 원딜을 순식간에 녹여야 하는경우 점멸 알파로 순식간에 붙을 수도 있습니다. 선알파든 아니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상대의 CC기가 빠진후 진입하는 것입니다.
알파로 적 스킬을 씹는것은 아주 유명합니다. 이걸로 제드의 궁을 무효로하는등 슈퍼플레이가 가능하니 많이 연습하세요.
명상의 경우 회복력이 엄청나서 선마하면 한타때 적 2~3명에게 다굴맞아도 죽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어그로를 끌고 같은편이 딜을 넣도록 하면 쉽게 한타를 이기기도 합니다. 명상 평콤은 잘 쓰지 않는 편인데...스킬쿨이 길고 한타때 목숨을 살려주는 스킬이기 때문입니다. 명상을 쓰는 타이밍은 당연히 적이 cc기를 쓴 이후인데 이 타이밍 연습이 필요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후반으로 갈수록 리신은 힘이 빠지고 마이가 유리합니다.
얘가 잘크면 중반까지 힘들수 있으며...극후반 갈수록 마이가 유리합니다.
극후반 가면 순식간에 녹여서 잡아야 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글 초반 카정올것 같으면 블루나 레드먼저 먹으세요
정글은 룬이나 특성 없으면 생각보다 돌기 힘듭니다.!!!
작골->레드->바위게 먹고 바로 갱갈수도 있습니다. 초반에 은근 잘먹힘.
2랩갱을 보통 가서 킬을 먹지 못하더라도 견제해주면 아군 라이너에 도움이 됩니다. 정글을 돌며 틈틈히 갱을 가줍시다. 단 와드를 통해 역갱에 대비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정글만 돌면 적 라이너에게 필연적으로 밀리게 되므로 갱을 적절히 가야 하겠습니다.
마스터이의 기동력 전투력을 이용하여 CS에서 상대를 압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정글몹 챙기시고 아군이 못먹을 CS 잘 챙겨서 빨리 스태틱 및 무대 뽑읍시다. 스태틱을 먼저가면 CS를 먹기 아주 좋습니다. 어느정도 딜이 나오면 한타에 적극 참여합시다.
한타시 중요한것이 선진입은 절대 하지 않는 것입니다. 적 딜러가 혼자 떨어져 있는것이 와드를 통해 확실하다 싶으면 고립시켜 폭딜로 녹이시면 되고 적이 모여 있으면 절대 들어가면 안됩니다. 마이는 기절 맞으면 금방죽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심지어 아군이 죽더라도 적 주요 CC가 빠지는것을 체크하고 들어가는것이 중요합니다. 이게 운영의 핵심이라 하겠네요.
들어가서 일단 원딜같은 딜러를 녹이시고 어그로가 끌리면 명상을 써서 버티면 우리편이 알아서 딜을 넣어줄 것입니다. 탱커라도 고립되어 우리편에 둘러쌓여 있다면 먼저 녹여도 됩니다.
마이가 잘크면 굳이 몸약한 딜러가 아니더라도 적의 최전선의 탱커도 녹일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CC기가 돌아오기 전에 강력한 CC기 보유자를 처리하십시요. 일단 킬을 올리면 스킬 초기화로 대량학살을 노릴수 있습니다. 펜타킬~!
즉 궅이 후방의 딜러 녹이러 들어가서 죽지말고 앞라인을 녹이면서 스킬초기화로 대량학살하세요....죽을것 같으면 명상 쓰시고요. 무엇보다 적이 CC기를 쓰지 못하고 죽게하는게 중요합니다. 이게 성공하면 노말쪼랩 한타 다이깁니다.
용의경우 마이가 10렙 BF나올 정도 되면 빨리 녹일수 있으므로 틈을 봐서 잘 챙깁시다.
극후반가면 정글템, 신발 팔고 드락사르 삼위일체 갑니다. 한타가 주가되는데 요령은 중반과 비슷합니다. 무엇보다 CC맞지 말고 빠진뒤 후진입 앞라인부터 녹여서 스킬초기화가 중요합니다.
극후반은 마이가 가장 강한 타이밍이기도 하고 가장 취약한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DPS최강인 마이가 극후반에 좋은것은 당연한데 CC기 한대 맞으면 싸우지도 못하고 죽기 때문입니다. 이때 죽으면 게임 진것이므로 최대한 안죽게 딜 넣는것이 중요합니다. 계속 반복하지만 끝까지 CC기 빠지고 후진입!!!
후진입 메인딜러 및 마무리
명상을 통한어그로
많이 연습하세요.
CC기 있는애들 폭틸로 마이 순삭하는 애들부터 순삭하면 이깁니다.
마이 참 좋은 캐릭입니다. 노말쪼랩의 학살자 치명타 마이하세요...
전 랭 안해봐서 모르지만 솔랭에서는 잘쓰면 좋을듯 하네요..네임드도 몇명 보이는것 보면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