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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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9) | 2493 | 마나 | 375 (+25) | 800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6.5 (+0.85) | 20.9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31 (+4.3) | 104.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3번째 기본 공격마다 주위 적들을 베어 20~220 (+0.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서늘한 달빛 검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적중 당한 적들은 은신 상태가 아닐 경우 달빛을 받아 3초 동안 위치가 노출됩니다. (사정거리: 830)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초
또한 일시적으로 보호막을 생성하여 45/60/75/90/105 (+0.3AP)(+추가 체력의 9%)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세 번째 구체가 폭발하면 보호막이 30/45/60/75/90 (+0.3AP)(+추가 체력의 10%)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달빛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돌진한 경우, 월광 쇄도를 즉시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모든 적들은 월광 쇄도의 대상이었더라도 달빛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다이애나가 한 명 이상의 적 챔피언을 끌어당기면 1초 후 달빛을 받아 자신의 주변 지역에 200/300/4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적 한 명을 추가로 끌어당길 때마다 35/60/85 (+0.15P)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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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다이애나가 6렙전에 갱이 거의 안된다고본다.
그래서 3레벨에 w를 찍으니 4렙때 q를 한번더 찍는것이다. 정글링 속도가 증가하니 이게더좋다고 생각이든다.
3렙 w는 간단한데 피관리가 더 잘되게된다. 나는 정글챔피언은 피관리가 어느정도 되야 쓸수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피관리의 이점을 얻기위해 나는 이렇게 찍는편이다.
다만 상황에 따라서 3레벨에 e를 찍을때도 있고. q를 찍을때도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해를 품은 달을 찍을수 있다.
다이애나가 QRE로 이니시를 열면 그밑에 레오나가 궁을 쓰면 그렇게 된다.
즉 우리팀일때 좋은챔피언이다.
야스오가 궁을 쓰는걸 기대 해볼수있다.
다이애나는 블루 가 있으면 좋은챔이기에 블루를 양보할수있는 야스오는 큰도움이된다.
다이애나 같은경우 초반에 피관리가 매우 잘된다고 생각하면 좋다.
다만 다이애나가 블루팀이든 퍼블팀이든 무조건 블루 시작을 하는게 정신건강에 도움이 될거다.
그게 안됀다면 블루팀 기준으로 레드 - 늑대 - 블루 순으로 먹으면 그나마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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